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 ByungGyu 공인회계사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황주연(Irene) 부동산
Buy & Sell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신민경 부동산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위니펙 시에서 일련의 사업체 강도(business robberies)로 한 남자를 기소해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경찰은 한 위니펙 사업체가 화요일에 강탈을 당한 뒤 붙잡힌 한 남성이 7월 중 8건의 다른 사업체들에 대한 책임을 지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20일 오후 4시 30분을 조금 넘긴 시각, 알링턴 스트리트(Arlington Street) 인근 엘리스 애비뉴(Ellice Avenue)에 있는 한 편의점(a convenience store)을 털었던 한 칼잡이 남자(a knife-wielding man)에 대한 신고에 경찰관들이 출동했습니다. 

그 남자는 물건을 좀 집어 들고 가게에서 뛰어나왔습니다. 

경찰은 엘리스 애비뉴(Ellice Avenue) 바로 옆에 있는 배닝 스트리트(Banning Street)에서 한 남자를 발견하고 그를 체포했습니다. 그 도난품들(the stolen merchandise)은 회수되었습니다. 

수사관들은 이 33세의 남자가 이달 초 8건의 다른 강도들(robberies)과 관련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경찰 대변인 롭 카버 순경(Const. Rob Carver)은 때때로 사건들은 침입(a break)때문에 앞으로 나아가는 경우가 있고, 경찰은 한 강도사건에서 그 사람을 잡았다고 말했습니다.


다른 강도(robberies) 사건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7월 9일 — 밤 11시 10분쯤 버로우스 애비뉴(Burrows avenue)와 더퍼린 애비뉴(Dufferin avenue) 사이의 살터 스트리트(Salter Street)에 있는 한 편의점이 칼로 무장한 남자(a man armed with a knife)에게 강도를 당했습니다.

7월 15일 — 오전 6시 15분쯤 셀커크 애비뉴(Selkirk Avenue) 근처의 맥필립스 스트리트(McPhillips Street)에 있는 한 편의점이 칼로 무장한 남자에게 강도를 당했습니다.

7월 15일 — 밤 12시 20분쯤 버로우스 애비뉴(Burrows avenue) 북쪽 알링턴 스트리트(Arlington Street)의 한 편의점이 총기로 무장한 남자(a man armed with a firearm)에게 강도를 당했습니다.

7월 15일 — 오후 10시 5분쯤, 엘리스 애비뉴(Ellice Avenue) 근처의 케네디 스트리트(Kennedy Street)의 한 호텔이 한 남자에게 강도를 당했습니다.

7월 17일 — 새벽 1시 50분쯤, 알링턴 스트리트(Arlington Street) 근처 마운틴 스트리트(Mountain Avenue)의 한 편의점이 칼로 무장한 남자에게 강도를 당했습니다.

7월 18일 — 밤 11시 45분쯤, 맥필립스 스트리트(McPhillips Street)에 있던 같은 편의점이 칼로 무장한 남자에게 강도를 당했습니다.

7월 24일 — 새벽 2시 40분쯤, 노틀담 애비뉴(Notre Dame Avenue) 근처의 알링턴 스트리트(Arlington Street)에 있는 한 편의점이 칼로 무장한 남자에게 강도를 당했습니다.

7월 25일 — 새벽 2시 50분쯤, 로건 애비뉴(Logan Avenue) 근처 키와틴 스트리트(Keewatin Street)의 한 편의점이 총기로 무장한 남자에게 강도를 당했습니다.


이 남성은 수많은 강도 및 무기 혐의 외에도 이전 법원 조건(prior court conditions)에 따르지 않은 혐의도 받고 있습니다.


이상 CBC Manitoba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514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