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황주연(Irene) 부동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신민경 부동산
Buy & Sell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매니토바 사람들(Manitobans)은 집으로 돌아가라는 메시지를 재빨리 받고, 집에서 머물 준비를 해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매니토바 사람들(Manitobans)은 평상시처럼 미끄러운 인도(icy sidewalks)에 대해 불평하며 3월 사업(March business)을 시작하고 위니펙 제츠(the Winnipeg Jets)의 플레이오프 희망(playoff hopes)에 대해 초조해하지 않으며, 10일 만에 1997년 2차 세계대전은 아니더라도 1997년의 100년 만의 홍수(the 1997 Flood of the Century) 이후 가장 극적인 집단행동(the most dramatic collective action)에 나서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의 전파를 늦출 필요성은 모든 연령과 능력을 가진 사람들이 그들의 삶을 그렇게 빠르고 성실하게 사는 방법을 바꾸도록 만들었습니다. 만약 그것이 우리 눈앞에 펼쳐지지 않는다면 그것은 상상도 할 수 없을 것입니다. 

일하러 가는 대신에, 우리 대부분은 선택적이거나 불행한 상황(unfortunate circumstance)에 의해 우리 집에 숨어 있습니다. 친구들과 사랑하는 사람들을 방문하는 대신에, 우리 대부분은 사회적 거리 두기 관행(social-distancing practices)에 참가하고 있습니다.

스킵 더 디쉬(Skip The Dishes)가 태국 코코넛 카레(Thai coconut curry) 한 통을 배달하는 데 11분이 너무 오래 걸리면 사람들이 일상적으로 겁을 먹었던 바로 그 사회는 이제 같은 시기에 너무 많은 사람들을 심하게 아프게 하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을 방지하는 하나의 아주 엉성한 공동의 목표에(on a single and very sombre communal aim)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매니토바 사람들(Manitobans)은 모든 캐나다인들(Canadians)과 마찬가지로 중증 호흡기 환자들(severely ill respiratory patients)의 수에 비해 인공호흡기(ventilators) 부족이 의사들로 하여금 누가 살고 죽는지 선택할 수밖에 없는 북부 이탈리아(northern Italy)에서 진행 중인 그 비통함(the heartbreak)을 피하려고 애쓰고 있습니다.

총체적으로, 우리는 그 임무를 이해합니다. 그러나 사회적으로 거리를 두는 조치(social distancing measures)는 많은 매니토바 사람들(Manitobans)에게 막대한 비용을 지불했는데, 그중 수만 명은 그 대유행(the pandemic)의 결과로 이미 실업 상태에 빠져 있습니다. 

지난주에만 캐나다인 70명 중 1명이 고용보험(employment insurance, 이하 EI)을 신청했습니다. 그것은 일하는 연령의 캐나다인 30명 중 한 명 꼴로 신청한 것입니다. 

말할 수 없이 많은 수의 소기업 소유주들이 현재 그들의 사업이 대유행(the pandemic)에서 살아남을 수 있을지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모든 산업은 결코 회복되지 않을 것입니다. 

또한, 세 단계의 정부들(연방정부, 주정부, 시/지자체 정부) 모두가 갑자기 그들 예산의 균형(the balance of their budgets)을 넘어 국민의 복지(the well-being)를 보호해야 하는 과제에 더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캐나다는 매우 심각한 경기침체(an economic recession)에 직면해 있고, 그것은 폭과 지속적인 영향 면에서(in terms of breadth and lasting impact) 침체(the Depression)를 왜소하게 만들 가능성이 있습니다.

경제난(economic hardship)에 직면한 매니토바의 역사적 회복력(historic resilience)은 모든 경제분야에 지속적인 영향을 미치는 장기불황(a lengthy recession)의 경우에도 문제가 되지 않을 것입니다. 

아무도 이 전염병이 얼마나 오래 지속될지 정확히 예측할 수 없습니다. 최악의 경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을 유발하는 바이러스에 대한 백신(a vaccine)은 1년 이상 남았습니다. 

영화 속에서만 더스틴 호프만(Dustin Hoffman)이 하룻밤 사이에 치료제(a cure)를 합성할 수 있습니다. 

확실한 것은 사회적 거리를 두는 조치(social distancing measures)가 4월 말을 훨씬 지나서까지 시행될 것으로 보인다는 것입니다. 매니토바 사람들(Manitobans)은 빠르면 5월이나 6월까지 집에 있을 수 있고 또 있어야 합니다. 

적어도 2-3개월은 걸린다고 매니토바 대학의 바이러스 병원균의 부교수(an assistant professor of viral pathogenesis)인 제이슨 킨드라츄크(Jason Kindrachuk)는 말했습니다.



이상 CBC Manitoba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Saskatchewan 153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