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하이킹그룹 광고 Fast Computer Service 신민경 부동산
Assiniboine Credit Union (담당자: Ellie Stewart) 투어 클릭 (Tour Click)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홈 > 커뮤니티 >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 글은 글쓴이의 인품을 비추는 거울과 같습니다. 답글은 예의와 품위를 갖추어 써주시기를 바랍니다. ♣
♣ 광고, 업무제휴 등은 kosarang@gmail.com 으로 문의를 바랍니다.
Ko사랑닷넷 광고안내 보기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총 게시물 5,906건, 최근 10 건 안내 글쓰기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Manitoba]

캐나다 국민당(PPC)의 대표 맥심 버니어(Maxime Bernier)는 매니토바주 연방 하원 의원 후보를 발표해

글쓴이 : KoNews 날짜 : 2019-07-16 (화) 19:23 조회 : 70
맥심 버니어(Maxime Bernier) 캐나다 국민당(the People’s Party of Canada, 이하 PPC) 대표는 연방 선거(the federal election)를 앞두고 지지자들을 만나고 국민당 후보들을 발표하기 위해 화요일에 위니펙에 있습니다.

그는 2017년에 캐나다 보수당(the Conservative Party of Canada)의 대표 경선(leadership of the party)에서 앤드류 셰어(Andrew Scheer)에게 근소한 차이로 졌습니다.

2018년에 맥심 버니어(Maxime Bernier)는 그 야당의 그림자 코커스(the Opposition’s shadow caucus)에서 퇴출됐습니다.

그는 그 해 말에 캐나다 보수당(the Conservative Party of Canada)이 너무 지적으로 도덕적으로 부패했다고 말하며 탈당했습니다.

매니토바 주의원(MLA) 스티븐 플레처(Steven Fletcher)는 지난 5월에 캐나다 국민당(PPC) 후보로 출마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캐나다인들은 10월 21일 연방 선거(the federal election)에 투표하러 갈 예정입니다.


https://www.ctvnews.ca/polopoly_fs/1.4066489.1541540296!/httpImage/image.jpg_gen/derivatives/landscape_620/image.jpg
2018년 8월 23일 목요일 오타와에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맥심 버니어 모습 (링크된 사진: 출처 - CTV Winnipeg)



이상 CTV Winnipeg에서 인용 요약함.




<참고> 아래는 위키피디아(Wikipedia) 백과사전에서 독자들의 이해를 돕기위하여 정치적인 용어들 일부 설명을 가져와 요약 편집한 것입니다.


캐나다 국민당(the People’s Party of Canada, 이하 PPC)은 캐나다의 연방 정당이다. 그 정당은 맥심 버니어(Maxime Bernier)가 보수당을 탈당한 직후인 2018년 9월 14일에 버니어(Bernier)에 의해 결성되었다. 그 정당은 보수(conservative), 자유주의(libertarian), 포퓰리즘(populist), 고전주의(classical liberal), 우파(right-wing)라고 일컬어 왔다. 캐나다 국민당(PPC)은 캐나다의 338개 선거구들(ridings)에 모두 선거구 획정 기구(EDA: electoral district associations)를 구성했으며 2019년 5월 7일부터 13일까지 지명된 2019년 캐나다 연방선거에서 전체 후보를 선출할 계획이다. 

전 내각 장관(a former cabinet minister)이자 캐나다 보수당(the Conservative Party of Canada)의 지도자 후보였던 버니어(Bernier)는 2006년부터 보스 선거구(the riding of Beauce)를 대표해 온 이 당의 유일한 국회의원이다.


보수주의(Conservatism)는 문화와 문명의 맥락에서 전통적인 사회 제도를 촉진하는 정치 사회 철학이다. 보수주의의 중심 이념은 전통, 인간의 불완전성, 유기적 사회, 계급, 권위와 재산권을 포함한다. 보수주의자들은 사회 안정과 연속성을 강조하기 위해 종교, 의회 정부, 재산권 등 다양한 제도를 보존하려고 한다. 보다 전통적인 요소들, 즉 반응론자들(reactionaries)은 모더니즘(modernism)에 반대하고 "사물들이 있던 방식"으로 되돌아가는 것을 추구한다. 

정치적 맥락에서 이 용어를 처음 사용한 것은 1818년 프랑스혁명(the French Revolution)의 정책을 후퇴시키려는 부르봉 복원 기간(the period of Bourbon Restoration) 동안 프랑수아-르네 데 샤토우브리앙(François-René de Chateaubriand)에서 비롯되었다. 역사적으로 우익 정치와 연관되어, 이 용어는 이후 광범위한 관점을 묘사하는 데 사용되었다. 주어진 장소와 시간에 있어서 전통적인 것으로 간주되는 것에 따라 보수의 의미가 달라지기 때문에 보수주의로 간주되는 정책들은 단 한 세트도 없다. 따라서 세계 각지의 보수주의자들은 각각 각자의 전통을 고수하고 있으며, 광범위한 이슈에 대해 의견이 다를 수 있다. 프랑스혁명(the French Revolution)에 반대하면서도 미국 혁명(the American Revolution)을 지지했던 18세기 정치인 에드먼드 버크(Edmund Burke)는 1790년대 영국 보수주의의 주요 이론가(the main theorists of conservatism) 중 한 명으로 인정받고 있다.

1959년 영국 보수당의 퀸틴 호그(Quintin Hogg) 의장에 따르면, 보수주의(Conservatism)는 태도, 끊임없는 힘, 자유사회의 발전에서 시대를 초월한 기능을 수행하며, 인간성 자체의 깊고 영구적인 요구조건에 대응한 철학이라 할 수 없다. 전통에 기초한 보수주의 정의와는 달리, 코리 로빈(Corey Robin)과 같은 일부 정치 이론가들(political theorists)은 주로 사회 경제적 불평등의 일반적 방어라는 관점에서 보수주의를 정의한다. 이러한 관점에서, 보수주의는 전통적인 제도들을 지탱하기 위한 시도라기보다는 권력을 가지고, 위협을 받고, 그것을 되찾으려고 하는, 느껴진 경험에 대한 이론전 연출된 명상(a meditation)이다.


자유주의(Libertarianism, 라틴어로 freedom라는 뜻)는 자유를 핵심원리로 지지하는 정치철학과 운동의 집합체다. 자유주의자들은 선택의 자유(freedom of choice), 자발적 결사(voluntary association), 개인의 판단(individual judgment)을 강조하면서 정치적 자유(political freedom)와 자치(autonomy)의 극대화를 추구한다. 자유주의자들은 권위(authority)와 국가 권력(state power)에 대한 회의론(a skepticism)을 공유하지만, 기존의 정치와 경제 체제에 대한 반대의 범위를 갈라놓는다. 자유주의 사상의 여러 학교들은 국가 권력(state power)과 사적 권력(private power)의 합법적 기능에 관한 다양한 견해를 제시하며, 종종 강압적인 사회 제도(coercive social institutions)의 제한(restriction)이나 해체(dissolution)를 요구한다. 

자유주의란 일종의 좌파 정치(left-wing politics)의 한 형태를 뜻하는 용어가 될 수 있다. 그러한 좌파적 이데올로기(left-libertarian ideologies)는 자본주의(capitalism)와 생산수단의 사적 소유권(private ownership)을 폐지하거나, 
사유 재산을 자유와 자유에 대한 장벽으로 간주하면서 공동 또는 협력적 소유권과 관리에 찬성하여 그들의 권한(purview)이나 효과(effects)를 제한하려고 한다.

좌파 자유주의 이념(Left-libertarian ideologies)에는 무정부-공산주의(anarcho-communism), 무정부-신디칼리즘(anarcho-syndicalism), 이기주의(egoism), 상호주의(mutualism) 등이 있으며, 다른 많은 반-가부장 주의자들(anti-paternalist), 경제적 평등주의(economic egalitarianism)를 중심으로 한 새로운 좌파 사상 학교들(New Left schools)이 있다. 무정부 자본주의(anarcho-capitalism)와 무정부주의(minarchism)와 같은 현대의 우파 자유주의 이념(Modern right-libertarian ideologies)은 20세기 중반 자유주의(libertarian)라는 단어 대신 자유방임 자본주의(laissez-faire capitalism)라는 단어 대신 토지, 인프라(infrastructure), 천연자원(natural resources)과 같은 강력한 사유재산권(private property rights)을 옹호하기 위해 공동 채택했다.


포퓰리즘(populism, 대중영합주의)은 "국민"의 사상을 강조하는 정치적 입장을 말하며, 종종 이 집단을 "정예층(the elite)"에 대항하여 비교하기도 한다. 이 용어는 19세기에 발달하여, 자술로 선택되는 경우는 드물지만, 그 이후 다양한 정치인과 정당, 운동에 적용되어 왔다. 정치학과 다른 사회과학 분야에서는 포퓰리즘에 대한 여러 가지 다른 정의가 사용되었고, 일부 학자들은 포퓰리즘이라는 용어를 전면적으로 거부해야 한다고 제안하였다.

포퓰리즘을 해석하기 위한 일반적인 틀은 사상적 접근으로 알려져 있는데, 이는 포퓰리즘을 도덕적으로 좋은 세력으로 제시하고 부패하고 자기를 서기는 것으로 묘사되는 "엘리트(the elite)"와 대조되는 이념으로 정의하고 있다. 대중 주의자들(Populists)은 "국민(the people)"을 정의하는 방법에는 차이가 있지만, 계급, 민족, 또는 국가 노선을 따라 그 기반이 될 수 있다. 대중 주의자들(Populists)은 전형적으로 "엘리트(the elite)"를 "국민"의 이익보다 더 높은 정치적, 경제적, 문화적, 미디어 설립으로 구성하고, 동질적인 실체로 묘사되고, 그들 자신의 이익을 배치한 혐의를 받고 있으며, 종종 대기업, 외국, 이민자들과 같은 다른 그룹의 이익으로 나타낸다. 대중 주의자 정당과 사회 운동은 자신을 "국민의 목소리(voice of the people)"로 내세우는 카리스마적이거나 지배적인 인물들에 의해 주도되는 경우가 많다. 이념적 접근법에 따르면 포퓰리즘은 종종 민족주의(nationalism), 자유주의(liberalism), 사회주의(socialism)와 같은 다른 이념과 결합된다. 따라서 좌파 정치 스펙트럼(left–right political spectrum)을 따라 다양한 위치에서 대중을 찾을 수 있으며 좌파 포퓰리즘(left-wing populism)과 우파 포퓰리즘(right-wing populism)이 공존하고 있다.

사회과학(social sciences)의 다른 학자들은 포퓰리즘이라는 용어를 다르게 정의했다. 미국 역사학자들에 의해 사용된 인기 기관의 정의에 따르면, 포퓰리즘은 정치적 의사결정에 있어서 대중의 참여를 의미한다. 정치학자 에르네스토 라클라우(Ernesto Laclau)와 관련된 접근은 포퓰리즘을 소외된 집단(marginalised groups)이 지배적인 권력구조(dominant power structures)에 도전하는 해방적 사회세력(an emancipatory social force)으로 제시한다. 일부 경제학자들은 초인플레이션(hyperinflation)과 긴급조치(emergency measures)를 초래하면서 외채(foreign loans)에 의해 자금을 조달하는 상당한 공공 지출을 하는 정부를 지칭하여 이 용어를 사용해 왔다. 대중 담론(이 용어가 종종 경멸적으로 사용되어 온)에서는 복잡한 질문에 지나치게 단순하게 대답하는 정치인들을 매우 감정적인 방식으로(in a highly emotional manner) 묘사하거나 기회주의적인 방법(opportunism)으로 묘사하는 것에 대해 최선의 행동 방침으로 이성적인 고려(rational consideration) 없이 유권자들을 기쁘게 하려는 정치인들을 특징짓기 위해 때때로 선동(demagogy)과 동의어처럼 사용되어 왔다.

포퓰리즘(대중영합주의)이라는 용어는 19세기 후반에 민주주의의 촉진과 함께 사용되기 시작했다. 미국에서는 국민당과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었고, 러시아 제국에서는 농경 사회주의(the agrarian socialist) 나로드니크 운동(Narodnik movement)과 연계되어 있었다. 1960년대에는 서구 국가들의 사회과학자들 사이에서 이 용어가 점점 인기를 끌었고, 이후 20세기에는 자유민주주의 국가에서 활동하는 여러 정당에 적용되었다. 21세기에는 기성 정당에 도전한 좌파(left-wing), 우파(right-wing), 중도파(centrist)의 범위를 기술하기 위해 정치적 담론, 특히 아메리카와 유럽에서 이 용어가 점점 보편화되었다. 자유민주주의 국가에서 집권할 때, 민중 주의자들은 종종 "국민의 의지(will of the people)"에 적대적이라고 생각하는 언론이나 사법부와 같은 독립적 기관을 훼손하기 때문에 민주주의 후퇴에 대한 책임을 지고 있다.


고전적 자유주의(Classical liberalism)는 경제적 자유에 중점을 두고 법 치하에서 시민적 자유를 옹호하는 정치적 이념이자 자유주의의 한 분야다. 경제 자유주의와 밀접한 관련이 있는 고전적 자유주의는 19세기 초에 발전하여, 도시화()와 유럽과 미국의 산업 혁명()에 대한 대응으로서 이전 세기의 사상을 구축하였다. 고전적 자유주의에 기여한 사상을 가진 주목할 만한 개인으로는 존 로크(John Locke), 장 바티스트 세이(Jean-Baptiste Say), 토마스 로버트 맬서스(Thomas Robert Malthus), 데이비드 리카르도(David Ricardo)가 있다. 그것은 애덤 스미스(Adam Smith)가 <국부론, The Wealth of Nations>의 제1권에서 내세웠던 고전적인 경제사상(classical economic)과 자연법(natural law), 실용주의(utilitarianism), 진보(progress)에 대한 믿음을 그렸다. 고전적 자유주의라는 용어는 초기 19세기 자유주의(earlier 19th-century liberalism)와 사회적 자유주의(social liberalism)를 구분하기 위해 종종 회고적으로 적용되어 왔다.


우익 정치(Right-wing politics)는 어떤 사회적 질서(social orders)와 계층 구조(hierarchies)가 필연적이거나 자연적이거나 정상적이거나 바람직하다고 주장한다. 일반적으로 자연법(natural law), 경제(economics) 또는 전통(tradition)에 근거하여 이 위치를 지지한다. 계층(hierarchy)과 불평등(inequality)은 전통적인 사회적 차이(traditional social differences) 또는 시장 경제의 경쟁의 당연한 결과로 볼 수 있다. 우익(right-wing)이라는 용어는 일반적으로 "정당 또는 체제의 보수적(conservative) 또는 반동적 부분(reactionary section)"을 지칭할 수 있다. 

"좌익(Left)"과 "우익(Right)"이라는 정치적 용어는 프랑스혁명(1789~1799) 때 처음 사용되었고, 프랑스 의회에서 좌석 배치를 언급하였다. 의회 의장 오른쪽에 앉은 사람들은 군주주의 구정권(the monarchist Old Regime)의 제도들을 폭넓게 지지하였다. 프랑스의 원래 권리(Right)는 "좌익(Left)"에 대한 반발로 형성되었고, 계급(hierarchy), 전통(tradition), 교권주의(clericalism, 성직자의 정치 세력)를 지지하는 정치인들을 구성했다. 라 드로이트(la droite, 우익)라는 표현은 1815년 급진 왕당파(the Ultra-royalists)가 군주제 회복(the restoration of the monarchy)에게 적용되면서 프랑스에서도 두드러지게 되었다. 영어권 국가 국민들은 20세기까지 '우익(right)'과 '좌익(left)'이라는 용어를 자국 정치에 적용하지 않았습니다.

우파는 전통적인 보수주의(traditional conservatives), 군주주의(monarchists), 반동주의(reactionaries)에서 비롯되었지만, 극우주의(extreme right-wing)라는 용어는 파시즘(fascism), 나치즘(Nazism), 인종적 우월주의(racial supremacy) 등의 운동에도 적용되었다. 1830년대부터 1880년대까지 서구 사회 계급구조(the Western world of social class structure)와 경제계에 귀족(nobility)과 귀족에서 자본주의(aristocracy towards capitalism)로 탈바꿈하는 변화가 있었다. 자본주의를 향한 이러한 일반적인 경제 변화는 자본주의(capitalism)를 지지하는 것으로 응답한 영국 보수당(the British Conservative Party)과 같은 중도우파 운동(centre-right movements)에 영향을 미쳤다. 

미국에서는 우파는 경제 보수(economic conservatives)와 사회 보수(social conservatives) 모두를 포함한다. 유럽에서는 경제 보수(economic conservatives)는 대개 자유주의자(liberal)로 간주되고 우파는 민족주의(nationalists), 이민에 대한 선천적 반대(nativist opposition to immigration), 종교적인 보수주의(religious conservatives), 그리고 보수주의(conservatives)와 현대 자본주의(contemporary capitalism)에 내재된 이기주의(selfishness) 및 지나친 물질주의(excessive materialism)에 반대하는 파시스트(fascists) 등 반자본주의 정서(anti-capitalist sentiments)를 가진 역사적으로 우파 운동(right-wing movements)의 현저한 존재를 포함한다.


좌익 정치(Left-wing politics)는 사회적 평등(social equality)과 평등주의(egalitarianism)를 지지하는데, 종종 사회적 위계(social hierarchy)에 반대한다. 일반적으로 그 신봉자들이 타인에 비해 불리한 것으로 인식하는 사회인의 걱정과 감소 또는 폐지되어야 할 부당한 불평등(unjustified inequalities)이 존재한다는 믿음을 포함한다. 좌파라는 용어는 또한 "정당이나 제도의 급진적, 개혁적 또는 사회주의적 부분"을 지칭할 수 있다.

'좌익(Left)'과 '우익(Right)'이라는 정치 용어는 프랑스혁명(1789~1799) 때 프랑스 에스테이트 장군(Estates General)의 좌석 배치를 언급하면서 만들어졌다. 왼쪽에 앉은 사람들은 대체로 군주제(the monarchy)에 반대하고 공화정 수립(the creation of a republic)과 세속화(secularization)를 포함한 혁명(revolution)을 지지한 반면, 우익은 구시대의 전통적인 제도들(the traditional institutions of the Old Regime)을 지지했다. "좌파"라는 용어의 사용은 1815년 프랑스 왕정(the French monarchy)이 복원된 이후 "독립주의자(Independents)"에 적용되면서 더욱 두드러지게 되었다. 19세기 후반에 좌우에 '윙(wing)'이라는 말이 붙었는데, 대개는 폄하 의도를 가지고 있고, 종교적 또는 정치적 견해에 정통이 아닌(unorthodox) 사람들에게는 '좌익'이라는 말이 적용되었다. 

이 용어는 이후 여러 운동, 특히 18세기 프랑스 혁명기의 공화주의(republicanism), 19세기와 20세기에는 사회주의(socialism), 공산주의(communism), 무정부주의(anarchism), 사회민주주의(social democracy) 등에 적용되었다. 이후 좌파라는 용어는 민권운동(civil rights movements), 여권운동(feminist movements), 반전운동(anti-war movements), 환경운동(environmental movements) 등 광범위한 운동들과 광범위한 정당들에 적용되었다. 전 경제학과 교수 베리 크락크(Barry Clark)에 따르면, "좌파 주의자들(leftists)은 개인의 지위와 권력, 부의 지나친 차이가 없어져야 번영할 수 있는 협력적이고 상호 존중적인 관계를 맺을 때 인간 발전이 번창한다고 주장한다."






[알림] 이 글은 Ko사랑닷넷(kosarang.net)에 게시된 글입니다. 저작자의 허가없이 다른 사이트에 게시되는 것을 불허합니다.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KoNews 님의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최신글 [더보기]






총 게시물 5,906건, 최근 10 건 안내
분류 제목 날짜
Manitoba
카스퍼 교통(Kasper Transportation)은 이번 주 초 셀커크(Selkirk)와 위니펙(Winnipeg) 사이의 버스 노선(bus route)을 폐쇄했으며, 일부 셀커크 주민들(Selkirk residents)은 다시 그들이 어떻게 셀커크(Selkirk)에 도착해야 할지 궁금해했습니다.  셀커크 주민(Selkirk resident) 매튜 윌슨(Matthew Wilson)은 예를 들어 대학생들은 위니펙 시에 그들의 자리를 찾아야 할 것이라며 버스가 없으면 꼼짝할 …
18:26
Manitoba
■ 날짜 : 2019년 8월 28일 수요일 ■ 시간 : 8:30 AM – 4:00 PM ■ 장소 : SAFE Work Manitoba ■ 주소 : 16-363 Broadway Avenue, Winnipeg, Manitoba R3C 3N9 ■ 참가비 : 무료 위험 식별 및 위험 통제 (Hazard Identification and Risk Control) 이 대화형 워크샵은 세 가지 섹션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위험 식별(위험 평가), 위험 평가(위험 평가), 매일 더 안전한 방법 찾기(…
15:19
Manitoba
■ 날짜 : 2019년 8월 28일 수요일 ■ 시간 : 7:00 PM – 8:30 PM ■ 장소 : RRC Skilled Trades and Technology Centre ■ 주소 : 22055 Notre Dame Avenue, Winnipeg, MB R3H 0J8 ■ 참가비 : 무료 ■ 주최 Winnipeg Architecture Foundation 건축가 게일 리틀(Gail Little, Pico Architecture 소속)과 더그 한나(Doug Hanna, Number Ten Architecture Group 소속)와 함께 새롭게 문을 연 숙련 노동자들 …
15:04
Manitoba
■ 날짜 : 2019년 9월 5일 목요일 ■ 시간 : 11:30 AM – 1:30 PM ■ 장소 : WORLD TRADE CENTRE Winnipeg (Old City Hall in St. Boniface) ■ 주소 : 219, boul. Provencher Blvd, 2nd Floor, Winnipeg, R2H 0G4 ■ 참가비 : 무료 ■ 발표자 : 세계무역센터 위니펙(World Trade Centre Winnipeg)의 니콜 폰테인(Nicole Fontaine) 본 세미나에서는 다음과 같이 자체 사업을 시작할 때 고려해야 할 기…
14:07
Manitoba
올해 행사에서 모금된 기금은 전환에 중점을 둔 재-집중적인 청소년 프로그램(a re-focused youth progra)을 지원할 것입니다. 지적 장애(an intellectual disability)를 가지고 살아가는 청소년들이 성인으로의 전환을 위해 준비하는 것은 우리 공동체의 소중한 구성원으로 그들의 미래 자율성과 더 나아가 그들이 포함이 핵심입니다. ■ 일자 : 2019년 9월 5일  ■ 시…
13:45
Manitoba
세인트 로버트 농부시장(St. Norbert Farmers' Market)에서 매니토바 지역 농부들과 유명한 요리사 벤 크레머(Ben Kramer)가 제공하는  5가지 코스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축제입니다. ■ 날짜: 2019년 9월 5일 목요일 ■ 시간: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 입장료: $100 ■ 장소: Le Marché St. Norbert Farmers' Market (3514 Pembina Hwy. Winnipeg, MB R3V 1A1)
13:18
Manitoba
화요일에 매니토바주 워렌(Warren) 근처의 6번 고속도로(Highway 6)에서 정면충돌 교통사고로 한 남자가 사망했습니다.  수요일에 스톤월 왕립 캐나다 기마경찰(Stonewall RCMP)은 워렌(Warren) 북쪽에 위치한 매니토바주 우드랜즈(Woodlands) 지자체 내 79 N 도로(Road 79 N) 인근의 6번 고속도로(Highway 6)에서 오후 4시 50분경에 교통사고 신고를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경찰은 매…
08-21
Manitoba
위니펙 경찰은 지난 1월에 31세의 보행자를 숨지게 한 세인트 제임스(St. James) 지역의 교통사고와 관련하여 운전자를 체포했습니다.  수요일에 위니펙 경찰은 1월 11일에 마룬스 로드(Maroons Road)와 세인트 제임스 스트리트(St. James Street)에서 일어난 교통사고와 관련하여 46세의 위니펙 남자를 체포했다고 말했습니다.  경찰은 그가 남쪽으로 차를 몰다가 동쪽으로 방향…
08-21
Manitoba
매니토바 주민들(Manitobans)은 매니토바주를 이끌 새로운 정당(new leading party)을 뽑기 위해 투표소로 향할 때까지 3주가 남았습니다.  매니토바 주민들(Manitobans)과 관련된 문제들 중 하나는 세금(taxes)이고, 매니토바주에 뿌리를 내렸기 때문에 얼마를 내고 있느냐가 더 높을 수도 있습니다.  지식 센터(Knowledge Bureau)의 대표 이블린 잭슨(Evelyn Jacks)은 소득세(income tax)가 대…
08-21
Manitoba
위니펙 시의 리버 하이츠(River Heights) 지역에 사는 한 가족은 그들의 SUV 옆에 그려진 만자(卍字) 낙서(swastika graffiti, 독일 나치당과 제 3제국의 공식 표장)를 발견한 후 표적이 된 것 같아 낙담하고 있습니다. 리버 하이츠(River Heights)의 한 주민은 그녀와 그녀의 남편이 화요일 아침에 그들의 차량에서 낙서를 발견했다고 말했습니다. 안전을 위해 익명으로 남기를 원하는 그 여…
08-21
Manitoba
매니토바주 북부지방 왕립 캐나다 기마경찰( RCMP)의 경찰관이 음주 운전자(a drunk driver)를 살해하고 승객(a passenger)을 다치게 한 현장 총격(an on-duty shooting)에 대해 과실치사 혐의가 없는 것(not guilty of manslaughter)으로 밝혀졌습니다.  그러나 판사(a judge)는 37세 아브람 렉크맨 순경(Const. Abram Letkeman)에게 신체상해를 초래하는 형사 과실(criminal negligence causing bodily harm) 혐의에 대…
08-19
Manitoba
월요일은 차량들이 공식적으로 웨이벌리 지하도로(Waverley Underpass)의 사용을 시작할 수 있는 첫날입니다.  이 공사는 2017년 1월에 시작되어 2019년 12월 완공 예정일보다 빨리 끝났습니다.  이 지하도(underpass)의 건설은 위니펙 시의 공무원들이 기차 운행으로 인해 교통량이 증가한 것을 보고 위니펙 시의 남서쪽 지역이 빠르게 성장했다고 말한 후에 이루어졌습니다.&nb…
08-19
Manitoba
현지 보건 당국에 따르면, 금요일 저녁에 에브 및 플로우 캐나다 원주민(Ebb and Flow First Nation)의 파우와우(a powwow, 북미 인디언의 병의 회복·사냥의 성공 등을 비는 의식) 행사 중에 폭우 속에 번개가 한 텐트에 치면서 십여 명이 병원으로 후송됐습니다. 태미 데이비스(Tammy Davis)는 그 파우와우(the powwow) 행사에 있었고 번개가 치는 영상을 찍었습니다. 그녀는 번개는 마치&n…
08-17
Manitoba
매니토바 지역(provincial) 및 연방(federal) 녹색당(Green parties) 지도부는 빈곤(poverty)을 줄이기 위한 계획의 일환으로 보장된 소득 프로그램(a guaranteed income program)을 도입하기로 약속했습니다. 매니토바 녹색당(Green Party of Manitoba) 지도자인 제임스 베드돔(James Beddome) 지역 당대표는 캐나다 녹색당(Green Party of Canada) 지도자인 엘리자베스 메이(Elizabeth May) 연방 당대표와 함께 금…
08-17
Manitoba
위니펙 시의 교통공사 직원들(Winnipeg transit workers)은 위니펙 시의 최근 계약 제안(the latest contract offer)에 반대표를 던졌고, 노조(the union)가 직원들이 적은 돈(less money)을 받지만 근로 조건(working conditions)은 개선될 것이라고 말하고 있는 잠재적 협약(a potential deal)으로 즉각 반격했습니다. 교통공사 직원들(transit workers)은 그 계약 제의(the contract offer)에 대해 92%를 조금 넘는 압도적…
08-17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맨끝

온라인 장터/벼룩시장 전문가 칼럼 비즈니스 공지/행사 알림 비즈니스 주소록 클럽(동호회) 정착123 이민/생활정보 이용안내
우정사업본부 제주은행 전북은행 대구은행 광주은행 경남은행 한국수출입은행 수협 농협 한국산업은행 중소기업은행 한국씨티은행 한국외환은행 하나은행 우리은행 신한은행 국민은행 토론토 도미니온 은행 Presidents Choice Financial 스코샤 은행 캐나다 왕립은행(로얄뱅크) CIBC 몬트리올 은행 walmart canada staples canada rona portage daily graphic brandon sun metro news - winnipeg ikea homedepot futureshop costco best buy ctv news - winnipeg global news - winnipeg cbc manitoba winnipeg sun winnipeg free press 11번가 다나와 G마켓 옥션 yelp kijiji ebay amazon pinterest instagram flickr linkedin tumblr twitter facebook google plus dailymotion youtube 야후 빙 다음 네이트 네이버 구글
오늘의 영숙어
clean up
vi. (일 등을) 마무리하다, (미·비격식) 떼돈을 벌다, (비격식) (몸을 씻고 내복을 갈아 입고)…
오늘의 영문장
The government announced it will prepare counter measures to cope with the climate change threats.
정부는 기후 변화에 대처하기 위한 조치를 마련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영어 속담/격언
Two's company, three's none.
둘이면 친구, 셋이면 남이다. (둘이면 사이좋은 친구가 되나 셋이 되면 義가 잘 맞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