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신민경 부동산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Buy & Sell
황주연(Irene) 부동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매니토바주에서 첫번째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확진자 발생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매니토바주에서 최초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감염 추정사례(the first presumptive case)가 확인되었습니다. 

목요일 오전에 위니펙 시에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카메론 프리젠(Cameron Friesen) 보건장관(Health Minister)과 공중 보건 최고책임자(Chief Public Health Officer) 브렌트 루신 박사(Dr. Brent Roussin)가 참석한 가운데 이 사건은 확인되었습니다. 

프리젠(Friesen) 보건장관은 이 환자가 최근 필리핀(the Philippines)을 여행한 위니펙 지역 출신의 40대 여성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집에서 회복 중이며 안정된 상태에 있습니다. 그녀는 양성 판정(the positive test)을 받기 전 며칠 동안 캐나다로 돌아와 있었고 안면 마스크(a face mask)를 쓰고 병원에 도착했습니다. 

프리젠(Friesen) 보건장관은 사람들을 대상으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검사를 실시하기 위해 목요일에 위니펙 시에 두 곳의 지역사회 심사 센터(community screening centres)를 개설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이 심사 센터들(screening centres)은 부스 드라이브(Booth Drive)에 위치한 액세스 위니펙 웨스트(Access Winnipeg West)와 플라자 드라이브(Plaza Drive)에 위치한 액세스 포트 개리(Access Fort Garry)에 설치됩니다. 

루신 박사(Dr. Roussin)는 매니토바 주민들에게 사회적 거리(social distancing)를 두거나, 많은 인파를 피하고, 공공장소에 있는 동안 접촉을 최소화하고, 모든 표면을 소독(disinfect)할 것을 권고했습니다. 사람들은 여행, 붐비는 장소, 행사를 피하는 것을 고려해 볼 것을 촉구했습니다. 

그는 두려움(fear)과 공황(panic)은 우리에게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또 루신 박사(Dr. Roussin)는 매니토바 이외의 모든 불필요한 여행(non-essential travel)은 취소하고 학교는 학생 사이의 책상 공간을 늘려야 한다고 권고했습니다.

보건 공무원들(public health officials)은 학교에 학생들과 직원들이 아프면 집에 머물러야 하고, 대규모 단체 활동을 줄여야 하며, 가상이나 온라인 강의실(virtual or online classrooms) 구현을 고려해야 한다고 충고하고 있습니다.

고용주들(employers)은 근로자들이 아프거나 집에서 일할 때 반드시 집에 있을 수 있도록 사업 연속성 계획(business continuity plans)을 검토할 것을 권고했습니다.

공유 보건(Shared Health)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테스트는 증상을 보이는 사람들(symptomatic people)에게만 실시된다고 말했습니다. 환자들은 시설에 가기 전에 헬스 링크(Health Link)에 연락하고 결과를 기다리는 동안 자가 격리(self-isolate)하도록 권장됩니다. 증상이 없는 사람은 반드시 필요한 경우가 아니면 보건센터들(health centres)에 가지 말아야 합니다.

매니토바 주정부는 목요일 아침에 그 추정 사건에 대해 들었습니다. 주정부는 환자가 누구와 접촉했는지를 추적하고 있습니다. 

프리젠(Friesen) 보건장관은 주정부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에 대한 다른 관할 당국의 경험(jurisdictions’ experiences)을 관찰했으며 더 많은 인공호흡기(ventilators)를 구입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루신 박사(Dr. Roussin)는 장기요양시설들(long-term care facilities)에 대한 정책(policies)과 절차(procedures)를 검토하기 위한 논의가 진행 중이라고 말했습니다. 매니토바 사람들을 보호하기 위한 대책은 이미 마련되어 있습니다. 

주정부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의 심각한 결과(severe outcomes)에 가장 큰 위험이 있는 사람들은 65세 이상이고 기초적인 의료 조건을 가진(underlying medical conditions) 사람들이며, 면역 체계가 손상된(compromised immune systems) 사람들이라고 말했습니다. 

매니토바 주민들(Manitobans)은 손을 자주 씻고, 기침(cough)과 재채기(sneeze)를 할 때 소매에(into their sleeves) 하고, 아프면 집에 머물 것을 권고받고 있습니다.


이상 CTV Winnipeg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Saskatchewan 153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