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Fast Computer Service TouchCash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투어 클릭 (Tour Click) 황주연(Irene) 부동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홈 > 커뮤니티 >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 글은 글쓴이의 인품을 비추는 거울과 같습니다. 답글은 예의와 품위를 갖추어 써주시기를 바랍니다. ♣
♣ 광고, 업무제휴 등은 kosarang@gmail.com 으로 문의를 바랍니다.
Ko사랑닷넷 광고안내 보기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총 게시물 6,180건, 최근 8 건 안내 글쓰기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Manitoba]

호주 산불 진화를 돕기 위해 연말 휴가를 포기하고 떠나는 캐나다 소방대원들 69명

글쓴이 : KoNews 날짜 : 2019-12-22 (일) 23:54 조회 : 78
캐나다 정부기관간 산불센터(the Canadian Interagency Forest Fire Centre, 이하 CIFFC)는 이 센터가 공식적인 지원 요청(an official request for assistance)을 받은 후 12월 3일에 다양한 기관에서 고도로 훈련된(highly trained staff) 직원들 21명이 호주(Australia)의 뉴사우스웨일스 주(New South Wales)에 38일 동안 배치되기 위해 캐나다를 떠났다고 밝혔습니다. 

12월 19일 목요일에 30명의 캐나다인(Canadians) 두 번째 그룹이 화재 지역에 38일간의 배치를 위해 보내졌고, 12월 30일에는 18명이 약 한 달 동안 호주에서 지원하기 위해 더 떠날 것입니다. 

위니펙에 본사를 둔 캐나다 정부기관간 산불센터(CIFFC)의 사무총장(executive director) 김 코너스(Kim Connors)는 캐나다는 2015년부터 4차례 호주 소방관들을 불렀으며, 협정(agreements)은 본질적으로 상호적인 것이기 때문에 호주가 캐나다의 도움을 필요로 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고 말했습니다. 

캐나다 정부기관간 산불센터(CIFFC)는 캐나다 8개 주들에서 온 소방대원들이 지휘(command), 항공(aviation), 기획(planning), 물류(logistics), 운영(operations) 등 다양한 업무를 돕고 있지만 최전선에(on the front lines) 서지는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참여하는 주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뉴펀들랜드와 래브라도 주(Newfoundland and Labrador)
- 퀘벡 주(Quebec)
- 유콘 주(Yukon)
- 온타리오 주(Ontario)
- 매니토바 주(Manitoba)
- 서스캐처원 주(Saskatchewan).
- 앨버타 주(Alberta)
- 브리티시 컬럼비아 주(British Columbia)

코너스(Connors) 사무총장은 호주인들(Australians)은 오랜 기간 동안 가뭄(drought)에 시달려 왔으며, 그곳에서는 그다지 좋은 상황이 아니며, 명백히 우리의 겨울이 시작될 때 그들의 여름은 막 시작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캐나다 정부기관간 산불센터(CIFFC) 국가 임무관 스테판 툴레(national duty officer Stephen Tulle)는 이 단체의 반응은 사람들이 이 프로그램에 얼마나 헌신적인지를 보여준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매년 이맘때 친구들과 사랑하는 사람들로부터 떠나 이렇게 오랜 근무 기간을 보내고 있는 캐나다 전문 소방관들이 얼마나 자랑스러운가 하는 것 같다고 CBC 뉴스에 말했습니다. 

호주인들(Australians)은 매우 환영하고 있으며, 또한 캐나다인들은 시간과 환경 그리고 기술의 변화로 인해 학습 곡선이 매우 가파르다는 것을 알게 되었지만, 그들은 매우 잘 적응했고, 거기에 있는 것을 매우 기뻐하고 자랑스럽게 여긴다고 말했습니다. 

기록적인 고온(record high temperatures)과 강한 남풍(strong southerly winds)이 뉴 사우스 웨일스 주(New South Wales)에서만 100건 이상의 화재들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46만 헥타르(hectare)가 넘는 고서스 산(the Gospers Mountain) 화재 등 대규모 산불로 의용소방대원(volunteer firefighters) 2명이 숨지고 주택 수십 채가 유실됐습니다.



이상 CBC Manitoba에서 인용 요약함.






[알림] 이 글은 Ko사랑닷넷(kosarang.net)에 게시된 글입니다. 저작자의 허가없이 다른 사이트에 게시되는 것을 불허합니다.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KoNews 님의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최신글 [더보기]






총 게시물 6,180건, 최근 8 건 안내
제목 날짜
위니펙 시의 직원들은 안전상의 위험을 초래했다고 주장하는 구조물을 철거하기 위해 목요일 아침에 두 곳의 텐트 야영장(tent encampments)에 도착했습니다.  헨리 애비뉴(Henry Avenue)와 마사 스트리트(Martha Street)를 따라 야영장에서 살고 있는 노숙자들은 쇼핑 카트에 그들의 소지품을 싣는 것이 목격되었는데, 한 삽으로 흙을 파 운반하는 기계(front end loader)와 덤프트럭(dump truc…
01-16
휴가 중인 한 위니펙 남자가 달콤한 음식(a sweet treat)을 사면서 반갑지 않은 놀라움(an unwelcome surprise)을 맛보았는데, 결국 그에게 수천 달러의 돈이 들었습니다.  데이비드 킨드라트(David Kindrat)는 12월에 가족과 함께 코스타리카(Costa Rica)에 갔을 때 거의 5천 달러의 아이스크림 값을 청구받았습니다.  그의 가족은 길가에 있는 아이스크림 가게(an ice cream parlor)에 들르기…
01-16
캐나다 환경청(Environment Canada)은 캐나다 서부(Western Canada)를 강타한 극한 추위(extreme cold)의 장기화(a prolonged period)가 수요일과 목요일에 매니토바주로 확대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캐나다 환경청(Environment Canada)은 매니토바주 대부분 지역을 포함한 서부 4개 주들(four western provinces)에 극한 추위 주의보(extreme cold warnings)를 발령했습니다.  추운 날씨는 수요일 밤에 매…
01-16
위니펙 시는 위니펙 시민들(Winnipeggers)은 극한 추위(the extreme cold)로 도움이 필요하거나 다친 사람을 보면 즉시 전화 911번에 신고하도록 독려하고 있습니다.매니토바주에 있는 많은 지역들이 극도의 추위 경고(an extreme cold warning)를 받고 있기 때문에, 위니펙 시는 사람들에게 안전을 유지하고, 치명적인 추위(the deadly cold)에 소외된 사람이 없는지 확인하라고 상기시키고 있습니다.…
01-15
수요일에 기상예보(the forecast)에서 최고 섭씨 영하 20도로, 위니펙 시는 정확히 폭염(a heatwave)을 겪고 있는 것은 아니지만, 캐나다 환경청(Environment Canada)의 한 선임 기후학자(a senior climatologist)가 680 CJOB에 말했듯이, 훨씬 더 악화될 수도 있습니다.  여러분이 해야 할 일은 다른 서부 캐나다 주들(the other western Canadian provinces)로 향하는 겨울이 주는 벌칙적인 조건들(the punishing c…
01-15
40년 동안 농사를 짓고 난 후 앤드류 사라마가(Andrew Saramaga)는 1월에 수확하는 첫 경험하고 있습니다.매니토바주 헤이즐리지(Hazelridge) 인근 위니펙 바로 동쪽에서 농사를 짓는 사라마가(Saramaga)는 화요일에 CBC 라디오 정오(CBC Radio Noon)의 진행자인 마조리 도호스(Marjorie Dowhos)에게 확실히 다르다고 말했습니다.1월에 추수를 하는 농부는 그 혼자만이 아닙니다. 일년 동안 극심한 날씨…
01-15
매니토바주 모덴(Morden)의 조앤 엔스(Joanne Ens)는 지난 1월 6일 사망했으며 천식환자(an asthma sufferer)인 그녀는 1월 1일부터 독감(the flu)과 싸우고 있었으며, 그 후 회복할 수 없는 세균성 감염(a bacterial infection)에 걸렸다고 그녀의 부고(obituary)에서 밝혔습니다.조앤(Joanne)의 남편 더스틴 엔스(Dustin Ens)는 조앤(Joanne)은 놀라운 사람이었다고 말하며, 한때는 우울증(depression)에 시달렸지만…
01-15
켈빈 고등학교(Kelvin High School)의 12학년 학생이 인플루엔자(influenza)로 인한 합병증(complications)으로 사망했다고 그의 학교 동료들의 부모들에게 보낸 편지에서 밝혔습니다.  위니펙 교육청(the Winnipeg School Division)의 대변인에 따르면, 블레인 러펜톨(Blaine Ruppenthal)은 주말에 사망했으며, 이 편지는 이 학교의 모든 학생들의 부모들(parents)과 보호자들(guardians)에게 보내졌습니다.…
01-14
열심인 야외 팬들(Keen outdoor enthusiasts)은 월요일 아침에 라이딩 마운틴 국립공원(Riding Mountain National Park)의 야영장 예약(campground reservations)을 위해 일찍 일어나 그들의 컴퓨터 앞에서 대기할 것입니다. 캐나다 국립공원 관리청(Parks Canada)은 1월 13일 오전 8시부터 라이딩 마운틴 국립공원(Riding Mountain National Park)의 여름 야영장 예약(summer campground reservations)을 받기 시작할 것입니…
01-12
위니펙 시의 개리 스트리트(Garry Street)에 있는 윈저 호텔(the Windsor Hotel)에서 이른 아침 시각의 총격전(an early morning shooting)이 벌어진 후 한 명이 사망하고 두 명이 병원에 입원했습니다.  경찰은 일요일 오전 3시쯤 총격(gunfire)이 발생했다는 신고를 받았습니다. 응급구조대원들(first responders)이 부상자 3명을 발견했고, 그들 모두는 중태에 빠져(in critical condition) 병원으로 옮…
01-12
김리 왕립 캐나다 기마경찰(Gimli RCMP)에 따르면, 위니펙 비치(Winnipeg Beach) 인근에서 정면충돌 교통사고(a head-on collision) 후에 61세의 여자가 사망했습니다.  1월 10일 오후 1시 30분경에 경찰관들은 9번 고속도로(Highway 9)의 샌디 훅(Sandy Hook)에서 북쪽으로 약 2km 떨어진 17번 애비뉴(17th Avenue)와의 교차로에서 충돌했다는 신고를 받았습니다.  경찰은 북쪽 방향으로 가던 SUV …
01-11
위니펙 경찰청(Winnipeg police)은 금요일 밤에 세인트 비탈(St. Vital) 지역의 한 주택에서 암울한 발견(a grim discovery)이 있은 후 올해 첫 번째 살인사건(the first homicide)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경찰들은 오후 6시쯤 세인트 메리스 로드(St. Mary's Road)와 피츠패트릭 로드(Fitzpatrick Road) 사이에 있는 힌들리 애비뉴(Hindley Avenue)의 한 집에 도착했고 그곳에서 부상당한 여성을 발견했습니다.그녀…
01-11
이란 정부는 이번 주 초 추락한 우크라이나 여객기(the Ukrainian jetliner)를 이란 군이 의도치않게(unintentionally) 격추해 176명의 탑승자 전원이 사망했다고 토요일에 발표했습니다.이 비행기는 이라크(Iraq) 바그다드(Baghdad)에서 콰셈 솔레이마니 이란 장군의 살해(the killing of Iranian Gen. Qassem Soleimani)에 대한 보복으로 이란(Iran)이 이라크(Iraq)에 주둔하고 있는 미군 기지 두 곳을 향해 탄도…
01-11
위니펙 경찰청(the Winnipeg Police Service)의 휴일 검문소 프로그램(holiday checkstop program) 도중 33명이 장애 운전 관련 위반 혐의(impaired-driving-related offences)로 기소되었습니다. 경찰 발표에 따르면, 경찰은 연휴 동안 모두 1,373대의 차량들을 검문했고, 이 중 1,191대를 상대로 도로변 음주 측정(roadside breath tests)을 실시했다고 합니다. 1,191건의 음주 측정 중 20명이 경고(warnings)를 받았고…
01-11
위니펙 시는 환경(environment), 교육(education), 수입(ncome)에 있어 진전을 보이고 있지만, 일부 지역들은 시의 나머지 지역에 비해 뒤쳐지고 있다고 시의 진척 상황(the city's progress)을 측정하는 새로운 보고서는 밝혔습니다.  2019년 '우리 도시(Our City)' 보고서는 다수의 공식 기관들(multiple official agencies)로부터 데이터를 수집하는 웹사이트인 마이 페그(My Peg)에서 추적한 데이터…
01-10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맨끝

온라인 장터/벼룩시장 전문가 칼럼 비즈니스 공지/행사 알림 비즈니스 주소록 클럽(동호회) 정착123 이민/생활정보 이용안내
오늘의 영단어
apprehension Dictionary
[ӕprihénʃən]
n. (재난·역경 등에 대한) 불안, 걱정, 두려움, (고어) 이해(력), 터득, 견…
오늘의 영문장
If the feather is badly damaged or not fixed properly, the arrow will fly in a different way and wil…
만일 깃털이 손상되면, 화살은 다른 방향으로 가고 흔들리지요.
영어 속담/격언
Go it while you are young.
젊을때 해봐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