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주연(Irene) 부동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Buy & Sell
신민경 부동산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위니펙 소방대원들은 공사 중인 고층 아파트의 화재와 밤새 싸워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위니펙 시의 펨비나 하이웨이(Pembina Highway)에 건설 중인 한 아파트에서 발생한 대형 화재(a major fire)와 소방대원들(firefighters)은 싸우고 있습니다.

토요일 오전 12시 30분경 위니펙 소방대원들이 펨비나 하이웨이 2500번지대(2500 Pembina Highway)에 있는 15층 아파트 건물(a 15-storey building)에서 발생한 화재에 대응 출동했습니다. 위니펙 화재 및 구급서비스(Winnipeg Fire Paramedic Service, 이하 WFPS)는 이런 종류 화재의 위험성이 높기 때문에 소방대원들과 장비들을 더 증가시키는 2번째 경보(a second alarm)가 발효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일단 현장에 도착한 소방관들은 건물에서 나오는 거센 연기(heavy smoke)와 불꽃(flames)과 싸웠습니다. 소방대원들은 공중 사다리(aerial ladders)를 이용해 밖으로 나온 불에 물을 뿜어내는 방어적인 공격(a defensive attack)을 했습니다.

소방대원들은 또한 추락하는 파편들로 인해 시작된 건물 주변의 작은 화재들을 진화했습니다.

토요일 오전 10시 현재 소방대원들은 계속해서 화재와 싸우며, 위니펙 화재 및 구급서비스(WFPS)는 하루 종일 현장에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인근 건물 두 채는 예방 차원에서(as a precaution) 대피했지만 주민들은 이제 집으로 돌아갔습니다. 

바이슨 드라이브(Bison Drive)에서 달하우지 드라이브(Dalhousie Drive) 사이의 펨비나 하이웨이(Pembina Highway)의 양방향 차선들은 소방대원들이 계속 불을 끄는 동안 폐쇄되었습니다. 

북쪽 방향 펨비나 하이웨이(Pembina Highway)는 현재 개방되어 있지만, 위니펙 시는 화재 진압에 사용되는 물이 도로의 일부를 덮고 있고 현재 얼어있기 때문에 이 지역의 운전자들은 각별한 주의(extra caution)를 기울여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소방대원들 노조를 이끌고 있는 알렉스 포레스트(Alex Forrest)는 바람이 불어서 건물에서 불붙은 파편(fiery debris)을 날려버리기 때문에 불을 끄기가 더 힘들었다고 말했습니다.

위니펙의 연합 소방대원들 노조(the United Fire Fighters of Winnipeg)의 대표인 그는 부상당한 소방관이 없다는 것은 절대적인 기적(an absolute miracle)이었다고 말했습니다. 

포레스트(Forrest) 대표는 소방대원들이 원래의 화재(the original blaze)를 진화하는 동안 잔해들(the debris)이 화재 현장에서 추가 화재를 발생시켰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많은 소방관들이 이번 화재는 자신들이 싸운 가장 위험한 화재들 중 하나라고 그에게 말했다고 말했습니다. 

홀로우진스키(Holowczynsky) 부소방서장(assistant fire chief)은 화재의 시작에 대해 추측하기에는 너무 이르며 그 원인은 아직 조사 중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토요일 오후까지 옥상의 불이 꺼지지 않은 가운데 소방대원들이 소방부서의 드론이 재충전되기를 기다리고 있으며 얼마나 더 많은 양이 불에 타고 있는지 더 잘 볼 수 있을 거라고 말했습니다. 

홀로우진스키(Holowczynsky)는 건설 부스러기가 화재의 영향을 받았기 때문에 안전성에 대한(on the safety) 공학적 평가(an engineering assessment)를 받을 때까지 계획은 기다리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토요일 아침에 소방대원들이 현장에 출동하는 동안 바이슨 드라이브(Bison Drive)에서 달하우지 드라이브(Dalhousie Drive) 사이의 펨비나 하이웨이(Pembina Highway) 남쪽 방향 차선들은 통행이 금지됐으나 오후 중반에 다시 개통되었습니다.


https://www.ctvnews.ca/polopoly_fs/1.4740029.1576945656!/httpImage/image.jpg_gen/derivatives/landscape_1020/image.jpg
(링크된 사진: 출처 - CTV Winnipeg)

https://i.cbc.ca/1.5405876.1576950261!/fileImage/httpImage/image.jpeg_gen/derivatives/16x9_780/pembina-highway-apartment-building-fire.jpeg
(링크된 사진: 출처 - CBC Manitoba)

https://i.cbc.ca/1.5405877.1576950349!/fileImage/httpImage/image.jpeg_gen/derivatives/original_1180/pembina-highway-apartment-building-fire.jpeg
(링크된 사진: 출처 - CBC Manitoba)




이상 CTV Winnipeg와 CBC Manitoba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1

KoNews님의 댓글

  • KoNews
  • 작성일
전체 9,473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