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주연(Irene) 부동산
신민경 부동산
Buy & Sell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나이가드 집단소송에서 100명이 넘는 목격자, 수십명의 피해자가 나왔다고 변호사들은 말해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캐나다 패션계의 거물(Canadian fashion mogul) 피터 나이가드(Peter Nygard)에 대한 강간(rape), 성폭행(sexual assault), 인신매매(human trafficking) 등의 혐의로 집단소송(a class action suit)을 제기한 이후 수십 명의 피해자를 포함한 100명 이상의 사람들이 강간과 성학대와 관련된 추가 증거(additional evidence)를 제출했다고 화요일에 피해자들을 대변하는 그레그 구츨러와 리사 하바(Greg Gutzler and Lisa Haba)가 밝혔습니다. 

구츨러와 하바의 회사들(Gutzler and Haba’s firms)은 목요일에 뉴욕 법원(a New York court)에서 나이가드(Nygard)가 그의 국제적 연줄(international connections)을 사용했으며 "모집되고(recruited), 꾀어내고(lured), 감수성이 예민한(impressionable) 종종 빈곤한(impoverished) 어린이와 여성들을 유혹했으며(enticed), 폭행(assault), 강간(rape)과 그들을 지배(sodomize)하려고 현금 지불(cash payments)과 유리한 모델링 기회(lucrative modelling opportunities)라는 거짓 약속(false promises)을 했다고 주장하며 집단 소송(a civil class action lawsuit)을 제기했습니다. 

이 소송은 나이가드 국제 파트너십(Nygard International Partnership)과 나이가드 홀딩사(Nygard Holding Ltd.)의 설립자(the founder) 겸 회장인 나이가드(Nygard)를 직접 지목했습니다. 이 소송에서 세 명 모두 피고인(defendants)으로 이름이 붙여졌는데, 이 소송은 그의 회사들이 나이가드(Nygard)의 십수 년 간 성매매를 계획한 참가자들(participants)을 알고 있었다고 진술하고 있습니다.

소장에서 나이가드(Nygard)를 고발하는 10명의 여성들 중 거의 100페이지에 달하는 소송에서 이름을 올린 사람은 한 명도 없습니다. 나이가드(Nygard)에 대한 혐의들(allegations) 중 법정에서 입증된 것은 하나도 없습니다. 

나이가드(Nygard)의 위니펙 변호사(Winnipeg lawyer)인 제이 프로버(Jay Prober)는 피해자들의 변호사들이 화요일에 발표한 성명에서 "매우 이례적"이라며 집단소송을 위해 거래를 권유하려 한다고 비난했습니다. 

화요일에 그는 그들이 악의적이고 거짓된 주장(the malicious and false allegations)을 인용(quote) 하기 전에 웹사이트에 연락하거나 전화번호를 알려달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앞으로 나오라고 사람들을 광고하고 있기 때문에 그런 상황에 있는 많은 사람들이 달러 표시(dollar signs)를 보고 바로 시류에 편승하는(jumping on the bandwagon) 거고, 그의 확고한 견해(firm view)는 그들이 하는 것은 나이가드(Nygard)를 무너뜨리려는 음모(a conspiracy)에 연루된 사람들을 잘 조율된 언론 캠페인(a well-orchestrated media campaign)의 일부라고 말했습니다. 

하바(Haba)와 구츨러(Gutzler)는 그 비난(the accusations)에 찬성했습니다. 

그들은 소장의 혐의(the allegations in the Complaint)는 수년간의 독립적인 조사(independent investigation)에 이어 정확(accurate)하고 검증되었으며(verified) 확증되었다(corroborated)고 화요일에 말했습니다.

하바(Haba) 변호사는 이번 소송에 참여한 피해자의 대부분은 바하마(the Bahamas) 출신이지만, 캐나다와 미국의 여성들과 미성년자들도 그 섬으로 유인됐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당신은 나이가드 케이(Nygard Cay)로 내려와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내가 사설 제트기(a private jet)를 타고 그곳으로 데려다줄게. 그리고 우리의 기소(complaint)에는 이 아가씨들이 모델 경력에 대한 약속과 그들에게 주어지는 돈 약속,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는 약속들로 그곳의 유혹을 받았다는 혐의들(the allegations)이 나와 있다고 말했습니다. 대신, 때로는 여권(passports)을 압수당하기도(be confiscated) 하고, 떠나는 댓가(the price)는 나이가드(Nygard)와의 섹스였다고 하바(Haba)는 주장했습니다. 

소송이 제기됨에 따라 하바(Haba) 변호사는 두 로펌(law firms)이 증인 증언 수집에(on gathering witness testimony) 주력하고 있으며 소송에 더 많은 피해자가 추가될 수도 있다고 말했습니다. 

공동성명은 안타깝게도 나이가드 피해자들(Nygard victims)이 수백 명 더 나올 수도 있다는 사실을 철저한 조사(exhaustive investigation)를 통해 이해한다고 밝혔습니다. 

로펌들(the law firms)은 이들과 접촉하기를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웹사이트를 개설했습니다.

Nygard_20200219_1.png
피터 나이가드(Peter Nygard) (갈무리된 사진: 출처 - 글로벌 뉴스 위니펙)

Nygard_20200219_2.png
나이가드 케이(Nygard Cay) (갈무리된 사진: 출처 - 글로벌 뉴스 위니펙)



이상 글로벌 뉴스 위니펙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SL 이민 컨설팅 0 / 1 페이지
게시물이 없습니다.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