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Buy & Sell
황주연(Irene) 부동산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신민경 부동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장기 임대가 끝남에 따라 더 폭스 마켓(The Forks Market)에 더 많은 변화가 오고 있어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장기 임대(long-term leases)가 종료됨에 따라 더 많은 변화가 더 폭스 마켓(The Forks Market)에 온다고 최고 경영자는 말했습니다. 여기에는 그 건물이 처음 문을 연 이래 세입자가 있는 곳도 포함됩니다.

1989년에 더 폭스 마켓(The Forks Market)이 처음 개설되었을 때, 현재 Forks North Portage Partnership이라고 불리는 관리회사는 편의 시설이 많이 들어오도록 하기 위해서 유리한 가격으로 장기 임대 계약을 맺었습니다. 30년이 지난 지금도 더 폭스 마켓(The Forks Market)은 어느 정도 세입자들에게 보조금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임대료가 상승하였고, 현재 시장은 일 년 내내 훨씬 더 많은 사람들의 방문을 즐기고 있고 더 폭스 마켓(The Forks Market)의 경영자들은 건물 세입자에 대해 더 선택적이 되었습니다.

폴 조던 최고경영자(CEO)는 금요일에 Forks North Portage Partnership 간담회에서 5년 전 가장 큰 비난은 이곳이 절대 변하지 않는다는 것이라며 오랫동안 낡았다는 소리를 들었고, 변할 수 있는 방법은 변화밖에 없으니까 그렇게 한다고 말했습니다. 이것이 의미하는 것은, 이번 주에 임대 기간이 만료된 핫도그 판매업자 스키너스(Skinner's)를 포함한 일부 오래된 세입자들이 더 이상 더 폭스(The Forks)에서 영업하지 않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는 위니펙 사람들과 관광객들을 위한 최고급 집합 장소로 변한 더 폭스 마켓(The Forks Market) 건물의 빈 공간을 채우기 위해 서두르지 않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밴쿠버의 성공적인 재개발 모델인 그랜빌 섬(Granville Island)을 모델로 더 폭스(The Forks)를 개발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랜빌 섬은 10만 명 이상이 그곳에 살지만 더 폭스(The Forks)는 주민이 없어서 쇼핑하러 오는 사람들이 거의 없다고 말했습니다. 앞으로 더 폭스(The Forks)는 그 지역에 아파트나 콘도 같은 주거 개발을 할 계획입니다.

https://i.cbc.ca/1.5171212.1560283073!/fileImage/httpImage/image.jpg_gen/derivatives/16x9_780/the-forks-food-hall.jpg
더 폭스(The Forks)는 더 폭스 마켓(The Forks Market)을 개선시켰고(upgrade) 빈자리를 채우기 위해 서두르지 않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링크된 사진: 출처 - CBC Manitoba)


이상 CBC Manitoba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anada 419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