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투어 클릭 (Tour Click) TouchCash 황주연(Irene) 부동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신민경 부동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홈 > 커뮤니티 >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 글은 글쓴이의 인품을 비추는 거울과 같습니다. 답글은 예의와 품위를 갖추어 써주시기를 바랍니다. ♣
♣ 광고, 업무제휴 등은 kosarang@gmail.com 으로 문의를 바랍니다.
Ko사랑닷넷 광고안내 보기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총 게시물 5,994건, 최근 5 건 안내 글쓰기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Manitoba]

매니토바주 길름(Gillam) 근처에서 RCMP가 발견한 시신은 B.C.주 살인 용의자들로 밝혀져

글쓴이 : KoNews 날짜 : 2019-08-08 (목) 17:07 조회 : 305
매니토바주 북부지방(northern Manitoba)에서 두 명의 살인 용의자들(homicide suspects)에 대한 범인 수색(manhunt)은 수요일 아침에 두 명의 남자 시신이 발견된 이후 이제 끝났습니다. 

매니토바주 왕립 캐나다 기마경찰(Manitoba RCMP)의 제인 맥래치 부국장(Assistant Commissioner Jane MacLatchy)은 18세 브라이언 슈메겔스키(Bryer Schmegelsky)와 19세 캄 맥레오드(Kam McLeod)로 추정되는 시신은 오전 10시경 매니토바주 길름(Gillam) 부근의 밀집한 숲(dense brush)에서 발견됐다고 말했습니다. 

맥 래치(MacLatchy) 부국장은 지금 브리티시 컬럼비아주(British Columbia)에서 발생한 살인사건과 관련해 수배된 두 용의자의 시신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습니다. 

왕립 캐나다 기마경찰(RCMP) 관계자들은 용의자들과 직접 연관된 위치 항목(the location items)에서 1km 떨어진 곳에서 8월 2일에 넬슨 강 연안(the shoreline of the Nelson River)을 따라 발견되었으며, 용의자들이 운전하던 불에 탄 차량이 2주 전에 발견된 곳에서 약 8km 떨어진 곳에서 발견되었습니다. 그 차량의 위치는 시체가 발견되기 전까지 슈메겔스키(Schmegelsky)와 맥레오드(McLeod)의 마지막 행방이었습니다. 

맥래치(MacLatchy) 부국장은 이번 발견으로 마침내 수색(the search) 범위를 좁힐 수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그 수색은 매니토바주 북부지방(northern Manitoba)에 있는 11,000 평방 킬로미터(square kilometres)의 광활한 황무지를 포함한 여러 주들에 걸쳐 이루어졌습니다. 경찰은 캐나다 국군(the Canadian Armed Forces)을 통하여 헬기와 항공기를 동원했고, 길름(Gillam)과 폭스 레이크 크리 종족(Fox Lake Cree Nation) 원주민 보호지역에 있는 500여 채의 집을 방문했습니다. 경찰관들은 버려진 건물(abandoned buildings), 별장(cottages), 오두막(cabins), 그리고 수로들(waterways)을 확인했지만 그들의 노력은 지난주 후반까지 구체적인 단서를 얻지 못했습니다. 경찰은 이미 단서가 부족하다(a lack of leads)는 이유로 범인 검거 인원을 축소했으나 일부 경찰관들은 용의자들을 계속 찾기 위해 길름(Gillam)에 남아 있었습니다. 

맥래치(MacLatchy) 부국장은 7월 22일 이후에 확인된 목격 사례(confirmed sightings)는 없었지만, 우리 경찰관들은 모든 단서를 추적하고, 모든 선택사항들을 고려하고, 가능한 모든 자원(every available resource)을 사용하는 등 수색 작업을 포기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경찰관들은 단지 이 수색을 진전시킬 수 있는 하나의 증거(one piece of evidence)를 찾기만 하면 된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슈메겔스키(Schmegelsky)와 맥레오드(McLeod)는 2주 이상 도주 중이었습니다. 이 남성들은 브리티시 컬럼비아주(British Columbia) 북부지방에서 여행 중이던 호주 남자와 미국 여자의 사망에 대해 2급 살인 혐의로 기소되었고 용의자로 지목되었습니다.

23세 루카스 파울러(Lucas Fowler)와 24세 친나 디즈(Chynna Deese)의 시신은 7월 15일 알래스카 고속도로(Alaska Highway)에서 그들의 밴(van) 옆에서 발견되었습니다.

4일 후, 브리티시 컬럼비아 대학(the University of British Columbia)의 교수인 64세의 레오나드 디크(Leonard Dyck)의 시신이 파울러(Fowler)와 디스(Deese)가 살해된 곳에서 남서쪽으로 약 470km 떨어진 고속도로 피난처(a highway pullout)에서 발견되었습니다. 슈메겔스키(Schmegelsky)와 맥레오드(McLeod) 소속의 불에 탄 캠핑 트럭(camper truck)도 다이크(Dyck)의 몸에서 멀지 않은 곳에서 발견되었습니다.

맥래치(MacLatchy) 부국장은 기자들에게 지난 몇 주 동안 일련의 사건으로 피해를 입은 모든 사람들의 가족들에게 이번 발표가 매우 어려웠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오늘 발표가 어느 정도 마무리되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매니토바주 북부지방(northern Manitoba)의 범인 수색에 앞서, 이 남성들은 서스케쳐원주(Saskatchewan) 북부지방에서 길름(Gillam) 근처에서 발견된 회색 2011년식 도요타 Rav4(2011 Toyota Rav4)를 운전하는 것이 목격되었습니다.

길름(Gillam) 시장인 드웨인 포먼(Dwayne Forman)은 시신들이 발견되었다는 소식을 듣고 전신이 흔들리는 것을 발견했다고 CTV 뉴스에 말했습니다. 시장은 그 소식이 지역사회를 위해 종료되는 느낌을 준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제 지역사회는 안심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습니다.

길름(Gillam)과 폭스 레이크 크리 종족(Fox Lake Cree Nation) 주변 지역은 2주 이상 수색의 중심지(the epicentre)여서 여전히 용의자들 때문에 많은 사람들을 불안하게 만들었습니다.

폭스 호수(Fox Lake)와 길름(Gillam) 지역 공동체에 대한 소식을 확실히 환영한다고 포먼(Forman) 시장은 말했습니다. 그는 이들이 더 이상 그들 사회에 위협이 되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맥래치(MacLatchy) 부국장은 이 두 사람이 어떻게 탐지(detection)를 피할 수 있었는지, 죽은 지 얼마나 되었는지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그 시체들에 눈에 보이는 부상 흔적이 있는지 여부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용의자들의 소지품(belongings)이 도주한 용의자들이 사용한 것과 같은 날 손상된 알루미늄 보트(a damaged aluminum boat)가 발견되었는지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현재 용의자들이 사망한 것으로 추정되는 가운데, B.C. 주 왕립 캐나다 기마경찰 부청장(RCMP Assistant Commissioner케빈 해킷(Kevin Hackett)은 수사관들이 살인 사건의 동기를 밝히기는 어려울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해켓(Hackett)은 다른 용의자는 없으며 경찰은 대중에게 더 이상의 위험은 없다고 확신한다고 말했습니다.

위니펙(Winnipeg)에서는 고인(the deceased)의 신원(the identities)을 확인하고 사인을 밝히기 위한 부검(an autopsy)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https://i.cbc.ca/1.5239408.1565214285!/fileImage/httpImage/image.jpg_gen/derivatives/original_780/b-c-homicide-suspects-timeline.jpg
(링크된 사진: 출처 - CBC Manitoba)


https://shawglobalnews.files.wordpress.com/2019/07/gn_gillam_bodies_found.jpg
(링크된 사진: 출처 - 글로벌 뉴스 위니펙)



이상 CTV Winnipeg에서 인용 요약함.






[알림] 이 글은 Ko사랑닷넷(kosarang.net)에 게시된 글입니다. 저작자의 허가없이 다른 사이트에 게시되는 것을 불허합니다.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KoNews 님의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최신글 [더보기]






총 게시물 5,994건, 최근 5 건 안내
분류 제목 날짜
Manitoba
이번 연방 선거(this federal election)에서는 몇 가지 흥미로운 경쟁들(a few interesting races)이 있을 수 있습니다.여론조사기관들(Pollsters)은 자유당(the Liberals)이 이번 선거에서 킬도난-세인트 폴(Kildonan-St. Paul), 위니펙 중부(Winnipeg Centre), 찰스우드-세인트 제임스-아시니보이아-헤딩리(Charleswood-St. James-Assiniboia-Headingley) 선거구를 포함해 더 많은 방어할 선거구들(ridings to defend)을 가지고 있…
10-20
Manitoba
한 위니펙 운전사는 자신의 잘못이 아닌 자전거를 탄 사람(a cyclist)과의 교통사고 때문에 비난을 받은 후 좌절감(frustration)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루이 베일즈(Louis Beales)는 9월 28일 오후에 웨스트민스터 애비뉴(Westminster Avenue)와 메릴랜드 스트리트(Maryland Street) 사거리에서 빨간불에 우회전하고 있었는데, 인도(the sidewalk)에서 자전거를 타고 있던 자전거를 타는 사람(a cyclist…
10-20
Manitoba
위니펙 경찰은 지난 목요일 실종된 21세 여성이 숨진 채 발견됐다고 밝혔습니다.  테일러 프라이어(Taylor Pryor)는 지난 목요일에 위니펙 시에 있는 빅토리아 병원(Victoria Hospital)에서 퇴원했습니다. 포티지 라 프레리(Portage la Prairie)에 살고 있는 그녀의 어머니는 병원의 긴급 진료 부서(urgent care department)로 테일러(Taylor)를 데리러 갔지만, 테일러(Taylor)는 그녀와 함께 집으로 돌…
10-19
Manitoba
자유당 지도자(Liberal Leader)인 저스틴 트뤼도(Justin Trudeau)는 오늘 새벽에 온타리오주의 나이아가라 폭포(Niagara Falls) 근처에서 시작해 도중에 위니펙 시에 들른 후 캘거리(Calgary)에서의 심야 집회로 끝나는 긴 하루 일정을 갖고 있습니다.  연방 선거 운동(the federal election campaign)은 지도자들이 선거일인 월요일에 그들의 자원 봉사자들을 신나게 만들고 모든 마지막 잠재적 유…
10-19
Manitoba
약 40명의 자원봉사자들(volunteers)이 목요일 오후에 마지막으로 목격된 21세의 실종된 여성(a missing 21-year-old woman)을 찾기 위해 위니펙 시의 남부 지역을 수색하고 있습니다.  경찰은 실종된 테일러 프라이어(Taylor Pryor)의 안녕(well-being)을 염려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프라이어(Pryor)의 사촌 키에르아 데이홀로스(Kiera Dayholos)는 실종(the disappearance) 이후 그들의 가족이 어…
10-19
Manitoba
매니토바 주정부가 비상사태(a state of emergency)를 선포할 수밖에 없었던 폭풍우가 있은 지 거의 일주일 후에 매니토바주 전체에서 걸쳐 청소 노력(clean up efforts)이 계속되는 중에 수천 명의 매니토바 사람들(Manitobans)이 전기가 없이 남아있습니다.,  수요일 아침 현재 9,400명의 매니토바 수력 공사(Manitoba Hydro)의 고객들에게 여전히 전기가 들어오지 않고 있으며, 수력 공사는 …
10-16
Manitoba
월요일 아침 이른 시각에 한 남자가 이유 없는 벌채용 칼 공격(an unprovoked machete attack)의 희생자(victim)가 된 후에, 재빠른 생각한 경찰관들(Quick-thinking police officers)이 위니펙의 한 남자의 생명을 구했을지도 모르겠습니다.경찰은 이 남성이 오전 5시 직전 펨비나 하이웨이(Pembina Highway와 더들리 애비뉴(Dudley Avenue) 인근 도로에서 다리에 심한 열상(a severe laceration)때문에 심하게 …
10-16
Canada
캐나다 선거관리 위원회(Elections Canada)는 이미 기록적인 유권자 수(a record number of voters)를 보았습니다.  그 캐나다 연방기관은 지난 주말 470만 명(4.7 million) 이상의 캐나다인들(Canadians)이 사전 투표(advance polls)를 한 것으로 추정된다고 말했는데, 이는 2015년 선거 때보다 29% 증가한 것이고 지금까지 사전 투표(advance polls)들 중 최고 기록입니다.  사전 투표는 금요일부터 …
10-16
Manitoba
매니토바 공공 보험공사(Manitoba Public Insurance, 이하 MPI)는 이른 겨울 폭풍(early winter storm)이 시작된 이후 주민들이 수천 건의 교통사고 보험청구(collision claims)를 접수했다고 말했습니다.  10월 10일에서 10월 15일 사이에 2,000건의 교통사고 보험청구(collision claims)가 발생했는데, 이는 2018년의 같은 시기보다 상당히 많은 숫자라고 한 주정부 소유 회사(the Crown corporation)의 한 대변…
10-16
Manitoba
매니토바주의 대규모 눈폭풍(a major snow storm)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며칠 동안 전기가 끊긴 상태에서 매니토바 수력 공사(Manitoba Hydro)에서는 사람들이 실내에서 연료 연소 장비 사용(using fuel-burning equipment)에 대해 경고하고 있습니다.  매니토바 수력 공사(Manitoba Hydro)는 발전기들(generators), 테라스 난방기들(patio heaters), 바비큐들(barbecues), 캠프용 스토브들(camp stoves)과 같…
10-14
Manitoba
매니토바주에는 아직도 2만 명 이상의 고객들이 정전(outages)을 겪고 있는데, 포티지 라 프레리(Potage la Pririe) 시의 많은 사람들과 몇몇 외딴 원주민 지역사회들(remote Indigenous communities)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위니펙에는 아직도 800여 명의 고객들에게 전기가 들어오지 않고 있습니다.브루스 오언(Bruce Owen) 대변인은 CTV 뉴스와의 전화통화에서 가장 큰 타격을 입은 지역은 포티지…
10-14
Manitoba
매니토바 주수상(Manitoba Premier) 브라이언 팔리스터(Brian Pallister)는 3일 연속(a third straight day) 눈폭풍(snow storm)이 매니토바주 지역 곳곳을 강타함에 따라 비상사태(state of emergency)를 선포할 예정입니다.  토요일 기자회견(a press conference)에서 팔리스터 주수상(Premier Pallister)은 매니토바 수력 공사(Manitoba Hydro)의 요청으로 전화를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주정부는 이 요청…
10-12
Manitoba
지난 2일 동안 거대한 10월 눈보라(a massive October snowstorm)가 몰아친 후 토요일 아침에도 정리(the cleanup)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위니펙 시는 시 직원들이 작동하지 않는 교통 신호등(traffic signals)을 고치고, 떨어진 나뭇가지와 나무들을 치우고, 도로에 제설작업을 하는 동안 불필요한 모든 이동(non-essential travel)을 피하라고 경고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금요일 오후에 …
10-12
Manitoba
매니토바 수력 공사(Manitoba Hydro) 대변인에 따르면, 하루 동안 정전(power outages)으로 피해를 입은 매니토바 사람들(Manitobans)의 수는 예전 기록을 경신할 것으로(to break a record) 예상되는데, 이는 어둠 속에 방치된 일부 고객들이 며칠 동안 전기가 복구되지 않을 수도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겨울 날씨와 함께 매니토바주 남부지방을 강타한 강력한 폭풍(a powerful storm)은 수…
10-12
Manitoba
위니펙 시는 이른 눈보라(an early snowstorm)에서 시내를 청소하면서 사람들에게 어떤 필수적이지 않은 이동(non- essential travel)은 자제하라고 충고하고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어디든 갈 필요가 있다면, 시 공무원들은 여러분의 주변을 의식하고 쓰러진 나무나 전선을 경계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경로(path)가 차단된 경우 다른 경로를 선택하고, 만약 여러분이 응급 요원들…
10-12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맨끝

온라인 장터/벼룩시장 전문가 칼럼 비즈니스 공지/행사 알림 비즈니스 주소록 클럽(동호회) 정착123 이민/생활정보 이용안내
오늘의 영단어
threat Dictionary
[θret]
n. (보통 단수형) [~을] 위협하는 것[사람, 생각], [~하겠다는] 위협, 협박, …
오늘의 영문장
Just pinky swear you won't plunder me to death after I tell you.
내가 말해준 다음에 죽어도 뺏지않겠다고 맹세만 해라.
영어 속담/격언
No man is a hypocrite in his pleasures.
누구라도 즐거움에 빠져있을 때는 위선자라는 허울을 벗어 던지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