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주연(Irene) 부동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신민경 부동산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Buy & Sell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개 몇 마리가 위니펙 시민을 공격한 후 세 명이 입원해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토요일 새벽에 위니펙에서 개떼(a group of dogs)의 흉포한 공격을 받은 후 3명이 중상을 입고 병원에 이송되었습니다. 

위니펙 경찰은 당초 12시 30분쯤 펨비나 하이웨이(Pembina Highway) 1800번지대에 있는 모텔 주차장에서 벌어진 싸움으로 현장에 출동했습니다. 현장에 도착한 경찰들은 펨비나 하이웨이(Pembina Highway)를 건너 이 지역을 떠나기 전, 개들이 그 모텔 주차장에서 수많은 사람들을 공격하고 공포에 떨게 했다는 사실을 발견했다고 말했습니다. 

경찰에 따르면, 중상을 입은 남성 2명을 포함해 성인 3명이 부상을 입었습니다. 세 사람 모두 병원으로 옮겨졌는데, 중상을 입은 두 남자는 병원에 남겨졌습니다. 

이 사건의 목격자인 타마라 존스(Tamara Jones)는 한 남자가 '죽여라, 쏴라, 난 죽을 거야'라고 외치는 소리를 들었다고 말했습니다. 

또 다른 목격자인 데빈 우식(Devin Wasnik)은 이 개들이 갈기갈기 찢기 듯(shredding), 그저 으르렁거리는(mauling) 것 같았다고 말했습니다. 

그 호출에 일반 순찰대(general patrol)와 탐지견 팀(K-9 부서) 2개, 전술지원팀(the tactical support team) 등 경찰 13개 부서들이 출동했습니다.

그 개들 중 두 마리는 이웃 지역에 위치해 있었고 경찰관들에 의해 사살되었습니다. 펨비나 하이웨이(Pembina Highway)에서 3번째 개와 강아지 한 마리가 차량 한 대에 치였습니다. 

강아지는 동네 수의사에게 옮겨져 치료를 받았고, 성인견은 몇 시간 동안 행방불명되었다가 발견됐었습니다. 

경찰은 4 마리의 개들 모두는 피해자 중 한 명으로 보이는 주인으로부터 온 핏불/마스티프 이종 교배종들(pitbull/mastiff crosses)로 보고 있습니다.


이상 CTV Winnipeg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1

KoNews님의 댓글

  • KoNews
  • 작성일
위니펙 동물서비스국(Winnipeg's Animal Services Agency, 이하 FASA)의 CEO인 라이랜드 고든(Leland Gordon)은 3명을 병원에 보낸 개들은 주인에게 등을 돌렸다며, 이들 개들은 무작위로 공격하는 종류의 개들은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펨비나 하이웨이(Pembina Highway)에 있는 카프리 모텔(the Capri Motel)의 주차장에서 4마리의 개가 관련된 이번 공격으로 13개 경찰대, 위니펙 화재 및 구급 서비스(Winnipeg Fire Paramedic Service), 위니펙 동물보호국(Winnipeg animal services) 직원 등이 출동해 이 동물들을 안전하게 보호했습니다.

경찰은 이 개들의 주인과 다른 사람이 생명을 앗아가는 부상(life-altering injuries)을 입었다고 말했습니다.

고든(Gordon)은 10년 동안 동물 봉사를 하면서 일요일 아침에 일어났던 일 같은 것을 본 적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고든(Gordon)은 개들이 주인에게 등을 돌리는 것은 매우 드문 일이라며 관련된 모든 사람들에게 모든 상황이 비극적(tragic)이라고 말했지만 그는 이 사건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을 밝히지는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경찰은 처음에 이 개들이 모두 강인하거나 괴롭히는 품종으로 여겨지는 핏불 마스티프 혼합견(pit bull-mastiff mixes)이라고 보고했습니다. 

고든(Gordon)에 따르면, 그러한 품종들(breeds)은 개를 기르는 환경도 그 행동에 한 요인이 되지만, 많은 규율 훈련(a lot of disciplined training)을 필요로 한다고 말했습니다.

개들 중 어느 한 마리도 광견병에 걸린 것으로 생각되지 않습니다.

성인 견(an adult dog)과 강아지(a puppy)는 현재 동물 보호 시설에서 보살핌을 받고 있으며, 나머지 두 마리 개는 경찰의 총에 맞아 죽었습니다.

위니펙 시 대변인은 붙잡힌 생존한 성인견은 대부분 미국제 핏불테리어(American pit bull terrier)라고 확인했는데, 이 개는 시에서 금지된 개 품종 목록에 올라가 있습니다.

위니펙 시 대변인은 이메일을 통해 죽은 개들은 검사를 받지 않고 있으며, 강아지는 아직 새끼를 낳을 수 없다고 확인했습니다.

고든(Gordon)은 그 강아지는 발생한 사건에서 직접적으로 관여하지 않은 것으로 생각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동물보호국의 관리를 받고 있는 두 마리 개의 미래는 현재로선 알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고든은 동물보호단체가 기소(charges) 여부를 결정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비록 아직 지자체 법률(municipal by-laws)에 따라 기소(charges)가 되지는 않았지만, 그 가능성은 남아 있다고 위니펙 시는 말했습니다.

동물보호국(Animal services)은 계속 조사를 하고 있습니다.


이상 CBC Manitoba에서 인용 요약함.

전체 9,514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