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신민경 부동산
Buy & Sell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황주연(Irene) 부동산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날씨 장기 전망: 한동안 계속 추워질 것으로 예상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글로벌 뉴스 위니펙의 마이크(Mike)가 발표하는 월요일 날씨 예보(Monday Outlook)에 따르면, 추운 날씨가 오래 지속될 것 같습니다. 

이번 주 기온은 평년 기온을 밑돌기(below normal) 시작했으며 생각보다 오래 지속될 것입니다. 11월은 분명 가장 추운 달은 아니지만, 첫 주 내내 계속 기온이 떨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11월 4일 현재, 위니펙 시의 전형적인 낮 최고 기온은 영상 2도입니다. 이번 달의 남은 기간 동안 기온은 계속 떨어지겠지만, 당분간 이런 기온을 보이지는 않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래는 이번 주 위니펙 시의 5일간 일기 예보입니다.

https://shawglobalnews.files.wordpress.com/2019/11/5-day.jpg
(링크된 사진: 출처 - 글로벌 뉴스 위니펙)


월요일에 북서풍이 불면서 기온은 평소보다 더 빨리 떨어지기 시작할 것입니다. 그리고 차가운 상태로 머물겠습니다. 주중에 가벼운 눈이 내리겠지만 심각하지는 않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호수 효과 눈(Lake-effect snow, 차가운 바람이 따뜻한 물 위로 구름을 불면서 호수-효과 눈이 발생)이 확실히 발생할 가능성이 있지만 대규모는 아닐 것으로 예상됩니다. 

날씨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분명 기온이 선선한 날씨가 오는 것입니다. 그 날씨는 단지 위니펙 또는 단지 매니토바주 남부지방에서만 느끼지 않을 것입니다. 그 추위는 대평원(prairie) 또는 록키산맥의 동쪽(East of the Rockies)지역에서 있을 날씨입니다. 

아래는 캐나다 환경청(Environment and Climate Change Canada)의 장기 전망(the long-range outlook)에서 나온 자료입니다.

https://shawglobalnews.files.wordpress.com/2019/11/eccc.jpg
붉은색은 평소보다 더운 곳, 파란색은 평소보다 추운 곳을 표시합니다. 록키산맥 동쪽의 캐나다와 미국의 대부분 지역은 평소보다 추운 지역에 속합니다. (링크된 사진: 출처 - 글로벌 뉴스 위니펙)


앞으로 몇 주 동안은 이렇게 추울 것입니다. 지금은 춥고 나중에는 더 추워질 겁니다.



이상 글로벌 뉴스 위니펙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기타 28 / 1 페이지
  • 세월호 참사 1주기, 함께 추모합니다.

    기타 내일 4월 16일이면 세월호 참사 1주기가 됩니다. 많은 사람들이 사건이 빨리 수습되기를 간절히 원했지만, 1주년이 되도록 아직 실종 된 9명이 돌아오지 않았고, 마땅히 책임질 사람들이 아직 제대로 책임지지 않았고,…

  • 한국서 신고 없이 2000달러 까지 해외 송금, 내년 실시 예정

    기타 내년 1월1일부터 개인이 신고 없이 해외에 송금할 수 있는 액수가 1000달러에서 2000달러로 늘어난다. 당초 정부는 연내 해외송금 한도 확대를 추진했으나 다소 늦어진 것이다. 내년부터는 지역 농협과 수협에서도 연…

  • 인천공항 세관 미신고 ‘벌금폭탄’

    기타 미주 한인을 포함해 한국에 입국하는 여행객들이 휴대품 면세한도 위반으로 관세당국에 적발돼 과세된 금액이 크게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한국 관세청은 추석연휴와 맞물며 지난 5일부터 면세품 휴대 한도가 기존 40…

  • 그것이 알고 싶다 - 세월호

    기타 유튜브(www.youtube.com)에 "그것이 알고싶다 - 희망은 왜 가라않았나 - 세월호 침몰의 불편한 진실" 이 올라와 링크를 합니다. 천안함, 신상철대표가 말하는 세월호 사건 세월호 진도 여객선 실제 인터뷰 …

  • 윈도우8(Window 8) 발표 - 다운로드 판이 $39.99

    기타 오늘 드디어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社에서 윈도우 8 (Window 8) 을 발표했습니다.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社는 예전과 달리 업그레이드 판의 비용을 대폭 낮췄습니다. 예전에 윈도우 7 으로 업…

  • 오늘은 일제에 국권을 빼앗긴 "경술 국치" 일

    기타 오늘은 102년전에제국주의 일본에게 우리나라의 주권을 빼앗긴 '경술국치' 일 입니다.나라에 힘이 없어 다른 나라에 국권을 빼앗긴 정말 치욕적인 날입니다. 다시는 이런 일이 없게 우리 아이들에게 지난 역사를 가르치고모…

  • 내일 8월 15일은 제67주년 광복절입니다.

    기타 내일 8월 15일은 제67주년 광복절입니다.외국에 나와서 살다보니 조국이 얼마나 중요한지 이따금피부로 느낄 때가 많습니다. 하지만 살기에 바빠 시간이 어떻게 지나가는지, 절기와 때를 지키지 못하고잊고 그냥 지내는 경…

  • 내일(7월 9일) 인터넷 대란 예상 - 'DNS체인저' 바이러스 검사하세요.

    기타 악성 코드 'DNS 체인저'에 감염된 컴퓨터들이 내일(9일) 인터넷 접속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고 미국 연방수사국 FBI가 경고했습니다.DNS 체인저는 인터넷 접속 장애를 일으키는 악성코드로, FBI는 지금까지 감…

  • 오늘은 3.1절 - 민족과 나라를 다시 생각하는 하루되세요.

    기타 위니펙 프리 프레스 홈페이지에 들어가니 초기화면에 대한민국 국기로 온통 채워진 한 장의 사진이 한가운데 떡 버티고 있었습니다. 외국에 살다보니 한국의 24절기를 잊어버리고 사는 것은 물론 한글날이나 개천절 같은 중요…

  • MS Windows 8 Consumer Preview 버젼 공개

    기타 마이크로소프트社(Microsoft)는 윈도우즈 8 소비자 미리보기(Windows 8 Consumer Preview) 버젼을 공개했습니다.미리 윈도우즈8(Windows 8) 을 써보기를 원하는 분들은 여기를 클릭하여 …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기타 새해 福 많이 받으세요.2011년한 해 동안 Ko사랑닷넷을 이용해 주신 회원 여러분들과 방문자 여러분들께감사를 드립니다. 위니펙에 계신 교민뿐만 아니라 다른 곳에 계신 교민분들에게도유용한 소식과 정보를 제공한다고 나…

  • 나무를 태우는 화로 또는 벽난로 사용시 주의 사항

    기타 '위니펙 화재 구급의료 서비스(Winnipeg Fire Paramedic Service)'는 일산화탄소(carbon monoxide)의 위험을 경고하고 나무를 태우는 화로(wood-burning stoves) 또는 …

  • 촛불(양초) 관리 방법

    기타 '위니펙 화재 구급의료 서비스(Winnipeg Fire Paramedic Service)' 는 아래와 같이 연말연시 휴가시즌을 맞아 집에서 촛불 사용시 주의하도록요청했습니다.1.양초는 항상 알맞은 용기(그릇) 또는 …

  • 각 교회별 포크로라마 자원봉사 식사당번과 메뉴입니다.

    기타 지난 6월 11일 포크로라마 자원봉사자들을 위한 식사당번과 메뉴를 결정하기 위해 각 교회 대표자들 모임이 있었습니다.각교회 담당자들과 메뉴를 의논하고 다소 변경사항이 있어 결정이 좀 늦어졌습니다. 이제 모든 메뉴가 …

  • 저속촬영 야경 비디오

    기타 위니펙의한비디오 카메라 촬영 기술자(videographer)가 만든 비디오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비디오 촬영은 2010년 후반부터 2011년 초반까지 하였다고 합니다. 비디오를 만드는데 1년이 걸렸습니다. 저속촬…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