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황주연(Irene) 부동산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신민경 부동산
Buy & Sell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매니토바 주수상은 육체적 거리 두기를 강제하기 위한 새로운 조치들을 발표할 것이라고 말해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브라이언 팔리스터 주수상(Premier Brian Pallister)은 매니토바 주정부는 일부 사람들이 계속해서 공중 보건 조언(public health advice)을 무시하고 있기 때문에 물리적 거리 두기(physical distancing)를 제한하는 새로운 조치들(new measures)을 도입할 것이라고 월요일에 말했습니다. 

팔리스터 주수상(Premier Pallister)은 매니토바 사람들(Manitobans)에게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확산을 늦추기 위해 의도된 공중 보건 명령(public health orders)에 따르도록 강요하기 위한 "추가 조치(additional steps)"가 "레이더에 달려 있다(on the radar)"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번 주 후반에 자세히 설명할 것입니다. 

이것은 사람들이 그들의 무분별한 행동(thoughtless conduct)의 상처 받은 결과(the hurtful consequences)를 이해하지 못할 때 우려되는 것이라고 팔리스터 주수상(Premier Pallister)은 기자회견에서 말했습니다. 그는 일부 법률을 무시하는 사람들(scofflaws)이 이 2m 거리 규정(the two-metres-apart rule)을 준수하도록 하기 위해 재정적 동기(financial incentive)가 필요하다고 강력히 제안했습니다. 

매니토바 주정부는 우선 그동안 계획했던 것이 합헌(constitutional)인지부터 판단해야 하지만,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필요성이 더욱 절실해지고 있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는 우리 모두는 이곳이 봄에 아름다운 곳(a beautiful place)이라는 것을 알고 있고 사람들은 밖으로 나가고 싶어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몇 년 동안 내가 본 것보다 더 많은 사람들이 걸어가는 것을 보았고, 모든 사람들이 반드시 종교적으로 그 지침(the guidelines)을 준수하는 것은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팔리스터 주수상(Premier Pallister)은 올 봄에 매니토바 사람들(Manitobans)에게 별장(cottages), 주립 공원(provincial parks), 미개한 대자연(wilderness areas)을 방문하는 것에 대해 어떤 조언을 해줄지 결정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매니토바주에서 야외 오락(outdoor recreation)의 건강상의 혜택(the health benefits)과 매니토바주 내에서 여행하고 잠재적으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를 다른 사람들에게 전파함으로써 야기될 잠재적인 위해(the potential harm) 사이에서 균형 있게 고려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팔리스터 주수상(Premier Pallister)은 온타리오 주수상(Ontario Premier) 덕 포드(Doug Ford)와 상의하여 그 조화를 찾는 방법에 대한 조언을 구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매니토바주의 주 공중 보건 책임자(Manitoba's chief public health officer)인 브렌트 루신 박사(Dr. Brent Roussin)는 매니토바 사람들(Manitobans)이 갈 수 있는 장소와 수에 있어 공중 보건 명령(public health orders)이 더욱 엄격해질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루신 박사(Dr. Roussin)는 필요에 따라 명령을 계속 늘릴 계획이며 이러한 명령을 추가로 집행할 방법을 계속 찾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루신 박사(Dr. Roussin)는 아직 검토 중이며 여러 부서들에서 파견된 주정부 직원들(provincial workers)이 포함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래서 주정부는 매니토바 사람들(Manitobans)이 심각하다는 것을 깨닫기 위해 그러한 상황에서(in those circumstances) 명령을 집행하려고 노력하는 방법을 찾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것은 지금 당장 사느냐 죽느냐 하는 문제라고 말했습니다.

루신 박사(Dr. Roussin)는 사람들이 붐비는 지역(crowded areas)을 방문하게 하는 것과 같은 의도하지 않은 결과(unintended consequences)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공원들을 폐쇄할 계획은 없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그는 위니펙 시민들(Winnipeggers)이 시골을 방문하지 않고 집에 머무르는 것을 선호한다고 말했습니다.

팔리스터 주수상(Premier Pallister)은 매니토바 사람들(Manitobans)에게 공중 보건 명령을 무시하는 사람들을 볼 때 목소리를 낼 것을 거듭 요청했습니다. 

그 결과, 일부 위니펙 시민들(Winnipeggers)은 주 공중 보건 검사원들(provincial public health inspectors)에게 우려를 표시하는 대신 물리적 거리 위반(physical distancing violations)을 911에 신고해 왔다고 위니펙 경찰 대변인 롭 카버 순경(Const. Rob Carver)은 말했습니다. 

카버 순경(Const. Carver)은 위니펙 경찰이 이 정보로 할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면서 경찰관들에게 이 제보를 단속할 권한이 부여되지 않았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는 기자들에게 주정부나 시/지자체 정부에서 단속을 하는 것이지 경찰이 직접 취할 명령은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경찰은 이에 대응하고 자원을 배치하고 지시를 시행하기(enforcing directions) 시작할 것이지만 아직 그런 지시(directions)는 없다고 말했습니다. 

브랜든(Brandon) 시의 비상통신 책임자(manager of emergency communications)는 지난달 말 CBC뉴스에 브랜든(Brandon) 시에서 911 신고 접수자(911 call takers)가 비슷한 전화를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위니펙 시장 브라이언 보우먼(Winnipeg Mayor Brian Bowman)은 월요일에 매니토바 주정부로부터 "명백한" 명령을 원하며 "매우 빠른 시일 내에" 그것을 원한다고 말했습니다. 

보우먼 시장(Mayor Bowman)은 이 도시가 위니펙 시민들로부터 주 보건 명령(provincial health orders)을 어기는 사람들의 모임들(gatherings of people)에 대한 수많은 질문을 받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보우먼 시장(Mayor Bowman)은 월요일 기자들에게 만약 시정부가 그들의 노력을 지원하고 보완할 수 있다면 그것은 시가 할 일이라고 말했습니다. 시정부는 확실히 사람들이 사회적 거리 두기(social distancing)를 따르지 않는 것에 대한 질문과 우려를 듣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보우먼 시장(Mayor Bowman)은 규정 불이행(non-compliance)에 대한 단속(a crackdown)이 곧 있을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동안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상황이 계속 고조되면서 일부 시의원들(city councillors)이 소셜미디어(social media)에 책임을 떠맡았습니다. 

보우먼 시장(Mayor Bowman)은 며칠 전부터 매니토바 주정부에 문제를 제기해 왔으며 아직 방향을 잡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토론토(Toronto), 미시사가(Mississauga)와 밴쿠버(Vancouver)와 같은 자치단체들을 가리키며 거리 명령(distance orders)을 무시한 죄로 무거운 벌금(stiff fines)이 부과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오타와(Ottawa)에서는 이미 단속 공무원들(bylaw officer)이 필수가 아닌 가게들(non-critical shops)이 문을 열고 폐쇄된 공원에 남아 공원 벤치(park benches)에 앉아 저항하는 사람들에게 수십 장의 위반 티켓과 약간의 무거운 벌금(hefty fines)을 나누어 주었습니다. 

보우먼 시장(Mayor Bowman)은 하루가 지나갈 때마다 사람들이 매니토바 보건부(Manitoba Health)의 권고를 따르지 않는다면 그들 자신의 안전과 우리 지역사회의 안전을 위험에 빠뜨리고 있기 때문에 우리는 분명히 그 사실을 빨리 밝혀낼 필요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https://i.cbc.ca/1.5524134.1586215325!/cumulusImage/httpImage/image.jpg_gen/derivatives/16x9_780/empty-winnipeg-streets-covid-19.jpg
위니펙 도심에서 물리적 거리 두기(physical distancing orders) 명령으로 인해 모험을 하는 사람들은 거의 없지만 새로운 조치들을 보장하기 위한 지시들(directives)을 무시하는 사람들은 충분히 있다고 주수상은 말했습니다. (링크된 사진: 출처 - CBC Manitoba)

이상 CBC Manitoba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506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