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황주연(Irene) 부동산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Buy & Sell
신민경 부동산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호주 산불 진화를 돕기 위해 연말 휴가를 포기하고 떠나는 캐나다 소방대원들 69명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캐나다 정부기관간 산불센터(the Canadian Interagency Forest Fire Centre, 이하 CIFFC)는 이 센터가 공식적인 지원 요청(an official request for assistance)을 받은 후 12월 3일에 다양한 기관에서 고도로 훈련된(highly trained staff) 직원들 21명이 호주(Australia)의 뉴사우스웨일스 주(New South Wales)에 38일 동안 배치되기 위해 캐나다를 떠났다고 밝혔습니다. 

12월 19일 목요일에 30명의 캐나다인(Canadians) 두 번째 그룹이 화재 지역에 38일간의 배치를 위해 보내졌고, 12월 30일에는 18명이 약 한 달 동안 호주에서 지원하기 위해 더 떠날 것입니다. 

위니펙에 본사를 둔 캐나다 정부기관간 산불센터(CIFFC)의 사무총장(executive director) 김 코너스(Kim Connors)는 캐나다는 2015년부터 4차례 호주 소방관들을 불렀으며, 협정(agreements)은 본질적으로 상호적인 것이기 때문에 호주가 캐나다의 도움을 필요로 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고 말했습니다. 

캐나다 정부기관간 산불센터(CIFFC)는 캐나다 8개 주들에서 온 소방대원들이 지휘(command), 항공(aviation), 기획(planning), 물류(logistics), 운영(operations) 등 다양한 업무를 돕고 있지만 최전선에(on the front lines) 서지는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참여하는 주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뉴펀들랜드와 래브라도 주(Newfoundland and Labrador)
- 퀘벡 주(Quebec)
- 유콘 주(Yukon)
- 온타리오 주(Ontario)
- 매니토바 주(Manitoba)
- 서스캐처원 주(Saskatchewan).
- 앨버타 주(Alberta)
- 브리티시 컬럼비아 주(British Columbia)

코너스(Connors) 사무총장은 호주인들(Australians)은 오랜 기간 동안 가뭄(drought)에 시달려 왔으며, 그곳에서는 그다지 좋은 상황이 아니며, 명백히 우리의 겨울이 시작될 때 그들의 여름은 막 시작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캐나다 정부기관간 산불센터(CIFFC) 국가 임무관 스테판 툴레(national duty officer Stephen Tulle)는 이 단체의 반응은 사람들이 이 프로그램에 얼마나 헌신적인지를 보여준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매년 이맘때 친구들과 사랑하는 사람들로부터 떠나 이렇게 오랜 근무 기간을 보내고 있는 캐나다 전문 소방관들이 얼마나 자랑스러운가 하는 것 같다고 CBC 뉴스에 말했습니다. 

호주인들(Australians)은 매우 환영하고 있으며, 또한 캐나다인들은 시간과 환경 그리고 기술의 변화로 인해 학습 곡선이 매우 가파르다는 것을 알게 되었지만, 그들은 매우 잘 적응했고, 거기에 있는 것을 매우 기뻐하고 자랑스럽게 여긴다고 말했습니다. 

기록적인 고온(record high temperatures)과 강한 남풍(strong southerly winds)이 뉴 사우스 웨일스 주(New South Wales)에서만 100건 이상의 화재들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46만 헥타르(hectare)가 넘는 고서스 산(the Gospers Mountain) 화재 등 대규모 산불로 의용소방대원(volunteer firefighters) 2명이 숨지고 주택 수십 채가 유실됐습니다.



이상 CBC Manitoba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505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