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황주연(Irene) 부동산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Buy & Sell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신민경 부동산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노조는 정책 변화를 원하고, 더 많은 경찰들이 상점 강도에 대처하기를 원해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위니펙(Winnipeg) 지역 식료품점에서 물건을 훔치는 것(shoplifting)이 더 문제가 되어서 소매업 노동자들(retail workers)을 대표하는 노동조합(a union)은 안전을 향상하고(improve safety) 절도를 줄이기(reduce theft) 위한 변화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통합 식품 및 상업 노동자들(the United Food and Commercial Workers, 이하 UFCW) 노조 832 지부(Local 832)의 대표 제프 트래거(Jeff Traeger)는 직원들이 절도 사건에 개입하지 않도록(not to intervene in thefts) 권고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상점에 있는 더 많은 경찰들이 필요하다고 생각했습니다. 

근본적인 원인(the root causes)을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은 좋은 단기적 해결책(a good short-term solution)이지만 너무 멀리 떨어졌었고, 지금의 해결책은 가게 안에 있는 경찰을 의미한다고 트래거(Traeger) 대표는 말했습니다. 

또한 통합 식품 및 상업 노동자들(UFCW) 노조는 매장에서 일하는 경비원들(the security guards)을 대변하는데, 트래거(Traeger) 대표는 그들은 "시각적 억제책(visual deterrents)"이고 절도 행위를 하는 사람을 실제로 막을 권한(authority)은 없다고 말했습니다. 

이 노조는 레드 리버 코압(Red River Co-op)의 직원 8천 명과 리얼 캐나디안 슈퍼스토어(the Real Canadian Superstore), 쇼퍼스 드럭 마트(Shoppers Drug Mart), 엑스트라 푸드(Extra Foods), 노 프릴(No Frills) 등 로블라 브랜드(the Loblaw brand)의 매장들의 직원들을 대표하고 있습니다.

트래거(Traeger) 대표는 사람들이 진열대들(shelves)에서 물건을 훔치고 있는 주류 판매점들(Liquor Marts)과 달리 식료품점들 도둑들(grocery stores thieves)은 뒷방들(back rooms)에 접근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제 직원 전용 구역(the employee-only areas)으로 들어가 그 지역에서 물건을 훔치고 비상구(a fire exit)나 뒷문(a back door)으로 나가는 좀도둑들(shoplifters)을 발견했다고 말했습니다. 

로블라의 관계자들(Loblaw officials)은 회사 급료인 위니펙 경찰을 가끔 이용하지만 그것이 그들이 더 자주 할 일인지는 말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위니펙 대학(the University of Winnipeg)의 범죄학 부교수(an associate professor of criminology)인 브론윈 돕척랜드(Bronwyn Dobchuk-Land)는 경찰을 추가하는 것은 이 문제에 접근하는 올바른 방법(the right way)이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돕척-랜드(Dobchuk-Land) 교수는 경찰을 상점에 배치한다는 생각은 좋게 들리지만, 그 생각을 실현 가능해야 하는 규모로 확장하는 것은 어렵고, 노조로부터 이런 말을 듣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지만 실망스럽다고 말했습니다. 

돕척-랜드(Dobchuk-Land) 교수는 범죄의 근본 원인(the root causes of crime)은 긴축(austerity)으로 인한 빈곤(poverty)과 노숙(homelessness), 그리고 치안유지(policing)에 대한 공공투자(public investment)는 증거에 근거해 타당하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사회적 위기(a social crisis), 불평등의 위기(a crisis of inequality), 사람들이 먹을 것이 부족하고 지나치게 치안유지 활동을 함으로써 그들이 보복적인 절도 행위에(in vengeful acts of theft) 참여하고 있는 위기의 한가운데에(in the midst of ~) 우리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상점들이 경찰에게 돈을 지불한다고 해서 더 많은 보안이 문제를 해결하지는 못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돕척-랜드(Dobchuk-Land) 교수는 빈곤(poverty)과 불평등(inequality)에 대한 근본적인 문제와 관련해 효과적이지 않고 긴장감 증가(increased tensions), 흑인이나 유색 인종 차별 관행 증가(increased racial profiling)로 이어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트래거(Traeger) 대표는 자신이 들은 가장 뻔뻔한 절도(the most brazen theft)는 직원들 앞에서 여러 대의 대형 스크린 텔레비전들(multiple large-screen televisions)을 가져온 좀도둑(a shoplifter)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식품점에서 마약이나 술에 취한 사람의 행동을 보이는 사례가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트래거(Traeger) 대표는 그 문제에 대한 해결책이 절도(theft) 보다 훨씬 더 비싸기 때문에 거의 조치가 취해지지 않았다고 믿습니다. 

그는 계산원들(Cashiers)과 경비원들(security guards)이 좀도둑들(shoplifters)에게 조롱받고 있다고 보고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노조의 초점은 우리가 대표하는 노조원들이 매일 안전하게 퇴근할 수 있도록 하는 것, 그리고 더 중요한 것은 그들이 두려움 없이 일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우리 노조원들, 특히 최전방에서 일하는 계산원들(Cashiers)이 피해를 보고 있는데, 그들은 솔직히 뒷방(back room)으로 가는 것을 두려워하며 주차장을 가로질러 걷는 것조차 두려워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노동자들은 상황이 이렇게까지 확대된 것에 대해 좌절하고(frustrated), 분노하고(angry), 실망하고(disappointed) 있다고 말했습니다.

지난 2월 그는 로블라(Loblaw)와 레드 리버 코압(Red River Co-op)으로 편지를 보내 계산원들(Cashiers)이 서로 가까이에서 일하게 하는 것, 직원들을 고립(isolating employees)시키지 않는 것, 매장 주변의 조명 개선(improving lighting) 등을 포함한 변화를 제안했습니다.

로블라의 관계자들(Loblaw officials)은 CBC에 보낸 이메일에서 그 우려(the concern)를 이해하고 있으며, 직원과 고객에 대한 잠재적 위험(the potential risk)이 그들의 수익에 대한 손상에(over damage to their bottom line) 우선한다(takes precedence)고 썼습니다.

그 관계자는 우리 가게에서는 절도나 다른 종류의 범죄를 적발하고 예방할 수 있는 여러 가지 대책을 마련했고, 이들 조치들에는 훈련된 보안 요원(trained security staff), CCTV 비디오 기술(CCTV video technology), 정교한 도난 방지 기술(sophisticated anti-theft technology) 등이 포함되어 있다고 이메일로 밝혔습니다.

레드 리버 코압(Red River Co-op)은 코멘트(comment) 요청에 즉각 응하지 않았습니다.

https://i.cbc.ca/1.4832071.1537474096!/fileImage/httpImage/image.jpg_gen/derivatives/16x9_780/grocery-cart.jpg
로블라 매장들(Loblaw stores)과 레드 리버 코압(Red River Co-op)의 직원들을 대변하는 노동조합(the union)이 변화를 요구하는 가운데, 식료품 가게들은 위니펙 시에서 가게 물건을 슬쩍하기(shoplifting)의 목표(the brunt)가 된 것을 느끼고 있습니다. (링크된 사진: 출처 - CBC Manitoba)


이상 CBC Manitoba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505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