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Buy & Sell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신민경 부동산
황주연(Irene) 부동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위니펙의 레드 리버 뮤추얼 트레일(Red River Mutual Trail)이 올해는 개장이 어려울 수도 있어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겨울이 많은 위니펙 시민들(Winnipeggers)에게 다가오는 때에 레드 리버 뮤추얼 트레일(Red River Mutual Trail)에서 일부 시민들이 좋아하는 스케이트 타기(skating) 같은 겨울 활동들이 올해에는 어려울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더 폭스(The Forks)의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매니저(the manager of marketing and communications)인 라리사 펙(Larissa Peck)은 우리는 지난 몇 년 동안 정말 운이 좋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위니펙 시는 정말 간단히 빠르게 어는 아름다운 트레일(trail)을 가졌지만, 올해는 좀 아슬아슬하고(a touch and go), 기다리고 어떤 종류의 일이 발생하는지 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올 겨울에 레드 강(Red River)은 지난 40여 년 동안 볼 수 없었던 수준으로 강물이 얼어붙었습니다. 

그는 레드 강(Red River)이 올해 높은 강 수위를 가졌고 강 얼음이 높은 위치에서 얼었다고 매니토바주 구명협회(the Life Saving Society of Manitoba)의 Water Smart coordinator 크리스토퍼 러브 박사(Dr. Christopher Love)는 말했습니다. 

그는 강 수위가 떨어졌을 때 사람들은 기본적으로 얼음 밑에 공기 방울들(an air bubble)이 있는 얼음 위에 있게 된다고 말했습니다. 얼음이 전형적으로(typically) 물 위에 떠 있으며, 만약에 그렇지 않으면 얼음은 매우 불안정해진다(unstable)고 말했습니다. 

러브 박사(Dr. Love)는 허공에 떠있는 얼음은 기본적으로 자신의 무게를 지탱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어쩌면 조금이나마 지탱할 수 있을 것 같지만 눈이나 사람 같은 다른 무게가 실리는 순간에 무너진다고 말했습니다.

더 폭스(The Forks)가 마지막으로 강을 따라 스케이트 길(skating trail)을 가지지 못했던 때는 2000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펙(Peck)은 더 폭스(The Forks)가 처음으로 육상 스케이트 트레일(the on-land skating trails)을 소개했던 해였다고 말했습니다.

펙(Peck)은 이런 상황을 접하게 되면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고, 올해 이 도전(challenge)이 그들에게 어떤 결과를 가져다 줄지 기대가 된다고 말했습니다. 

더 폭스(The Forks)는 올해의 강 산책로(the river trail)의 운명에 대해 결정적인 결정을 내리는 것은 아직 시기상조라고 말했습니다. 전형적으로, 그 강 산책로(the river trail)는 12월 말이나 1월 초까지는 열리지 않습니다.





이상 CTV Winnipeg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473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