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신민경 부동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황주연(Irene) 부동산
Buy & Sell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매니토바 주정부는 매니토바주의 학교들을 무기한 휴교시켜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매니토바주의 학교 휴교(school suspension)는 진행 중인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대유행(pandemic)의 결과로 무기한(indefinitely) 연장되었습니다. 

매니토바 주정부는 화요일에 학생들이 여전히 최종 성적(a final mark)과 성적표(report card)를 받을 것이며 평가(assessments)는 계속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바이러스 감염자들의 증가 그래프를 평평하게 하고 그 바이러스의 확산을 멈추기 위해 그들의 단계를 밟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매니토바 주정부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의 결과로 학습이 지체되는 것이 아니라 학생들은 학습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야 한다고 지적했습니다. 

올해 졸업을 앞두고 있는 학생들은 졸업을 하게 될 것입니다. 

매니토바 주정부는 교사들이 원격으로 업무를 배정하고, 평가를 제공하며, 성적표들(report cards)을 함께 작성함으로써 일을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12학년 학생들의 주 시험(provincial exams)은 취소되지만 교사 평가(teacher assessments)는 계속될 것이고, 초, 중학생들의 주 평가(provincial assessments)는 이미 완료되었지만, 다른 평가들은 계속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켈빈 거즌 교육부 장관(Education Minister Kelvin Goertzen)은 교육청들(school divisions)에 보낸 서한에서 내년에는 학교에 미칠 영향을 최소화하고 필요한 경우 학습 회복(learning recovery)을 위한 계획을 세우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학교 건물은 문을 닫겠지만, 학교들은 교사들이 자원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필수적인 인력(essential staffing)을 유지할 필요가 있습니다. 학교의 탁아소(childcare centres)는 여전히 운영될 것입니다. 학교는 물리적 거리 두기(physical distancing)를 시행하고 청소 횟수를 늘려야 할 것입니다.

거즌 교육부 장관(Education Minister Goertzen)은 이러한 노력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이후 다양한 방법(multifaceted ways)으로 가르치고 배우는 것뿐만 아니라 교실을 다시 여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3월 13일에 교육부 장관(the education minister)은 유치원(Kindergarten)부터 12학년(Grade 12)까지 3월 23일부터 3주 동안 휴교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브라이언 팔리스터 주수상(Premier Brian Pallister)은 학교들의 무기한 휴교는 우리의 아이들과 그들의 교육을 가장 소중히 여기는 사람들을 보호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거즌 교육부 장관(Education Minister Goertzen)은 이러한 폐쇄로 인해 발생한 저축(savings)은 별도의 계좌에 넣어야 하며 부서의 승인을 받아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https://www.ctvnews.ca/polopoly_fs/1.4876011.1585673609!/httpImage/image.jpeg_gen/derivatives/landscape_1020/image.jpeg
빈 교실 사진 (링크된 사진: 출처 - CTV Winnipeg)

이상 CTV Winnipeg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Saskatchewan 153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