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 ByungGyu 공인회계사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Buy & Sell
신민경 부동산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황주연(Irene) 부동산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위니펙시 부동산 부서에 대한 조사에 이어 6명의 건물 조사관들이 해고돼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위니펙 시는 6명의 건물 검사관들(building inspectors)을 해고했습니다. 

한 소식통은 CTV 뉴스에 6명의 조사관들이 내부 조사(an internal investigation)를 마치고 해고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지난주 위니펙 시는 내부 조사(the internal probe) 결과가 나올 때까지 3명을 무보수로(without pay) 정직시켰다(be suspended)고 발표했습니다. 다른 두 명은 사표를 냈고 다른 한 명은 은퇴했습니다. 

위니펙 시는 인적 자원의 기밀성(the confidentiality of human resource) 때문에 취해진 징계 처분(disciplinary action)의 성격에 대한 구체적인 세부사항을 공개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위니펙 시의 계획 재산 및 개발부(Planning, Property and Development, 이하 PPD)에 대한 내사(the internal investigation)는 개인 쇼핑 이동(personal shopping trips)을 하고, 심부름을 하고(running errands), 근무시간 중에 점심시간을 연장(extended lunch breaks)하는 여러 명의 직원들이 카메라 비디오에 녹화되는 민간의 조사(a private investigation)에서 비롯되었습니다. 비디오 증거들(video evidence)은 그들이 근무 시간 동안 개인적인 활동(personal activities)을 하는 것을 보여주는 것으로 보입니다. 

익명의 위니펙 주민들과 사업주들로 구성된 한 민간단체는 허가(permits) 및 검사(inspections)에 대한 오랜 대기 시간(long wait times)에 대한 수년간의 불만(complaints) 끝에 1만 8천 달러($18,000)를 지출하고 사설 조사원(a private investigator)을 고용하여 그 부서의 직원들을 추적했습니다.

위니펙 시는 지난 두 달 동안 인력자원부(human resource department)가 55명의 건물 검사원들(building inspectors), 10명의 감독관들(supervisors), 관리직 직원들(Management staff)과 인터뷰를 했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그들은 2019년 1월부터 2019년 3월까지 계획 재산 및 개발부(PPD)의 소프트웨어 시스템에 대한 거의 80,000건의 입력 사항을 조사하여 직원의 작업 활동 수준을 확인하고, 1월부터 3월까지 약 1,500건의 일일 작업 검사 시트(daily work inspection sheets) 및 마일리지 청구서(mileage claims from)를 검토했습니다.

그 민간단체는 3개월간의 조사 끝에 지난 4월에 이 관련 동영상을 언론에 공개했고, 공개 심문(a public inquiry)이 소집될 때까지 이 동영상을 위니펙 시 측에 전달하지 않았습니다. 

위니펙 시는 이후 내부 조사에 착수해 65명 이상의 직원을 인터뷰했으며, 결국 비디오 뒤의 익명의 단체에 18,000달러의 돈을 지불했습니다. 

익명의 그룹을 대표하는 변호사 존 프라이스탄스키(John Prystanski) 전 시의원(a former city councillor)은 이 비디오가 하루에 평균 3시간씩 일하는 16명의 조사관들(inspectors)을 보여준다고 글로벌 뉴스에 말했습니다. 

감시를 받고 있는(under surveillance) 직원들은 모두 7만 5천 달러($75,000)에서 15만 달러($150,000) 사이의 수입을 올립니다. 

프라이스탄스키(Prystanski) 변호사는 익명의 이 단체는 소규모 도급업자들(small contractors), 주택소유자들(homeowners), 검사 과정(the inspection process)에서 좌절감을 느낀(be frustrated) 사람들 등 개인 위니펙 시민들로 구성되어 있다고 말했습니다.

지난 5월에 매니토바주의 재무부 이사회 사무국(Treasury Board Secretariat)에서 나온 보고서는 위니펙 시청(Winnipeg City Hall)의 개발 계획(development planning) 부서는 기능 문제(dysfunctional)가 있으며 투자를 쫓아내고(chase away)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 보고서는 위니펙 시는 문화 및 시스템 파탄(a broken culture, and system)으로 상당한 분노(anger)와 좌절(frustration)이 초래됐다는 인식이 지배적이다고 지적했습니다.


https://www.ctvnews.ca/polopoly_fs/1.4371854.1554812737!/httpImage/image.png_gen/derivatives/landscape_620/image.png
한 시민단체가 사설탐정을 고용하여 조사관들을 미행시킨 후 조사가 시작되었습니다. (링크된 사진: 출처 - CTV Winnipeg)





이상 CTV Winnipeg글로벌 뉴스 위니펙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516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