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황주연(Irene) 부동산
신민경 부동산
Buy & Sell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한 위니펙 남자는 어린이 보호구역의 안전을 위해 시의 허가없이 교통 점멸등을 설치해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몇 년간의 지연(delays) 끝에 한 지역 전기 기술자(local electrician)는 자신의 손으로 문제를 해결하고 아들이 전에 다녔던 학교 앞에서 운전자들에게 속도를 줄이도록 알리는 점멸하는 주황색 등(a flashing amber light)을 설치했습니다. 

5년 전 척 루이스(Chuck Lewis)는 태양열로 작동하는 점멸등(solar-powered flashing lights)을 여러 개 구입해 위니펙 시에 무료로(free of charge) 주겠다고 전했습니다. 또한 그는 그들이 최소 10년 동안 그것들을 유지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이 점멸등은 운전자들이 어린이 보호구역(a school zone)으로 진입하고 있고 시속 30km로 속도를 낮추도록 하는 등 학교 시간(school hours) 동안 점멸하도록(to flash) 프로그램되어 있습니다. 

오늘날까지, 위니펙 시는 여전히 그를 그 제의에 참여시키지 않았습니다. 

루이스(Lewis)는 만약 위니펙 시가 그들이 그 일을 시작했을 때 그 제안을 다시 받아들였더라면 그들은 아마 지금쯤 위니펙 시의 반을 완성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루이스(Lewis)는 위니펙 시는 어떤 대가를 치르지 않아도 될 것이고, 그 점멸등(점멸등(flashing lights)을 설치하는데 학교당 약 7000달러($7000)가 들고 그들이 무료로 관리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 제안이 처음 발표되었을 때, 위니펙 시는 루이스(Lewis)가 주정부에 가야만 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몇 년 후 다시 위니펙 시로 돌아왔고, 위니펙 시는 지연된 것은 노동조합(the workers’ union)이 그 점멸등을 설치하기를 원했기 때문이라고 말했습니다. 루이스는 그 요청에 괜찮다고 했습니다. 

시의원 케빈 클라인(Coun. Kevin Klein)은 전등 설치를 지지하고 지연에 대해 의회 탓을 했습니다. 

그는 약한 지도력(weak leadership)의 결과이고 관료적 형식주의(red tape)의 결과라고 말했습니다. 

클라인 시의원(Coun. Klein)은 몇 달 전 그 점멸등에 대한 동의안(a motion)을 제출했으나 그 위원회(the committee)가 이를 더 연기했다고 말했습니다. 

클라인 시의원(Coun. Klein)은 그 위원회는 아무것도 하지 않았고, 계속 듣는 것은 지연(delay), 지연(delay), 지연(delay)이라고 말했습니다. 

클라인 시의원(Coun. Klein)에 따르면, 서행 촉진 조치(traffic calming)가 시청에서 중요한 문제(a major issue)고, 이 그 점멸등이 그것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합니다. 

그는 지금은 대화를 중단하고 진술 내용을 기술하는 것을 중단하고 변화를 가져올 품목에 대해 연구할 때라고 말했습니다. 

루이스(Lewis)는 목요일에 수용하지 못하는 전등(the unsanctioned light)을 설치할 때 위니펙 시는 아마도 곧 그것을 철거할 것이라고 말했으나 사람들이 이 문제에 대해 이야기하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이상 CTV Winnipeg에서 인용 요약함.



https://i.cbc.ca/1.5454304.1581019976!/fileImage/httpImage/image.jpg_gen/derivatives/16x9_780/chuck-lewis-mr-electric-lights-on-bedson-street.jpg
Expert Electric의 척 루이스(Chuck Lewis)는 운전자들에게 어린이 보호구역에 대해 경고하기 위해 베드손 스트리트(Bedson Street)에 점멸등을 설치했습니다. (링크된 사진: 출처 - CBC Manitoba)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투어클릭Tour Click 0 / 1 페이지
게시물이 없습니다.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