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Buy & Sell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황주연(Irene) 부동산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신민경 부동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매니토바주에서 코로나바이러스 감염(COVID-19) 격리을 준비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일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매니토바주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에 대해 실험실에서 확인된 감염 사례(laboratory-confirmed cases)는 없지만, 매니토바주의 어떤 사람들은 가능한 자가 격리(self-quarantines)에 대비하고 있습니다.

비상 대비 계획자들(emergency preparedness planners)은 몇 가지 공통적인 조언(common advice)을 가지고 있습니다, 2주 동안 썩지않는 음식(non-perishable foods), 의약품(medicine), 오락거리(entertainment)를 비축해야 합니다. 또 다른 중요한 팁은 긴장을 풀고 당황하지 말아야 합니다.

만약 오날리 에메스(Onalee Ames)가 코로나바이러스 관련 격리(a coronavirus-related quarantine)로 보내진다면, 그녀는 이미 준비되어 있을 거라고 말했습니다.

에메스(Ames)는 살균제 물티슈(disinfectant wipes), 라텍스 장갑 가방(bags of latex gloves), 약(medicine), 아연 박스(boxes of zinc lozenges)를 포함한 물자(supplies)를 구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그녀 혼자서만 좀 벅차서 나누려 했고, 자가 격리를 위한 그것들은 혼자만을 위해서는 너무 많다고 말했습니다.

자가 격리를 위한 준비를 하는 사람은 그녀 혼자는 아니다. 북미(North America) 전역의 사람들이 가게 진열대를 비우고 있습니다. 특히 부족한 것은 화장지(toilet paper)입니다.

에드먼턴(Edmonton)에서 화장지 여섯 꾸러미(six packages of toilet paper)를 구입한 조디 브라운(Jodi Brown)은 화장지 롤이 필요할 때 내가 갖고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하고, 사람들이 화장지를 다 사고 있으니 그녀도 사야 할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매니토바주에서 격리(a quarantine) 조치가 이루어지면 매니토바 사람들은 어떤 보급품(supplies)을 정말로 필요할까요? 

캐나다 적십자사(the Canadian Red Cross)의 비상 관리 책임자(an emergency management co-ordinator)인 마이클 포드(Michelle Ford)는 특별한 것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썩지않는 음식(non-perishable foods), 물(water), 약(medicine)으로 비상용 키트(an emergency kit)를 만들 것을 제안합니다. 

특별한 물건이나 특별한 물건을 사러 갈 필요는 없을 것 같고, 이것들은 모두 여러분이 여러분의 필요에 의해 여러분의 집에 있는 것들이고, 여러분은 조금만 더 있으면 된다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지속되는 음식을 얻는 것도 중요하지만, 적십자사(the Red Cross)는 매니토바 사람들(Manitobans)은 실제로 즐겨 먹는 음식도 구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비상경영 컨설턴트(an emergency management consultant)인 셸리 네이피어(Shelley Napier)는 매니토바 사람들(Manitobans)에게 친구 시스템(a buddy system)을 갖출 것을 권유했으며 당황하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고 덧붙였습니다.

우리들은 과거에 다른 바이러스(viruses)와 유행병(pandemics)을 다루어 왔고, 이제 속도를 줄이고(slow down), 상식을 실천하고(practice common sense), 기본적으로 우리가 무엇을 할 수 있는지에 대해 현실적이어야 할 때인데, 이것은 두고 봐야 할 일이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https://www.ctvnews.ca/polopoly_fs/1.4847729.1583890349!/httpImage/image.jpeg_gen/derivatives/landscape_960/image.jpeg


(링크된 사진: 출처 - CTV Winnipeg) 오날리 에메스(Onalee Ames)가 자가 격리에 들어갈 경우를 대비해 물자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상 CTV Winnipeg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517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