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y & Sell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황주연(Irene) 부동산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신민경 부동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B.C.주 살인 사건 용의자들이 사용한 차량이 매니토바주 북부지방에서 발견돼, RCMP 발표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왕립 캐나다 기마경찰(RCMP)에 따르면, 매니토바주 길름(Gillam) 외곽에서 발견된 불에 탄 차량은 브리티시 컬럼비아 주(British Columbia, 이하 B.C. 주)에서 일어난 이중 살인 사건(a double homicide)과 관련하여 수배 중인 용의자들(suspects) 2명이 탄 것과 동일하다고 합니다. 

https://i.cbc.ca/1.5223436.1563989016!/fileImage/httpImage/image.jpg_gen/derivatives/original_780/homicide-suspects-map-of-northern-manitoba.jpg
길름(Gillam)은 폭스 레이크 크리 종족(Fox Lake Cree Nation) 원주민 보호지역에서 남서쪽으로 55km 떨어져 있습니다. (링크된 사진: 출처 - CBC Manitoba)


경찰은 계속해서 매니토바주 북부지방(northern Manitoba)에서 19세 캄 맥레오드(Kam McLeod)와 18세 브라이어 슈메겔스키(Bryer Schmegelsky)를 수색하고 있습니다. 

이들은 모두 브리티시 컬럼비아 주(B.C. 주)의 포트 앨버니(Port Alberni)에서 지난주 B.C. 북부에서 발생한 관광객 커플의 총격 사망(shooting deaths)과 며칠 후 B.C. 주의 디스 호(Dease Lake) 근처에서 시신이 발견된 한 남성의 의심스러운 사망(suspicious death) 사건의 용의자들(suspects)입니다. 

월요일 밤에 길름(Gillam) 마을 북쪽에 있는 폭스 레이크 크리 종족(Fox Lake Cree Nation) 원주민 보호지역 근처에서 화재가 난 차량이 맥레오드(McLeod)와 슈메겔스키(Schmegelsky)가 운전했던 회색 도요타 라브 4(a grey Toyota Rav4)와 일치했습니다. 

왕립 캐나다 기마경찰(RCMP)의 줄리 쿠르차인 경사(Cpl. Julie Courchaine)는 21일에 경찰이 이 버려진 차량이 두 남자에 의해 운전된 것으로 보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쿠르차인 경사(Cpl. Courchaine)는 수요일 오후에 위니펙 시에서 가진 기자회견에서 길름(Gillam) 지역에 경찰이 더 많은 경찰력을 배치하고 수사관들이 무장하고 위험한 인물들을 계속 수색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 용의자들에게 접근해서는 안 된다고 말했습니다. 

만약 누군가 어느 한 남자를 만난다면, 쿠르차인 경사(Cpl. Courchaine)는 즉시 911이나 그들의 지역 경찰서에 전화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쿠르차인 경사(Cpl. Courchaine)는 모든 비밀정보(tips)를 조사하고 있으며 국민의 도움을 계속 요청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길름(Gillam) 시장(Gillam Mayor)인 드웨인 포먼(Dwayne Forman)은 사람들이 초조해하는 것은 이해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들이 지역사회에 있는지 없는지는 아무도 알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길름(Gillam) 지역 주민들을 위한 그의 조언은 안전하게 지내라, 실내에 있으라, 혼자 이동하고 있다면 추천하지 않겠다. 무리를 지어 여행하고 수상한 사람이 있으면 눈을 떼지 말라는 것입니다.

길름(Gillam)은 폭스 레이크 크리 종족(Fox Lake Cree Nation) 원주민 보호지역에서 남서쪽으로 55km 떨어져 있으며, 이곳에서 불에 타는 SUV는 넬슨 강(the Nelson River)을 따라 두 지역사회를 연결하는 290번 고속도로(Highway 290)의 덤불(bush)에서 발견되었습니다. 

포먼(Forman) 시장은 위니펙 시에서 북쪽으로 약 760km 떨어진 이 지역을 모두 늪(swamp)과 많은 나무들이 있는 곳으로 설명했으며, 지금까지 어떤 위험을 내포한 유일한 방문한 낯선 사람들은 북극곰들(polar bears)이라고 말했습니다. 

약 1,200명의 사람들이 살고 있는 길름(Gillam)은 일 년 내내 도로로 접근할 수 있는 매니토바주에서 가장 북쪽에 있는 마을들 중 하나입니다. 그 지방의 많은 지역사회는 고립되어 있고 오직 항공이나 겨울 빙판길(winter ice roads)로만 접근할 수 있습니다. 

포먼(Forman) 시장은 맥레오드(McLeod)와 슈메겔스키(Schmegelsky)가 이 지역을 벗어나는 제한된 교통로(limited transportation routes)를 마주하고 있으며, 현재 왕립 캐나다 기마경찰(RCMP)이 이들을 수색하면서 경찰 병력이 증가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들어오는 길은 하나, 나가는 길도 하나라며 그들이 도보로 가면 험난한 지형(challenging terrain)이라고 덧붙였습니다. 그들이 트럭으로 숲 속을 통과한다면 꽤나 험난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왕립 캐나다 기마경찰(RCMP)은 길름(Gillam)으로 들어가는 유일한 도로인 280번 고속도로와 290번 고속도로의 교차로에서 계속해서 검문소(a check stop)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온타리오 주립 경찰(The Ontario Provincial Police)은 CBC 뉴스에 맥레오드(McLeod)와 슈메겔스키(Schmegelsky)를 경계하라는 공안 경보를 발령했지만 적극적으로 수색하지는 않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매니토바주 북부지방의 캐나다 원주민들(First Nations)을 대표하는 단체인 매니토바 키와티 오키마카낙(Manitoba Keewatinowi Okimakanak)은 길름(Gillam) 지역의 공동체인 폭스 레이크 크리 종족(Fox Lake Cree Nation) 원주민 보호지역 주민들에게 경계령을 내렸습니다. 

매니토바 키와티 오키마카나크(Manitoba Keewatinowi Okimakanak)의 대추장(Grand Chief) 개리슨 세티(Garrison Settee)는 성명에서 왕립 캐나다 기마경찰(RCMP)이 이 두 용의자들에 대한 수색을 진행하는 동안 폭스호(Fox Lake) 주변 주민들은 경계를 늦추지 않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왕립 캐나다 기마경찰(RCMP)이 그들을 주요 용의자들(the primary suspects)로 공표하기 하루 전, 맥레오드(McLeod)와 슈메겔스키(Schmegelsky)가 여전히 실종되었다고 여겨졌을 때인 월요일에 슈메겔스키(Schmegelsky)의 아버지 앨런(Alan)은 CHEK 뉴스에 그 남자들은 스스로를 생존주의자들(survivalists - 대피 시설이나 식량 비축 등으로 전쟁 등의 큰 재난에서 살아남는 것을 목표로 하는 사람들)로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들이 숲에 들어가 전쟁놀이하는 것을 좋아한다고 말하며 위장 훈련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브라이어(Bryer)와 캄(Kam)이 살아있다는 희망이 있다면, 그들은 지난 2년 반 동안 그 일을 해왔기 때문에 그들이 숲 속으로 들어갔을 것이고 그들은 숨는 방법을 알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그들은 말썽을 부린 적도 없다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호주인(an Australian) 23세 루카스 파울러(Lucas Fowler)와 미국인(an American) 24세 친나 디즈(Chynna Deese)는 7월 15일에 B.C. 주 리아드 핫 스프링(Liard Hot Springs) 남쪽의 알래스카 고속도로(the Alaska Highway)에서 총기에 난사당한 채 발견됐습니다. 

나흘 뒤 맥레오드(McLeod)와 슈메겔스키(Schmegelsky)의 불에 탄 트럭이 첫번째 범죄현장에서 470km 이상 떨어진 디스 호(Dease Lake) 지역사회 근처에서 발견되었습니다. 그리고 그 트럭에서 남쪽으로 2km 떨어진 곳에서 50대 또는 60대의 신원 미상의 남자(an unidentified man)의 시신이 발견되었습니다. 

경찰은 맥레오드(McLeod)와 슈메겔스키(Schmegelsky)가 이후 서스캐처원주(Saskatchewan) 북부지방의 한 식료품점에서 감시 영상에 포착됐으며 그 2011년형 회색 도요타 RAV4(the grey 2011 Toyota RAV4)로 이동한 것으로 추정된다고 밝혔습니다. 

왕립 캐나다 기마경찰(RCMP)는 화요일에 그 동영상에서 맥레오드(McLeod)가 "a wild Cathulhu appears"라는 자막이 인쇄된 티셔츠를 입고 슈메겔스키(Schmegelsky)가 위장 무늬 재킷(a camouflage-patterned jacket)을 입고 있는 모습을 공개했습니다. 

두 용의자들은 모두 6피트 4인치(6-foot-4, 약 193cm), 약 169파운드(pounds, 약 76.7kg)로 묘사되어 있습니다. 

맥레오드(McLeod)는 짙은 갈색 머리(dark brown hair), 얼굴 털(facial hair), 그리고 갈색 눈(brown eyes)을 가진 것으로 묘사됩니다. 슈메겔스키(Schmegelsky)는 갈색 머리(sandy brown hair)를 가진 것으로 묘사됩니다. 

맥레오드(McLeod)의 아버지인 키이스(Keith) 씨는 수요일에 다음과 같은 성명을 발표하면서 인터뷰 준비가 안 돼 있다고 밝혔습니다. 

그는 "아들을 걱정하며 집에 앉아 있습니다. 우리가 가지고 있지 않은 정보를 얻기 위해 우리를 괴롭히는 가혹한 언론. 이것이 내가 아는 것입니다. 캄(Kam)은 친절하고, 사려 깊고, 배려심 많은 젊은이로, 항상 다른 사람들의 감정에 대해 염려해 왔습니다."라고 밝혔습니다. 

또한 그는 언론인들(media people)로 인해 집안에 갇혀 있는 동안 주위에서 어떤 일이 벌어지고 있는지 알려고 몰두하고 있고, 캄(Kam)이 무사히 집으로 돌아와 모두 이 이야기의 진상을 규명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덧붙였습니다.


https://i.cbc.ca/1.5222926.1564007193!/fileImage/httpImage/image.jpg_gen/derivatives/16x9_780/burnt-out-car-in-northern-manitoba.jpg
길름 시장(Gillam Mayor) 드웨인 포먼(Dwayne Forman)은 이 차량이 월요일 오후 7시경에 화재로 신고되었다고 말했습니다. (링크된 사진: 출처 - CBC Manitoba)


https://i.cbc.ca/1.5223051.1563977202!/fileImage/httpImage/image.jpg_gen/derivatives/original_780/public-alert-for-kam-mcleod-and-bryer-schmegelsky.jpg
왕립 캐나다 기마경찰(RCMP)이 용의자들인 19세 캄 맥레오드(Kam McLeod)와 18세 브라이어 슈메겔스키(Bryer Schmegelsky)이 서스캐처원주(Saskatchewan) 북부지방의 한 식료품점에서 나타났을 때의 모습을 공개했습니다. (링크된 사진: 출처 - CBC Manitoba)


https://i.cbc.ca/1.5223989.1564001896!/fileImage/httpImage/image.jpg_gen/derivatives/original_780/timeline-b-c-homicide-couple-manitoba-manhunt.jpg
(링크된 사진: 출처 - CBC Manitoba)


https://i.cbc.ca/1.5222929.1563985583!/fileImage/httpImage/image.jpg_gen/derivatives/original_780/burnt-out-car-in-northern-manitoba.jpg
불에 타는 SUV가 매니토바주 290번 고속도로(Highway 290)의 덤불(bush)에서 발견되었습니다. (링크된 사진: 출처 - CBC Manitoba)



이상 CBC Manitoba에서 인용 요약함.









 style="text-align:>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455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