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 ByungGyu 공인회계사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신민경 부동산
Buy & Sell
황주연(Irene) 부동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위니펙 경찰은 위니펙 시에 약 4,000명의 지역 폭력 조직원들(local gang members)과 협력자들(associates)이 있다고 밝혀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위니펙 시에서 2011년에 세워진 년간 최대 살인 피해자 수 41명에 근접하는 살인 기록(the homicide record)이 작성되어 가는 중 올해 위니펙 시에서 발생한 살인사건의 3분의 1이 폭력 조직들(gangs)과 연관돼 있다고 밝혔습니다.

위니펙 경찰 총 및 폭력조직 부서(the Winnipeg police Guns and Gangs Unit)의 맥스 와델 경감(inspector Max Waddell)은 680 CJOB 와의 인터뷰에서 위니펙 경찰은 25-30개의 다른 폭력 조직들(gangs)에 1,500명의 조직원들(gang members)과 2,500명의 협력자들(associates)이 있을 것으로 추산한다고 말했습니다.

폭력조직(gangs)이 취약한 이민자들(vulnerable newcomers)을 잡아먹는다고 말하는 와델 경감(inspector Waddell)은 위니펙 시 전체적으로 폭력조직원수는 변함이 없지만 2019년에 연관된 범죄들(the associated violence)은 증가했다고 말했습니다.

와델 경감(inspector Waddell)은 소말리아(Somalia), 케냐(Kenya), 콩고(Congo) 같은 나라에서 온 일부 이민자들(newcomers)은 매우 폭력적인 배경(very violent background)에서 왔으며 그들이 캐나다에 도착했을 때 이런 폭력적인 행동들(violent acts)을 목격했다는 것은 그들에게는 이상한 일(abnormal)이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 폭력(violence)은 종종 마약 거래(the drug trade)와 연관되어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폭력조직원들(gang members)은 총기들(firearms)을 이용해 그들의 마약뿐만 아니라 다른 폭력조직원들로부터 그들 자신을 보호하고 있고, 폭력조직원들(gang members)은 영토(territories)를 놓고 경쟁하고 있고, 사업(business)을 놓고 경쟁을 하고 있으며, 그것은 갈등(conflict)을 일으킬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비록 경찰이 매년 수백 건의 폭력조직 관련 체포(gang-related arrests)를 하지만, 근본 원인(the root causes)을 밝히는 것이 중요하다고 와델 경감(inspector Waddell)은 말했습니다. 

그는 위니펙 시에 한 대규모 이민자 지역사회(a large newcomer community)가 생기고, 적어도 처음에는 이 곳 위니펙의 사회와 어울리지 못하는 상황에서 그들은 그 유대(bond)와 후견(mentorship)을 찾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먹잇감들이고, 소속(belonging)뿐만 아니라 돈(money)도 미끼(the lure) 일뿐이라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그들이 보통은 가질 수 없는 것들이라고 말했습니다. 

와델 경감(inspector Waddell)과 그의 부서는 폭력 조직(gang violence)과의 싸움에서 최전방에 있는(on the front line) 유일한 위니펙 시민들(Winnipeggers)은 아닙니다. 

폭력조직 예방 조정관(Gang Prevention Coordinator) 달라스 배너스(Dallas Vannus)는 680 CJOB에게 위니펙 시와 경찰의 새로운 계획의 일부인 그의 역할(role)은 모두 예방(prevention)에 관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배너스(Vannus)는 10대 아이들뿐만 아니라 어린아이들을 위한 폭력조직 예방 소개(the gang prevention presentation)를 개발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학교 교사들(schoolteachers), 행정가들(administrators), 대학급에 있는 사람(college-level people) 등 어른들을 위해 폭력조직 인식(gang awareness)과 폭력조직과 이들의 역학관계에 대해 이야기한다고 말했습니다.

배너스(Vannus)는 그는 폭력조직원들과 함께 그 생활방식(lifestyle)을 벗어나려고 일하는 동안, 그의 주된 관심사(main focus)는 우선(in the first place) 애들을 폭력조직으로부터 멀리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때로는 위험에 처한 아이들을 알아보는 것만큼 간단할 때도 있다고 말했습니다.

배너스(Vannus)는 폭력조직 예방(gang prevention)에 관여했음에도 불구하고, 아이들이 빠져들 수 있는 위니펙 시의 폭력조직 수(number of gangs)를 정확히 파악하는 것조차 어렵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거리상 폭력조직들(the street-level gangs)은 분리될 수 있고, 폭력조직들(gangs)의 조직(organization)과 구조(structure)는 거기에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분명히 말하기 어렵고 거기에 정확한 숫자를 붙인다고 말했습니다.


이상 글로벌 뉴스 위니펙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473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