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y & Sell
신민경 부동산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황주연(Irene) 부동산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치매에 대한 경각심을 높이려고 58세 남자가 더 폭스(The Forks)에서 19시간 연속 스케이트를 타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19시간 이상 스케이트를 타는 것은 극단적으로 보일 수도 있지만, 토론토의 한 남성에게는 그것은 규칙적인 일이 되었습니다.

레크리에이션 하키 심판(a recreational hockey referee)인 스티브 맥닐(Steve McNeil)은 알츠하이머 인지도(Alzheimer’s awareness)를 높이기 위해 2012년에 1926년 스케이트 캠페인(1926 Skate campaign)을 시작했습니다.

그는 8년 동안 이 일을 한 것은 이번이 20번째인데 약간의 역경에 부딪쳤습니다. 그는 대자연(Mother Nature)은 이곳 위니펙에서 강 스케이트 길(the river trail)이 개설되지 않는 가운데 그들을 확실히 없앴다(straighten out)고 말했습니다.

맥닐(McNeil)은 1926년에 어머니가 태어난 해를 기리기 위해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그는 그녀가 2012년에 죽기 전에 거의 20년 동안 알츠하이머(Alzheimer)를 앓았다고 말했습니다.

맥닐(McNeil)은 이 캠페인의 7년째 캐나다 NHL 7개 도시에서 마라톤 스케이팅 세션(marathon skating sessions)을 개최하며 상황을 개선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맥닐(McNeil)은 위니펙 시의 기온이 그가 스케이트를 타본 많은 도시들보다 더 좋았지만, 강 스케이트 길이 폐쇄되면서 그는 3km나 되는 육상 스케이트 길에서 스케이트를 탈 수밖에 없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정말 밤새도록 시달렸고 결국 스케이트 문제에 부딪혔는데, 그의 칼날 하나가 스케이트에서 떨어졌다고 말했습니다.

맥닐(McNeil)은 50세의 젊은이를 잡기 위해 스케이트를 잠시 멈춰야 했던 것이 그의 일반적인 망가진 한 쌍(regular pair breaking)에 대한 것보다 더 화가 났습니다. 그는 한 번에 다 하지 않아서 속이 좀 허전했고 호텔로 돌아가서 여분의 스케이트를 가져와야 했다고 말했습니다.

맥닐(McNeil)은 잠시 멈췄던 것 외에 스케이트를 타는 것에 대해 기분이 좋았습니다.

그는 보통 멈추면 경련이 일어난다고 그는 아마 지금 내 인생에서 가장 좋은 상태에 있을 거라고 말했습니다. 

지금까지 1926년 스케이트 캠페인(the 1926 Skate campaign)은 거의 2만 5천 달러를 모금했습니다.

맥닐(McNeil)은 지금 2만 5000달러 정도 되는 것 같다면서 끝날 때까지 10만 달러를 모으는 게 목표라고 말했습니다.

맥닐(McNeil)의 다음 스케이트 타기(skating)는 몬트리올(Montreal)에서 1월 31일에 예정되어 있는데, 그의 세 형제들도 마라톤 스케이트(the marathon skate)를 타 볼 것입니다.

각 정류장에서 그는 지역 알츠하이머 협회들(local Alzheimer’s societies)과 협력하여 사람들에게 그 대의에 19.26 달러를 기부할 것을 요청했습니다.

그의 웹사이트에서 기부를 할 수 있습니다.


이상 CTV Winnipeg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514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