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황주연(Irene) 부동산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신민경 부동산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Buy & Sell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위니펙 시의 고등학교 교사가 학생 2명을 성폭행한 혐의로 기소돼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위니펙 대학 부속 고등학교(the University of Winnipeg Collegiate)의 46세 강사(instructor)는 두 명의 여학생이 연루된 성폭행(sexual assault)과 성적 착취(sexual exploitation) 혐의로 기소되었습니다.

경찰은 지난 2016년과 2018년 사이에 발생한 것으로 추정되는 성폭행 사건에 대한 신고를 1월에 받았다고 금요일에 밝혔습니다. 조사 결과 위니펙 대학(the U of W)에 소속된 사립학교이자 대학 예비 고등학교(university-preparatory high school)의 교사인 이스마엘 무스타파(Ishmael Mustapha)의 학생이었던 두 명의 희생자가 밝혀졌습니다.

무스타파(Mustapha)는 두 소녀와 부적절한 관계(inappropriate relationships)를 발전시킨 혐의를 받고 있는데, 그들 중 한 명은 16살이었고, 한 명은 18살이었습니다.

경찰은 보도자료를 통해 두 사람 모두 성폭행(sexual assault)을 당했지만 신체 부상(physical injuries)은 발생하지 않았다고 밝혔습니다.

2019년 6월 구속영장이 발부됐지만 무스타파(Mustapha)는 출국했습니다. 그는 7월 10일에 돌아왔을 때 구금되었습니다.

위니펙 대학(the University of Winnipeg)의 대변인은 무스타파(Mustapha)는 더 이상 그 고등학교에서 일하지 않지만 그가 그곳에서 얼마나 오래 일했는지, 언제 일을 중단했는지는 밝히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무스타파(Mustapha)는 여전히 위니펙 대학(the University of Winnipeg)의 웹사이트에 올라있습니다.

이 문제는 경찰에게 있고, 더 이상의 언급은 없다고 통신담당 이사(executive director of communications)인 케빈 로젠(Kevin Rosen)이 말했습니다.

https://i.cbc.ca/1.5209815.1562948122!/fileImage/httpImage/image.jpg_gen/derivatives/16x9_780/university-of-winnipeg-collegiate.jpg
위니펙 대학 부속 고등학교(the University of Winnipeg Collegiate)는 대학 예비 사립 고등학교입니다. (링크된 사진: 출처 - CBC Manitoba)


이상 CBC Manitoba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455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