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주연(Irene) 부동산 신민경 부동산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투어 클릭 (Tour Click) TouchCash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홈 > 커뮤니티 >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 글은 글쓴이의 인품을 비추는 거울과 같습니다. 답글은 예의와 품위를 갖추어 써주시기를 바랍니다. ♣
♣ 광고, 업무제휴 등은 kosarang@gmail.com 으로 문의를 바랍니다.
Ko사랑닷넷 광고안내 보기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총 게시물 6,109건, 최근 9 건 안내 글쓰기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Manitoba]

위니펙 시의 오스본 다리 아래 노숙자 텐트들이 불길에 휩싸여

글쓴이 : KoNews 날짜 : 2019-10-02 (수) 19:16 조회 : 527
수요일 아침에 매니토바 주의회 건물(the Manitoba Legislative Building) 근처의 오스본 스트리트 다리(the Osborne Street Bridge) 아래에 있는 노숙자 텐트들이 불길에 휩싸였습니다.

소방대원들은 오전 7시 45분 전에 화재에 대응했고, 현장에서 무겁고 검은 연기를 발견했습니다.

불은 약 25분 후에 꺼졌습니다.

텐트에 있던 사람들은 CTV News Winnipeg 기자에게 화재는 촛불(a candle)에 의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위니펙 시는 그 원인을 조사 중이라고 말했습니다.

소방대원들이 현장에 있고 오스본 스트리트(Osborne Street)에서는 한 차선으로만 차량들이 통행하고 있습니다.

한 명이 구급대원들에게 진료를 받았지만 다른 사람은 다치지 않았습니다.



이상 CTV Winnipeg에서 인용 요약함.






[알림] 이 글은 Ko사랑닷넷(kosarang.net)에 게시된 글입니다. 저작자의 허가없이 다른 사이트에 게시되는 것을 불허합니다.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KoNews 님의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최신글 [더보기]






총 게시물 6,109건, 최근 9 건 안내
제목 날짜
휴가철(the holiday season)에 기대해야 할 많은 것들이 있지만 독감(the flu)은 아마도 여러분의 목록에 있는 것은 아닐 것입니다. 독감(the flu)은 이미 다른 지역, 특히 미국에서 일찍 발생했으며, 매니토바 보건부(Manitoba health)의 관계자는 올 겨울에 사람들이 병에 걸리지 않도록 필요한 조치를 취할 것을 촉구하고 있습니다. 위니펙 지역 보건 공사(Winnipeg Regional Health Authority, 이…
13:51
위니펙 호수에서(on Lake Winnipeg) 호수 얼음을 뚫고 빠지는 동영상에 여러 대의 트럭들(trucks)과 트레일러 한 대(a trailer)가 포착됐습니다. 저스틴 퐁토(Justin Ponto)는 위니펙 시에서 북동쪽으로 약 1시간 정도 떨어진 발삼 베이(Balsam Bay)에서 일어난 사건의 비디오를 페이스북(Facebook)에 올렸습니다. 이 사진들은 사람들이 여러 대의 트럭들(trucks)과 트레일러 한 대(a trailer)가 얼음물…
13:14
브랜든 경찰(Brandon police)은 산타로 있고 싶었던(would-be Santa) 술에 취한 남자가 크리스마스 트리(Christmas trees)를 훔친 혐의로 체포되었다고 말했습니다..브랜든(Brandon)에 사는 엄청 취한 한 남자가 일요일 밤에 훔친 크리스마스 트리(Christmas trees)를 가득 실은 쇼핑 카트(a shopping cart)를 가지고 있다 붙잡혔다고 경찰이 말했고 재판 날짜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경찰은 680 CJOB에게…
12:41
한 위니펙 여자는 그녀의 크리스마스 장식들(Christmas decorations)을 훔친 '흥을 깨는 사람(a Grinch)'에 대하여 다른 사람들에 조심하라고 경고하고 있습니다.  다이앤 맥도널드(Diane MacDonald)의 집에 있는 집 감시 비디오(home surveillance video)는 틴돌 파크(Tyndall Park) 지역에 있는 그녀의 집으로부터 한 남자가 미키 및 미니 마우스(a Mickey and Minnie Mouse) 전시품을 훔쳐가는 것을 보여…
12-08
위니펙 시의 가장 큰 교육청인 위니펙 교육청(the Winnipeg School Division)은 프랑스어 몰입 과정(French immersion)에 있는 학생들이 학업을 그만두는 것을 막기 위해 프랑스어(French)로 국제 대학 입학 자격시험 프로그램(International Baccalaureate program, 이하 IB program, 고등학교 재학 중에 대학 수준의 수업을 받고 학점 취득이 인정되는 코스)을 추가하는 것을 고려할 것입니…
12-08
최근 매니토바주의 모덴 경찰(Morden police)은 10월에 한 지역 사업체에서 그들의 직원들 중 한 직원이 선물 카드들(gift cards)을 훔쳐 불법 상점 신용(illicit store credit)을 그것들을 추가하다 적발된 후 한 사기범(a fraudster)을 붙잡았습니다.  매니토바주 남서부 지역에 있는 마을의 경찰서(police service)가 그 회사와 함께 조사를 한 결과, 결국 그 직원을 체포하였고 훨씬 더 많이 부…
12-08
제미니드 유성우(the Geminid meteor shower)의 일부로서 밤하늘이 유성들(meteors)로 밝아지는 그때가 다시 돌아왔습니다.  올해, 유성우(the meteor shower)는 12월 4일부터 12월 17일까지 계속되고, 12월 13일부터 14일까지 정점에 달하는데, 이 때는 시간당 약 150개의 유성들(meteors)을 하늘이 맑고 어두운 곳에서 볼 수 있습니다.  제미니드들(the Geminids)은 지구가 소행성 3200 파에톤(as…
12-07
니파와 왕립 캐나다 기마경찰(Neepawa RCMP)은 지난 12월 6일에 매니토바주 니파와(Neepawa) 인근에서 발생한 사망 교통사고는 두 대의 차량이 같은 사슴과 충돌했기 때문인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오후 6시 직전 5번 고속도로(Highway 5)에서 발생한 교통사고 현장으로 경찰은 출동했습니다.  경찰에 따르면, 고속도로에서 북쪽으로 달리던 차량이 배수로에서 나오던 사슴을 …
12-07
매니토바 주정부는 오피오이드 과다 복용(opioid overdose)의 위험에 처한 사람들의 가족과 친구들에게 낼럭손 키트(naloxone kits)를 제공하도록 허용하는 Take Home Naloxone 배포 사이트들(Take Home Naloxone Distribution Sites)이 새로운 정책을 시행했습니다. 낼럭손(Naloxone)은 헤로인(heroin), 펜타닐(fentanyl), 옥시코돈(oxycodone)과 같은 오피오이드(opioids)가 과다 복용하는 상황(an overdose situation)에서…
12-07
매니토바주의 소비자 보호국(Consumer Protection Office, 이하 CPO)은 위니펙 시민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 카드 쇼핑(Christmas Gift Card shopping)을 돕기 위하여 유용한 요령(tips)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선물 카드(Gift Cards)/상품권(gift certificates)을 포함한 선불 구매 카드(prepaid purchase cards)는 유연성과 편리성을 제공하며 캐나다 전역에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하지만 선물 카드(Gift Car…
12-07
수요일 이른 아침에 위니펙(Winnipeg)과 호안지역(the Interlake area)의 많은 집들이 수색된 후, 캐나다 왕립 기마경찰(RCMP)은 그들이 매니토바주에서 가장 많은 랴의 메탐페타민(methamphetamine, 약 meth, 필로폰)을 압수했고, 갱단 헬스 엔젤의 고위층 단원(a full-patch Hells Angel member)을 체포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수요일에 캐나다 왕립 기마경찰(RCMP)의 조직범죄팀(organized crime team)은 매…
12-06
11월 말까지의 기온은 대체로 온화했고, 12월 초와 같은 이야기입니다. 하지만 이번 주말부터 그것은 곧 바뀔 것입니다.  2019년 11월부터 12월까지 위니펙 시의 낮 최고 기온 (링크된 사진: 출처 - 글로벌 뉴스 위니펙) 이번 일요일에 기온이 섭씨 영하 30도까지 또는 그 이하까지 떨어지는 것과 함께 이번 주말에 추운 온도가 매니토바주 북부지방(northern Manitoba)…
12-06
스타벅스(STARBUCKS)는 12월에 매주 목요일마다 하나 사면 하나를 무료로 주는(buy one, get one free) 행사를 진행합니다.  '행복한 시간(Happy Hour)'은 매주 목요일 오후 2시부터 7시까지 참가한 스타벅스(STARBUCKS) 매장에서 일어나고 있습니다. 스타벅스(STARBUCKS)에서 그랜드(Grande, 473 mL) 또는 그 보다 큰 어떤 수제 음료(handcrafted drink) 하나를 구매하면, 친구나 가족을 위해 다른 …
12-05
위니펙 주민들(Winnipegers)과 지역 단체들(local organizations)은 위니펙 시가 새로운 안전한 속도 제한(safe speed limits)을 시행하도록 설득하기 위해 힘을 합치고 있습니다.  12월 5일 목요일에 시민 토론회(a town hall)가 열릴 예정이며, 그룹 토론(group discussions)뿐만 아니라 안전 속도 위니펙(afe Speeds Winnipeg)의 발표가 있을 예정입니다.  보도자료에서, 시 의회 의원들(City counci…
12-04
화요일에 승용차와 통학버스(school bus)가 정면충돌하는 교통사고가 발생한 후 중상을 입은 16세 소년이 현재 병원에서 안정을 취하고 있습니다.  이 10대는 오터번(Otterburne) 분기점에서 오후 12시 30분경 59번 고속도로(Highway 59)에서 통학버스(school bus)와 정면으로 충돌한 승용차의 운전자였습니다.  캐나다 왕립 기마경찰(RCMP)은 당시 통학버스(school bus)는 북쪽으로 향하…
12-04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맨끝

온라인 장터/벼룩시장 전문가 칼럼 비즈니스 공지/행사 알림 비즈니스 주소록 클럽(동호회) 정착123 이민/생활정보 이용안내
오늘의 영숙어
shell out
n. [당구] 피라미드 놀이의 일종 vi. (돈을) 전액 지불하다 vt. [돈을] 내주다, 기부하다, 지…
오늘의 영문장
Teenagers who ate less of these foods had higher rates of asthma, wheezing and symptoms of chronic b…
이런 음식을 적게 먹은 10대들은 어른이 되면 천식에 걸려서 숨을 헐떡거리고 기침과 가래 같은 만성 기관…
영어 속담/격언
Man will do many things to get himself loved; he will do all things to get himself envied.
사람들은 남에게 호감을 받기 위해서 많은 일을 하지만, 시샘을 받게 하기 위해서는 무슨 일도 저지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