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신민경 부동산
Buy & Sell
황주연(Irene) 부동산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올 봄에 레드 강(Red River)을 따라 미국 지역에 큰 홍수가 예상돼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미국 기상 통보관들은 올봄에도 북 다코타 주(North Dakota) 파고 시(Fargo)부터 캐나다 국경까지 레드 강(the Red River)을 따라 큰 홍수가 발생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홍수의 심각성은 앞으로 두 달 동안 날씨에 따라 결정됩니다. 

최근 북 다코타 주(North Dakota)와 미네소타 주(Minnesota)에서 발생한 건조기(dry spell)때문에 미국 국립기상청(the U.S. National Weather Service)은 홍하 계곡(the Red River Valley)의 미국 지역을 따라 ‘최고 홍수 5개(top-five flood)’가 발생할 가능성이 줄어들지 않았다 예측한다고 수문학자 아만다 리(hydrologist Amanda Lee)는 목요일 아침에 기자들에게 말했습니다. 

그녀는 좋은 소식은 그들이 지난 몇 주 동안 많은 변화를 겪지 않았다는 것이라고 북 다코타 주(North Dakota) 그랜드 폭스(Grand Forks)에서 열린 기자회견(a news conference)에서 말했습니다. 

그녀는 안 좋은 소식은, 지난가을과 겨울에 내린 강수량이 이미 레드 강(the Red River)에 그대로 있다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리(Lee)는 그랜드 폭스(Grand Forks) 시의 홍수 장벽(floodwall)을 닫고 파고(Fargo) 시에 제방(dikes)을 건설해야 하는 수준의 홍수(flood)가 올봄에 레드 강(the Red River)에서 나타날 가능성이 매우 높다고 말했습니다.

몇 가지 요인들(factors)이 이 예측을 이끌었습니다. 미국 홍하 계곡(the Red River Valley) 전역은 동결(freeze-up) 시에 토양 수분(soil moisture)이 높았고, 겨울이 시작될 무렵 강(rivers)과 하천(streams)은 기록적인 최고 수위 또는 그 근처로 흐르고 있었다고 리(Lee)는 말했습니다. 

눈덩이로 뒤 덮인 들판(the snowpack)의 깊이는 캐나다와 다르게 깊지 않지만 국경 남쪽의 평균보다는 깊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눈덩이로 뒤 덮인 들판(the snowpack)의 수분 함량은 평균에 가깝다고 그녀는 덧붙였습니다. 

긍정적으로 볼 때 미국 북부의 토양(soil)에 평상시처럼 깊이 서리(frost)가 스며들지 않아 올봄에는 땅이 더 많은 흐르는 물(runoff, 또는 범람)을 흡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리(Lee)는 말했습니다. 

홍수(flood)의 심각성을 결정하는 마지막 두 가지 요인은 아직 미정입니다. 그 요인에는 눈덩이로 뒤 덮인 들판(the snowpack)이 얼마나 빨리 녹는지, 봄의 해빙기(the spring melt period) 동안 폭우(heavy rain falls)가 내릴지 여부가 포함된다고 리(Lee)는 말했습니다. 

지금까지 그랜드 폭스(Grand Forks) 시는 가장 습한 가을과 겨울을 경험한 반면, 파고(Fargo) 시는 같은 기간 동안 3번째로 많은 강수량(precipitation)을 기록했다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매니토바주의 첫 홍수 예보는 이달 말에 발표될 예정입니다.

https://i.cbc.ca/1.5089168.1554743588!/fileImage/httpImage/image.jpg_gen/derivatives/16x9_780/flood-wall-in-grand-forks.jpg
그랜드 폭스(Grand Forks) 시의 직원들은 지난 봄 리버사이드 공원(Riverside Park)의 홍수장벽(the floodwall)을 닫았습니다. 올 봄에 또 한 번의 폐쇄가 예상됩니다. (링크된 사진: 출처 - CBC Manitoba)


이상 CBC Manitoba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506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