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신민경 부동산
Buy & Sell
황주연(Irene) 부동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매니토바주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자들 7명 중 6명은 여행과 관련돼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매니토바주의 주 공중 보건 책임자(chief provincial public health officer)인 브렌트 루신 박사(Dr. Brent Roussin)는 수요일에 매니토바주에서 발생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의 새로운 감염자들 7명 중 6명은 여행과 관련이 있다고 확인했습니다.

루신 박사(Dr. Roussin)는 화요일 저녁에 매니토바주에서 보고된 7번째 새로운 사례에 대해, 이 정보는 아직 미결 상태라고 말했습니다.

매니토바주에서는 모두 15건의 감염 사례가 보고되었습니다. (수요일 오후 현재 감염 추정자 2명 추가 발표 - 총 17명)

루신 박사(Dr. Roussin)는 수요일 기자회견에서 이 같은 사실을 확인했습니다.

그는 여러분이 일상생활의 행동양식을 바꾸지 않으면, 여러분은 자기 자신과 주변 사람들과 우리 주 전체를 보호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역할에 대해 생각하고 있지 않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주 보건 당국(provincial health officials)은 지난 6일 동안 매니토바의 모든 검사소들(testing sites)에서 2,100명 이상의 환자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검사를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주 전체적으로 어제 캐덤 랩(Cadham Lab)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에 대해 544건의 검사를 실시했다고 루신 박사(Dr. Roussin)는 말했습니다.

매니토바주 브랜든 시(Brandon)에 8번째 검사소가 간호사 주거 체육관(the nurses’ residence gym)에 있는 브랜든 지역 보건 센터(the Brandon Regional Health Centre)에 문을 열었습니다. 이 검사소는 매일 오전 8시부터 오후 4시까지 개방됩니다. 앞으로 더 많은 검사소들이 발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테스트를 필요로 하는 사람들을 위해 이 테스트들은 중요하다고 루신 박사(Dr. Roussin)는 말했습니다.

(참고)
수요일 오후 현재 매니토바 주정부는 셀커크(Selkirk)에 9번째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시험소(testing site)를 개설했습니다. 슈피리어 애비뉴 622번지(622 Superior Ave.)에 위치한 이 검사소는 매니토바주의 최초의 드라이브-스루 커뮤니티 검사소(drive-thru community testing site)이기도 합니다. 


매니토바대 학생들이 지원을 제공

매니토바 주정부는 매니토바대 학생 20명이 최근 14일 동안 해외여행을 다녀간 온 직원들과 의사들로부터 문의사항들에 검사 및 대응하는 직업 보건 서비스(occupational health services)를 돕고 있다고 수요일에 밝혔습니다. 

루신 박사(Dr. Roussin)는 해외여행(international travel)에서 돌아오는 의료 분야(health care)에서 일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그들이 그들 조직(organization)의 직업 보건 서비스(occupational health services)에 자인(self-identify) 해야 한다고 상기시켰습니다. 

그는 귀국하는 모든 해외 여행자들(international traveller)은 귀국 후 14일 동안 자가 격리(self-isolate)하고 증상을 모니터링(monitor their symptoms) 해야 한다며, 여기에는 의료 종사자들(health-care workers)을 포함하여 필수적이라고 생각되는 사람들을 위한 위험 평가(risk assessments)가 포함되어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그는 캐나다의 경우 감염자들 대부분이 여행과 관련이 있으며 세계 다른 지역에서도 급속한 발전을 볼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지금은 캐나다를 벗어나 여행할 때가 아니다고 말했습니다.


사회적 거리 두기(social distancing)의 중요성

수요일 기자회견에서 루신 박사(Dr. Roussin)는 사회적 거리 두기(social distancing)의 중요성을 강조했습니다.

그는 주정부의 사회적 거리 두기(social distancing)에 대한 언급은 계속되고 있으며 이는 우리 지역사회에서 바이러스의 영향을 제한하기 위한 가장 중요한 전략 중 하나가 될 것이라며, 이는 사람들이 분비는 술집들과 식당들에 가거나, 사람들을 여러분의 집으로 초대하거나, 데이트를 하거나(play dates), 신앙을 기반으로 하는 모임들(faith-based gatherings)에 모두 적용된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루신 박사(Dr. Roussin)는 사람들이 두려움에 굴복해서는 안 된다(not give in to fear)고 말했습니다.

그는 두려움도 전염된다(Fear is also contagious)면서 식량이나 다른 제품을 비축할 필요가 없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는 캐나다에는 사라지지 않는 매우 강력한 공급망이 있고, 1~2주분의 식량이 있어야 하지만, 현시점에서는 비축할 필요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루신 박사(Dr. Roussin)는 캐나다 혈액서비스(Canadian Blood Services)가 최근 취소 급증(a recent spike in cancellations)에 대해 우려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대유행(a pandemic) 중에 혈액의 필요성(the need for blood)이 사라지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헌혈(donating blood)은 이때에 안전하다고 말했습니다.



이상 CTV Winnipeg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472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