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 ByungGyu 공인회계사
Buy & Sell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황주연(Irene) 부동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신민경 부동산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위니펙 여성이 시내버스 정류장에서 (뇌졸증) 발작을 일으켰을 때 도둑을 당해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셰릴 레마수리에(Cheryl Lemasurier)가 금요일 오후에 뇌졸증 발작(a seizure)을 일으킨 후 회복되고 있습니다. 

그녀는 헨더슨 하이웨이의 한 버스 정류장(a Henderson Highway bus stop)에서 기다리고 있다 뇌졸증 발작(a seizure)이 일어났고 그녀는 출퇴근 시간(rush hour)에 길거리에 누워있었습니다. 그녀가 쓰러지는 것을 본 목격자들은 그녀를 길거리에서 끌어내려고 달려들었지만, 그녀가 가장 연약한 상태(most vulnerable)에 있는 동안 누군가가 그것을 이용했습니다. 

그녀는 누군가가 그녀의 지갑을 가지고 스타벅스(Starbucks)로 달려갔고 그녀의 신용카드, 현금, 복권을 그 사람을 위해 사용했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다행히 그녀는 훔친 사람이 신용카드를 사용하기 전에 두 개의 신용카드를 모두 취소할 수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레마수리에(Lemasurier)는 버스를 기다리던 때와 구급차에 타고 있을 때의 일을 거의 기억하지 못합니다. 그녀가 병원으로 이송되고 있을 때 뇌졸증 발작이 회복되기 시작했습니다. 

그녀는 구급대원들(the paramedics)에게 지갑을 달라고 부탁했고, 그 지갑을 다 뒤져봤을 때 자신이 도둑맞았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레마수리에(Lemasurier)가 페이스북에(on Facebook) 뇌졸증 발작(a seizure) 중 자신에게 일어난 일에 대해 글을 올렸습니다. 그녀는 그 글을 읽은 한 목격자가 그녀가 기억하지 못하는 기간을 알려주기 위해 개인적으로 그녀에게 편지를 보냈다고 말했습니다. 

레마수리에(Lemasurier)는 그 목격자는 한 여자가 그녀의 지갑을 가지고 스타벅스에 들어갔다가 다시 가지고 돌아오는 것을 봤다고 말했습니다. 

레마수리에(Lemasurier)는 경찰에 신고서(a police report)를 제출할 계획이지만, 그녀는 자신을 도와준 낯선 사람들의 친절함에 초점을 맞추고 싶어 하고, 그렇지 않은 한 사람에게 초점을 맞추고 싶지는 않다고 말했습니다. 

그 친절한 낯선 사람들(the kind strangers)이 그녀를 도와줬고, 그들이 그녀의 목숨을 구했고, 그들이 거기 없었더라면, 무슨 일이 일어났을지 모르겠다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이상 CTV Winnipeg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472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