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 ByungGyu 공인회계사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신민경 부동산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황주연(Irene) 부동산
Buy & Sell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일부 위니펙 지역은 시 나머지 지역보다 뒤쳐져: 새로운 보고서에서 밝혀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위니펙 시는 환경(environment), 교육(education), 수입(ncome)에 있어 진전을 보이고 있지만, 일부 지역들은 시의 나머지 지역에 비해 뒤쳐지고 있다고 시의 진척 상황(the city's progress)을 측정하는 새로운 보고서는 밝혔습니다. 

2019년 '우리 도시(Our City)' 보고서는 다수의 공식 기관들(multiple official agencies)로부터 데이터를 수집하는 웹사이트인 마이 페그(My Peg)에서 추적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위니펙에서 근년의 모습을 순간 촬영(a snapshot)으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나는 이 보고서가 우리가 이미 진전을 이룬 많은 지역들을 지적하고 있다고 생각하는데, 이것은 믿을 수 없을 만큼 고무적이다라고 국제 지속 가능한 개발 연구소(the International Institute for Sustainable Development, 이하 IISD)의 프로젝트 매니저(a project manager)인 베츠 팀머스(Bets Timmers)는 말했습니다. 

국제 지속 가능한 개발 연구소(IISD)와 유나이티드 웨이 위니펙(United Way Winnipeg)이 발표한 올해 보고서에 따르면, 위니펙 시민들(Winnipeggers)은 1인당 하루 물 사용량을 223리터(L)로 줄였으며, 이는 2008년 이후 거의 22% 감소한 것입니다. 

또한 그 보고서는 건강(health)과 안전(safety)에 대한 위니펙 시민들(Winnipeggers)의 인식(perceptions)이 높아지고 있고, 시의 중앙 자선 기부금(the median charitable donation)이 2017년에 $410로 캐나다 전국의 중앙 자선 기부금(the national median charitable donation)보다 약 $110이 더 많아 위니펙 시민들(Winnipeggers)이 그들의 돈에 더 관대하다(more generous)는 것을 보여줍니다.

그 보고서는 시의 발전을 자랑하지만, 또한 특정 지역들이 부족하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팀머스(Timmers)는 위니펙 시에 있는 지역들 간의 차이점은 우리의 가장 큰 걱정거리 중 하나로 몇몇 지역들을 뒤에 남겨두고 있다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것의 명백한 예(a stark example)는 위니펙 지역에 근거한 중위 가구 소득(the median household income)을 스냅사진(a snapshot)으로 나타낸 것입니다. 

이 보고서는 포인트 더글러스(Point Douglas) 지역과 다운타운(Downtown) 지역의 소득이 $45,000 미만으로 가장 낮은 반면, 아시니보인 남부(Assiniboine South) 지역에서는 $75,000 이상으로 중위 가구 소득(the median household income)이 가장 높았다고 밝혔습니다. 

위니펙 교육청(the Winnipeg School Division)의 졸업률(graduation rates)은 다른 교육청(school divisions)의 졸업률에 한참 못 미쳤습니다. 

여기 위니펙 시의 지역에 근거한 수입(income), 졸업률(graduation rates), 돌봄을 받는 아이들(children in care), 그리고 개인의 안전(personal safety)에 대한 보기(a look)가 있습니다. 



위니펙(Winnipeg)에 있는 지역들 간에 왜 이러한 불일치(discrepancies)가 존재하는지에 대해 팀머스(Timmers)는 이 보고서가 왜 그런지 설명하지 않으며, 의도적인 것(intentional)이라고 말했습니다.

팀머스(Timmers)는 이 보고서가 의사결정자(informing decision-makers)와 위니펙 시민들(Winnipegers)에게 알리고 시에 대한 그들의 인식(perceptions)에 도전하는 방법이라는 첫 번째 단계가 되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팀머스(Timmers)는 다른 지역에서 진전은 적지만 지금 우리가 어디에 있는지 알고 있기 때문에 우리는 엄청난 기회(tremendous opportunity)와 긍정적인 변화(positive change)의 가능성을 본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어떤 진전이 있었는지, 향후 의사결정자들(decision makers)에게 일할 수 있는 곳을 알려줄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여러분은 여기에서 '2019 우리 도시: 위니펙 시와 지속 가능한 개발 목표에 관한 페그 보고서(2019 Our City: A Peg Report on Winnipeg and the Sustainable Development Goals)'를 모두 읽을 수 있습니다.


https://www.ctvnews.ca/polopoly_fs/1.3558102.1503503752!/httpImage/image.jpg_gen/derivatives/landscape_960/image.jpg
(링크된 사진: 출처 - CTV Winnipeg)





이상 CTV Winnipeg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Saskatchewan 153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