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신민경 부동산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황주연(Irene) 부동산
Buy & Sell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왕립 캐나다 기마 경찰(RCMP)은 매니토바주 길름(Gillam) 지역에서 살인 용의자들 검거 인원을 축소해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왕립 캐나다 기마 경찰(RCMP)은 B.C.주의 3인조 살인 사건의 용의자(homicide suspect)로 지목된 두 명의 남자들에 대한 수색이 시작된 지 일주일쯤 지난 후 매니토바주 길름(Gillam) 지역에서 수색 인원들을 철수시키기 시작할 것입니다.

매니토바주 왕립 캐나다 기마 경찰(RCMP)의 부위원장(Assistant Commissioner) 제인 맥래치(Jane MacLatchy)은 대부분의 수색 자원(search resources)이 다음 주에 단계적으로 철수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분명히 경찰은 이 수색을 끝내지 않을 것이다고 말했습니다. 전술적인 자원(tactical resources)과 전문화된 자원(specialized assets)이 이 지역에 남아있을 것이라고 설명했지만 얼마나 많은 경찰관들이 머물지는 말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맥래치(MacLatchy)는 새로운 정보가 밝혀질 경우 경찰은 이에 대응할 준비가 될 것이며 군 당국은 이를 지원하기 위해 다시 소환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그녀는 오늘의 뉴스는 피해자들의 가족과 매니토바주 북부지역 주민들이 듣고 싶었던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7월 22일 월요일에 폭스 레이크 크리 종족(the Fox Lake Cree Nation)의 버드 보호구역(the Bird Reserve)에서 불에 탄 차량이 발견된 후 길름(Gillam) 근처에서 19세의 캠 맥레오드(Kam McLeod)와 18세의 브라이어 슈메겔스키(Bryer Schmegelsky)를 찾는 수색 작업이 시작되었습니다. 이 두 남자는 한 밴쿠버 남자(a Vancouver man)의 사망으로 2급 살인 혐의로 기소되었고, B.C.주를 여행 중이던 한 호주 남자(an Australian man)와 한 미국 여자(an American woman)의 사망 사건의 용의자로 지목되었습니다.

맥래치(MacLatchy)는 수색이 중단되고 있다고 발표하면서 "광대하고(vast), 벽지이고(remote), 험악한 위치(rugged locations)"를 수색하는 것과 함께 불확실성(uncertainty)에 주목했습니다.

또한 그녀는 용의자들이 이 지역에서 탈출하기 위해 도움을 받았을 가능성(the possibility)이 남아있다고 말해 사람들이 경각심을 갖고 이 사건에 대한 잠재적인 정보(potential information)를 경찰과 공유하도록 독려했습니다. 그녀는 경찰이 용의자들이 그 북쪽지역에서 살아남지 못했을 가능성을 배제하지 않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녀는 현 단계에서는 모든 것이 가능하고, 매니토바주의 북부는 매우 가차없는 지역(a very unforgiving place)이라고 말했습니다.

맥래치(MacLatchy)는 북쪽의 약 11,000 평방 킬로미터(11,000 sq. km.)가 왕립 캐나다 기마 경찰(RCMP)과 왕립 캐나다 공군(Royal Canadian Air Force)에 의해 수색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경찰이 할 수 있는 건 다 했다고 생각하고, 이 일에 대해 알게 된 순간부터 이 일에 대해 모든 검문소들(the stops)을 다 끄집어냈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그녀는 길름(Gillam)과 폭스 레이크 크리 종족(Fox Lake Cree Nation)에 있는 모든 버려진 건물들을 포함하여 500채 이상의 집과 건물들을 조사하거나 수색했다고 말했습니다.

경찰은 철도선(rail lines), 전력선을 위해 숲 속 등의 나무를 벤 길쭉한 지대(hydro corridors), 호수(lakes), 강(rivers), 툰드라(tundra)와 머스켓(muskeg, 북미대륙 북쪽의 늪과 연못이 있는 지대)의 광대한 지역(vast areas), 울창한 숲(dense forests)과 덤불(brush)을 수색했습니다.

그녀는 보트(boats), 드론(drones), 헬리콥터(helicopters), 비행기(planes) 등 첨단 검색 장비(high-tech search equipment)와 숙련된 수색 구조 요원(skilled search and rescue personnel)의 전문성(the expertise)을 주목하면서 탐지견들과 전지형 차량들(all-terrain vehicles)과 함께 도보로 철저한 수색을 실시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이런 비상한 노력(extraordinary effort)에도 불구하고 불에 탄 차량이 발견된 이후 용의자들에 대한 정확한 목격(sightings)은 없었다고 말했습니다.




https://i.cbc.ca/1.5231887.1564594558!/fileImage/httpImage/image.jpg_gen/derivatives/16x9_780/sundance-rcmp-site-burnt-vehicles.jpg
왕립 캐나다 기마 경찰(RCMP)은 수요일에 범인 수색에서 B.C.주의 두 살인 용의자들이 사용한 불에 탄 차량이 있는 매니토바주 선댄스(Sundance)로 돌아왔습니다. (링크된 사진: 출처 - CBC Manitoba)


이상 CTV WinnipegCBC Manitoba에서 인용 요약함.


< Ko사랑닷넷 관련 글 >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516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