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Buy & Sell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신민경 부동산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황주연(Irene) 부동산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위니펙 하수처리장 개선을 위한 비용을 지불하기 위해 시 위원회는 상하수도 요금 인상을 권고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위니펙 시(the City of Winnipeg)의 한 공공 서비스(public service) 위원회는 향후 4년간 상하수도 요금(water and sewer rates)을 11.6% 인상할 것을 권고하고 있습니다. 

위니펙 시의 수도 및 폐기물 위원회(water and waste committee)의 한 보고서는 그 권고 인상의 주요인은 위니펙 시의 북단 하수 처리 시설(North End sewage treatment facility)과 다른 하수 기반시설 사업들(sewage infrastructure projects)에 대한 개선 자금(funding for improvements)을 제공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위니펙 시는 그 처리 시설(the treatment plant)을 개선하는데 약 18억 달러($1.8 billion)의 비용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이 제안에 따르면, 요금은 향후 2년 동안 각각 3%씩 오르고, 그다음 2년 동안 2.8%씩 인상될 것입니다. 

이번 인상은 2020년에는 평균 가정용 수도 요금(the average residential water bill)이 33달러 인상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상하수도 위원회(the water and waste committee)의 의장인 신디 길로이 시의원(councillor Cindy Gilroy)은 제안된 요금 인상에 만족하고 있습니다.

길로이 시의원(councillor Gilroy)은 작년에 위니펙 시는 수도 요금을 인상하지 않았고, 시가 추진하고 있는 몇몇 주요 사업들을 고려하면, 그녀는 이것이 합리적인 요금(reasonable rates)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길로이 시의원(councillor Gilroy)은 CBC 뉴스에 위니펙 시는 여전히 캐나다의 주요 도시들 중 요금이 가장 낮은 도시들 중 하나라고 말했습니다. 

금요일에 발행된 이 보고서는 다음 주에 상하수도 위원회(the water and waste committee)의 회의에서 논의될 예정이며, 다른 단계의 정부들(주정부, 연방정부)이 그 처리 시설(the treatment plant)의 개선(the upgrades)에 대한 자금의 일부를 제공하지 않을 경우 상하수도 요금(water and sewer rates)이 훨씬 더 오를 수 있다고 경고하고 있습니다. 

12월에 매니토바 주정부는 위니펙 호수로 들어가는 폐수(wastewater)에서 인(phosphorus)을 제거하는 시한(a deadline)을 연장해 달라는 위니펙 시의 요청(a request)을 거절했습니다(turned down). 

위니펙 시는 상하수도 요금의 총수입(the total revenue)의 11%를 배당금(a dividend)으로 가져갑니다. 위니펙 시는 공공서비스 위원회는 2020년에 일반 수입(general revenue)에 3,450만 달러($34.5 million)를 추가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상하수도 위원회(the water and waste committee)의 케빈 클라인 시의원(councillor Kevin Klein)은 위니펙 시가 상하수도 요금에서 어떻게 배당금(a dividend)을 받는지 좋아하지 않으며, 개선을 위한 그 돈은 시의 하수 기반시설(sewage infrastructure)로 보내지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찰스우드-턱시도-웨스트우드(Charleswood-Tuxedo-Westwood) 지역의 시의원(councillor)인 클라인 시의원(councillor Klein)은 그 인상률은 정말로 수수료(fees)로 가장한 세금(taxes disguised)이라고 말했습니다. 

클라인 시의원(councillor Klein)은 우리는 '더 이상 세금 인상을 원하지 않는다'는 이 모든 게임은 정말 세금 인상(tax increases) 보다 오히려 수수료 인상(fee increases)이 갖는 것이 더 낫다는 것이고, 지금 그는 그것을 좋아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길로이 시의원(councillor Gilroy)은 다른 도시들과 주정부가 공공요금들(utility fees)에서 배당을 받는다면, 시의 운영수입(operating revenues)에서 그 돈을 빼는 것은 매우 어려울 것이라고 말하며 그 배당금(the dividend)을 옹호했습니다. 

그 보고서는 이용자들이 물 보존(water conservation)을 수용함에 따라 북미 전역에서와 마찬가지로 위니펙 시의 물 소비량(water consumption)이 감소 추세를 보이고 있고, 그 추세는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습니다. 

시의 상하수도 위원회(the water and waste committee)에 따르면, 위니펙 시의 상하수도 요금(water and sewer utility rates)은 조사대상 도시들 주에서 2번째로 낮습니다.

https://i.cbc.ca/1.3229901.1578070143!/fileImage/httpImage/image.PNG_gen/derivatives/16x9_780/sewer-outflow-st-boniface.PNG
권장 요금 인상은 위니펙 시의 노스 엔드 처리 시설(North End treatment facility)을 개선해야 하는 필요성에 의해 추진되고 있습니다. (링크된 사진: 출처 - CTV Winnipeg)


이상 CTV Winnipeg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473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