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황주연(Irene) 부동산
Buy & Sell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신민경 부동산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지역의 식당과 기업을 돕기 위해 사업체들에 대한 주문, 픽업, 배달 정보를 제공하는 홈페이지가 개설돼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기업들과 식당들은 이제 그들이 사업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알리기 위해 지역사회에 연결되는 새로운 방법을 가지고 있습니다.

위니펙에 본사를 둔 볼드 커머스(Bold Commerce) 회사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대유행(pandemic) 기간 동안 지역 사업체들(local businesses)을 돕기 위해 '지역에서 사자'는 뜻의 buylocal.ly 라는 웹사이트를 만들었고, 그 홈페이지는 위니펙 사람들(Winnipeggers)에게 상점들과 식당들이 문을 여는 시간(open), 픽업(pickup) 및 배송 지침(delivery instructions), 그리고 위치 정보(location information)를 알릴 수 있게 해 줍니다.

그것은 상점들이 홈페이지의 일부로서 등록할 수 있고, 고객은 넓은 도시 검색(a broad city search)을 하거나 우편 번호(postal code)를 사용하여 근처의 사업체들(nearby businesses)을 검색함으로써 사업체를 검색할 수 있는 무료 주소록(a free directory)입니다.

홈페이지의 소프트 론치(soft launch, 정기적인 업데이트를 하는 단계별 웹사이트의 개시) 기간 동안 500개 이상의 사업자들이 서명하여 배달 및 픽업 옵션에 대한 정보와 함께, 정부가 요구하는 집에서 머물기(stay home)와 사회적 거리 두기(social distancing)를 실행하는 동안 어떻게 주문을 하는지 방법을 제공했습니다.

이반 보이스졸리(Yvan Boisjoli) 볼드 커머스(Bold Commerce) 사의 최고 경영자 겸 공동 창업자(CEO and co-founder)는 대유행(the pandemic) 속에 운영되고 있는 식당, 상점, 서비스를 빠르고 쉽게 발견하는데 도움이 되는 통합형 자원(a consolidated and go-to resource)의 필요성이 커지고 있다는 것을 고객들과 지역사회에 있는 다른 사람들로부터 크고 분명하게 들었다고 말했습니다.

뉴스 보도에서, 지난 주말, 서비스의 공식 출범을 앞두고 플랫폼을 반복하고 테스트하는 동안, 그들은 수천 명의 웹사이트 방문객들을 보았는데, 이는 지역 주민들이 지역 쇼핑을 계속하고 지역사회에서 사업을 지속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그들의 역할을 다할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다는 것을 분명히 보여주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위니펙에 있는 식당과 상점들은 이미 이 홈페이지가 어려운 시기에도 불구하고 그들의 사업에 도움이 된다고 말했습니다. 한 식당 주인은 직원들이 계속해서 일을 할 수 있도록 이 홈페이지가 도움을 주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보이스졸리(Boisjoli)는 이 유행병이 그들의 사업과 주변 사람들의 삶에 미친 영향에 하루아침에 적응한 기업인들의 복원력(the resilience)에 경외심(awe)을 느낀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 온라인 도구가 북미(North America) 전역의 지역사회들에서 이 어려운 시기에 서로 협력하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볼드 커머스(Bold Commerce)는 상인들(merchants)이 그들의 사업을 성장시킬 수 있는 맞춤형 상업 솔루션(customizable commerce solutions)을 제공하는 위니펙 기업입니다. 이 회사의 본사는 위니펙에 있으며 텍사스 오스틴(Austin, Texas)에 다른 사무실이 있습니다.


이상 CTV Winnipeg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Saskatchewan 153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