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Buy & Sell
신민경 부동산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황주연(Irene) 부동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여론 조사에 따르면, 대부분의 매니토바 사람들은 주 선거 이슈는 의료 관리라고 말해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8월 28일에 매니토바주 정치 지도자들의 토론(debate)에서, 신민주당(NDP) 지도자인 왑 커뉴(Wab Kinew)는 "이번 선거는 의료 관리(health care)에 관한 것"이라고 재차 강조했고, 새로운 여론 조사에 따르면, 많은 매니토바주 사람들(Manitobans)이 동의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 조사는 8월 13일에서 24일 사이에 CTV News Winnipeg과 Winnipeg Free Press의 의뢰로 프로브 리서치(Probe Research)에 의해 실시되었습니다. 그것은 1,200명의 매니토바주 사람들(Manitobans)에게 이번 주 선거 동안 가장 중요한 문제(the top-of-mind issues)가 무엇인지를 물었고, 의료 관리(health care) 문제가 다른 모든 문제들을 능가한다는 것을 알아냈습니다. 

응답자의 거의 45%가 의료 관리(health care)가 핵심 문제(a key issue)라고 답했으며, 매니토바 인구의 15%도 경제(economy), 세금(taxes), 환경(environment), 교육(education)을 최우선 관심사(top concerns)로 꼽았습니다. 

10% 미만의 매니토바주 사람들(Manitobans)이 제기한 다른 주제로는 주 예산(provincial budget), 기반시설(infrastructure), 범죄(crime), 필로폰(meth) 등이 있습니다. 

실태적 인구 통계(demographics)를 구체적으로 살펴보면, 이 수치는 의료 관리(health care)가 여성과 나이 든 매니토바주 사람들(Manitobans)에게 가장 중요한 사항인 반면, 세금(taxes)에 대한 우려는 남성들 사이에서 더 높은 순위를 차지하는 경향이 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위니펙 시의 응답자들은 의료 관리(health care)범죄(crime), 필로폰(meth)에 관해 더 많은 우려를 보였으며, 북부 및 시골 지역의 매니토바주 사람들(Manitobans)은 경제(economy), 세금(taxes), 교육(education)이 핵심 쟁점(the key issues)이라고 말하는 경향이 더 높았습니다.

정치적 견해로 더 세분화했을 때, 이 조사는 다른 정당의 지지자들(supporters)이 다른 것에 관심을 갖는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신민주당(NDP) 지지자의 약 65%가 의료 관리(health care)를 주요 선거 이슈로 꼽았으며 자유당(Green Party) 지지자의 51%도 의료 관리(health care)를 꼽았습니다.

진보보수당(PC) 지지자들은 경제와 세금이 최우선 과제라고 말하는 반면 녹색당(the Greens) 지지자들은 환경(environment)에 더 많은 관심을 보였습니다.

대부분의 매니토바주 사람들(Manitobans)은 주정부가 서비스에 더 많은 돈을 써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이 설문 조사는 응답자들(respondents)에게 정부가 가능한 한 빨리 예산의 균형을 맞추고 서비스에 돈을 덜 써야 한다고 생각하는지, 아니면 서비스에 더 많은 돈을 쓰고 예산의 균형을 맞추는데 더 오래 걸어야 한다고 생각하는지 물었습니다.

거의 40%가 가능한 한 빨리 예산의 균형을 유지하는 것에 찬성하는 반면, 60%가 넘는 사람들은 주정부가 서비스에 더 많은 돈을 써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여론 조사에 따르면, 시골지역 매니토바주 사람들(Manitobans), 남성, 고등학교 이하의 학위 소지자와 진보보수당(PC) 지지자들 사이에서 예산의 균형을 유지하는 데 대한 지지가 가장 높았습니다. 한편, 서비스 지출에 대한 지지는 신민주당(NDP), 자유당(Green Party), 녹색당(the Greens) 유권자들뿐만 아니라 위니펙 시민들(Winnipeggers), 여성, 대학 졸업생들(university graduates) 사이에서 더 인기가 있었습니다.

매니토바주의 인구를 반영하는 연령, 지역 및 성별 특성을 보장하기 위해 경미한 통계 가중치(minor statistical weighting)가 여론조사에 적용되었습니다. 통계적 오차범위는 온라인 패널로 설명할 수 없지만 비교를 위해 1,200명의 표본은 정확도 95%에 ±2.8% 포인트 오차범위를 가질 수 있습니다.

주 선거(provincial election)는 9월 10일에 실시됩니다.


https://www.ctvnews.ca/polopoly_fs/1.4577374.1567609283!/httpImage/image.png_gen/derivatives/landscape_960/image.png
이번 주선거에서 가장 관심이 있는 주제들에 대한 통계 (링크된 사진: 출처 - CTV Winnipeg)


https://www.ctvnews.ca/polopoly_fs/1.4577373.1567609250!/httpImage/image.png_gen/derivatives/landscape_960/image.png
위니펙과 시골 지역에서 관심있는 주제들 통계 (링크된 사진: 출처 - CTV Winnipeg)


https://www.ctvnews.ca/polopoly_fs/1.4577369.1567609201!/httpImage/image.png_gen/derivatives/landscape_960/image.png
각 정당 지지자들이 관심을 갖고 있는 주제들 통계 (링크된 사진: 출처 - CTV Winnipeg)


https://www.ctvnews.ca/polopoly_fs/1.4577529.1567614554!/httpImage/image.png_gen/derivatives/landscape_960/image.png
가능하면 빨리 균형예산을 달성하고 서비스를 줄이는 것이 좋은지, 아니면 균형예산 달성을 좀 늦추더라도 서비스 증가를 지지하는지에 대한 설문 통계 (링크된 사진: 출처 - CTV Winnipeg)




이상 CTV Winnipeg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472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