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Buy & Sell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신민경 부동산
황주연(Irene) 부동산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매니토바 주정부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보건 명령 위반 개인에게 벌금 $486, 사업체에는 $2,542 부과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매니토바주의 공중 보건 당국(public health officials)은 공중 보건법(the Public Health Act)과 응급조치법(the Emergency Measures Act)에 따른 명령 준수(compliance with orders)를 보장하기 위해 필요한 조치를 기업과 국민에게 지속적으로 교육하고 있습니다.

다만 매니토바주는 긴급 명령(the emergency orders)을 준수하지 않은 경우 집행관들(enforcement officers)이 정해진 과태료(fines)를 부과하는 티켓(tickets)을 발권할 수 있도록 지방 범죄법(The Provincial Offences Act, 이하 POA)에 따른 사전예약 과태료 및 위반행위 진술 규정(the Preset Fines and Offence Descriptions Regulation, 이하 PFODR)을 개정했습니다.

개정된 법은 즉시 시행되고, 벌금 액수는 개인 회사들(sole proprietorships), 합명 회사(partnerships) 등을 포함한 개인들(individuals)에게 발행되는 티켓은 $486, 법인(corporations)에 발행되는 티켓은 $2,542로 책정되었습니다.


이상 매니토바 주정부 홈페이지에서 인용 번역함.



위니펙 시장 보우먼은 공중 보건 명령(public health orders) 조치들을 따르지 않는 위니펙 시민들은 최고 $1,000의 벌금을 받을 수 있고, 또한 6개월 감옥형(six months in prison)에 처해질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위니펙 경찰의 단속 경찰관들은 시 공원들과 운동장들(athletic fields), 스케이트 보드 공원들(skate parks), 그리고 놀이터들(play structures) 등과 같은 폐쇄된 시립 시설들에 나타나 단속 활동을 하게 될 것입니다.

매니토바주의 공중 보건 명령(public health orders) 조치들을 따르지 않는 개인은 아래와 같이 고발 신고할 수 있습니다. 

- 위니펙에서는 311로 전화하거나 311@winnipeg.ca으로 이메일을 보내거나 트위터 @cyofwinipeg로 신고할 수 있습니다.

위니펙 외에서는 매니토바 정부 조회(Manitoba Government Inquiry, 이하 MGI) 전화 204-945-3744으로 또는 이메일 mgi@gov.mb.ca로 신고할 수 있습니다.


이상 CTV Winnipeg에서 인용함.






공중 보건 명령(public health orders)에 따르면, 집에서 벗어나 시내를 다니거나 공원에서 산책을 할 때 함께 사는(같은 주소에 있는) 가족들은 물리적 거리 두기(physical distancing)를 시행하지 않아도 되지만, 모르는 사람이나 가족이라도 다른 주소에 살고 있는 사람하고는 물리적 거리 두기(physical distancing)를 지켜야 합니다. 또한 보건 명령에 명시된 필수 사업체들이 아닌 사업체가 보건 명령에 따라 폐쇄하지 않고 계속 영업을 하면 엄청난 벌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모두들 벌금을 받지 않게 보건 명령을 따르고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경찰이나 시 단속원들에게 제지당하거나 신분 확인을 요구받지 않으려면, 같은 집에 사는 가족들끼리라도 산책을 할 때는 2미터씩 떨어져 공원을 산책하시기 바랍니다. 제일 좋은 것은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공원들이나 사람들이 많이 나오는 시간에 그런 장소를 찾아가지 않고 나만의 안전한 산책하는 방법을 찾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아래는 캐나다의 수도인 오타와 시에서 공원에서 보건 명령과 관련하여 할 수 있는 것과 하지 못하는 것에 대한 포스터와 동영상입니다. 아마 위니펙 시도 같은 제약 조건이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요약하면, 공원에서 벤치에 앉아 시간을 보내거나 폐쇄된 놀이터에서 노는 등 한 곳에 오래 머무는 것은 안된다는 것입니다. 그 외 산책, 자전거 타기, 조깅(달리기) 등은 허용됩니다.
  
https://i.cbc.ca/1.5523591.1586198311!/fileImage/httpImage/image.jpg_gen/derivatives/original_1180/park-closures-ottawa.jpg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455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