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Buy & Sell
신민경 부동산
황주연(Irene) 부동산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으로 인한 격리에 대비하는 방법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이 대유행병(a pandemic)으로 명명된 이후 격리(isolation) 및 자가 격리(self-isolation)는 질병의 확산(the spread of disease)을 막기 위한 중요한 도구가 되었습니다. 

해외여행에서 돌아오는 캐나다인들은 증상이 없더라도 최소 14일 동안 자가 격리(self-isolate)를 하라는 요구를 받고 있습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에 감염되었거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에 대한 검사 결과를 기다리는 캐나다인들은 질병의 확산을 제한하기 위해 스스로를 격리시킬 것을 요청받고 있습니다. 

그 고립(the isolation)은 공중 보건 당국(the Public Health Authority)이 그 사람에게 더 이상 전염되지 않는다고 충고할 때까지 시행될 것입니다. 

주정부는 공급망(the supply chain)을 보존하기 위해 대량 구매(large purchases)를 하지 말 것을 권고하고 있습니다. 대신 쇼핑할 때마다 조금씩 물건을 구입해야 합니다.

구입해야 할 품목들은 마른 파스타와 소스(dried pasta & sauce), 통조림 과일과 야채(canned fruits & vegetables), 그리고 미리 조리된 통조림 수프(prepared canned soups) 등을 포함한 부패하지 않는 식품(non-perishable food)이 있습니다. 

또 주정부는 애완동물 사료(pet food), 고급 화장지(facial tissue), 여성 위생용품(feminine hygiene products), 아기가 있으면 기저귀(diapers), 화장지(toilet paper) 등을 추가로 보관할 것을 권고하고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병이 나거나 발병이 절정(the peak of the outbreak)에 달했을 때, 이들 공급품들(the supplies)을 갖고 있는 것은 여러분이 집을 떠날 필요성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처방전(prescriptions)이 있으면, 주정부는 여러분이 아프면 약국(a pharmacy)을 방문할 필요가 없도록 그것들을 일찍 보충할 것을 충고하고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진단을 받고 격리된다면(be isolated), 당신은 공급품들(supplies)이나 식료품들(groceries)을 배달받을 수 있도록 준비하라는 요구를 받습니다.

■ 격리를 위해 가지고 있어야 할 것(What to have on hand for isolation)

격리 요청을 받은 개인들을 위해 연방정부(the federal government)는 이러한 물품들을 당신의 집에서 직접 가지고 있어야 한다고 말합니다.

- 수술/시술 마스크(Surgical/procedure masks)

- 일회용 장갑(disposable gloves)

- 일회용 종이 타월(disposable paper towels)

- 안대 보호(eye protection)

- 티슈(tissues)

- 해열(reduce fever)을 위한 의약품(medication) 예: 이부프로펜(ibuprofen) 또는 아세트아미노펜(acetaminophen)

- 플라스틱 재킷(plastic liner) 있는 물 용기(a water container)

- 체온계(thermometer) 

- 비누(soap): 식기 비누(dish soap), 세탁 비누(laundry soap), 손 비누(hand soap) 

- 일반적인 가정용 청소 제품(regular household cleaning products) 

- 표백제(bleach) : 5% 저염소산나트륨(sodium hypochlorite) 및 희석(dilution)용 별도의 용기(a separate container)(표백제 1 : 물 9 비율) 

-알코올 준비된 물티슈(Alcohol prep wipes) 


■ 격리 시 수행할 작업(What to do when isolating)

- 14일 동안 자가 격리된 사람들은 질병의 확산을 막기 위해 대규모 모임에서 그들의 시간을 제한해야 합니다. 

- 매니토바 주정부는 자가 격리 시(self-isolating) 하루에 두 번 체온을 재는 등 증상을 관찰해야 한다고 말합니다. 

- 고열(high fever) 섭씨 38도(38 degrees Celsius), 기침(cough), 가쁜 호흡(shortness of breath), 호흡곤란(difficulty breathing) 등 증상이 나타나기 시작하면 응급실로 가기 전에 '헬스 링크(Health Links)'에 전화해야 합니다. 긴급상황이면 911에 전화하십시오. 

- 또한 집을 깨끗하게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연방정부는 격리 상태인 캐나다인들에게 테이블(tables), 카운터톱(countertops), 텔레비전 리모컨(television remotes), 화장실 변기(toilets) 등 최소한 하루에 한 번은 표면을 청소하고 소독할 것(disinfect surfaces)을 권고하고 있습니다. 

- 사람들은 세균의 확산( the spread of germs)을 줄이기 위해 규칙적으로 손을 씻고 얼굴을 만지는 것을 피해야 합니다.


이상 CTV Winnipeg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455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