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주연(Irene) 부동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신민경 부동산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Buy & Sell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경찰은 세인트 비탈에서 강탈당한 도난 차량을 회수했지만, 테이저건으로 여성을 공격한 용의자를 쫓고있어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위니펙 경찰청(Winnipeg Police Service)은 화요일 이른 아침에 세인트 비탈(St. Vital)에서 차량 탈취(a carjacking)로 도난당한 시보레 크루즈(a Chevrolet Cruze)를 발견했다고 말했습니다. 

이 사건에서 한 여성이 테이저건(a Taser)을 맞았습니다. 경찰은 용의자가 아직 잡히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새벽 12시 45분쯤 메도우드 드라이브(Meadowood Drive)와 세인트 메리스 로드(St. Mary’s Road)의 모퉁이에 있는 주차장에서 발생한 한 강도사건(a robbery)에 경찰관들은 출동했습니다. 

경찰은 그 여성이 주차된 차에 막 도착했을 때 용의자(the suspect)에 의해 운전석으로부터 끌려 나와 흉기로 다리를 맞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를 때린 남성은 2018년식 흰색 시보레 크루즈(a 2018 white Chevrolet Cruze)인 그녀의 차와 휴대전화를 훔쳐 달아났습니다. 

경찰은 현재 진행 중인 수사로 인해 크루즈(the Cruze)가 어디서 발견되었는지 말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경찰은 용의자가 백인(being white)이고 키는 5피트 11피트(five foot eleven)에서 6피트(six feet) 정도, 중간 체격에 21세에서 22세 사이인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습니다. 

위니펙 경찰청(Winnipeg Police Service)의 주요 범죄 부서(major crimes unit)의 담당자들은 관련 정보를 갖고 있는 사람들은 204-986-6219로 전화를 걸거나 Crime Stoppers를 통해 제보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https://www.ctvnews.ca/polopoly_fs/1.3676002.1510607619!/httpImage/image.jpg_gen/derivatives/landscape_620/image.jpg2013년 11월 14일 파일 사진에t서 Taser X26 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링크된 사진: 출처 - CTV Winnipeg)



이상 CTV Winnipeg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455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