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신민경 부동산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Buy & Sell
황주연(Irene) 부동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연방수상의 내각 간식이 온라인에서 도넛 논쟁을 촉발해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위니펙 시에 본사를 둔 한 도넛 가게(doughnut shop)는 저스틴 트뤼도 연방수상(Prime Minister Justin Trudeau)이 이 사업체로부터 달콤한 음식(sweet treats)으로 비난을 받은 후 그의 현지 구매 결정(a decision to buy local)을 옹호하고 있습니다.

월요일에 트뤼도 연방수상(Prime Minister Trudeau)은 트위터(tweeter)를 통해 위니펙 시에 본사를 둔 가게에서 도넛 7개 상자들(seven boxes of doughnuts)을 가져가는 자신의 사진을 올렸습니다. 그는 일요일에 시작된 3일간의 내각 휴양(a three-day cabinet retreat)을 위해 위니펙 시에 있습니다.

트뤼도의 트윗(Trudeau’s tweet)은 그가 이 간식(desserts)을 사기 위해 납세자들(taxpayers)의 돈을 사용하고 있으며 가격이 더 낮은 팀 호튼(Tim Hortons)으로 갔어야 했다고 주장하는 일부 트위터 사용자들(Twitter users)로부터 비난(criticism)을 받았습니다.

트뤼도(Trudeau)로부터의 트윗(tweet)으로 많은 비판에 꼬리표를 단 '오 도넛(Oh Doughnuts)'은 자체 목소리를 내기로(speak out) 결정했습니다.

월요일에 도넛 가게(the doughnut store)는 연방수상(the prime minister)이 과다하게 지불한 것과 팀 호튼(Tim Horton)의 도넛 12개(a dozen donuts)를 10달러에 살 수 있다는 불평에 반응했습니다.

그 가게는 팀 호튼(Tim Horton)은 캐나다 소유가 아니라고 그 가게는 일련의 트윗(tweets)에서 말했습니다.

'오 도넛(Oh Doughnuts)'은 왜 그 가게 도넛의 가격이 팀 호튼(Tim Horton)의 가격보다 더 높은지 변호했습니다.

트윗(tweet)은 그 가게는 지역 소유(locally owned)로 휴가를 즐기고 복지 계획(a benefit plan)에 참여하는 30명 이상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지역에서 생산된 버터, 계란, 밀가루를 사용합니다. 그들의 도넛(doughnuts)은 매일 신선하게 만들어지고, 생활 임금(a living wage)을 지불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고 절대로 최저 임금(minimum wage)을 지불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이 가게는 유기농 폐기물(organic waste)을 퇴비(compost)하는 데 돈을 지불하고 퇴비(compostable) 또는 재활용 가능한 포장(recyclable packaging)을 제공하며, 가격 책정은 직원들에 대한 존중(respect), 환경(the environment), 질(quality)과 지역 상품들(local goods)에 대한 헌신(commitment)을 반영한다고 말했습니다.

https://pbs.twimg.com/media/EOv5SwbX0AAdvsN.jpg



이상 CTV Winnipeg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Saskatchewan 153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