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Buy & Sell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신민경 부동산
황주연(Irene) 부동산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5월 4일 월요일부터 위니펙 시에서 무엇이 열리고 무엇이 계속 폐쇄되는지 발표, 금요일부터 골프장 예약 접수를 시작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위니펙 시는 매니토바 주정부가 경제 재개 계획(plan to reopen the economy)을 발표한 후 골프장(golf courses)과 놀이터(play structures) 등 일부 서비스가 월요일에 재개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목요일에 위니펙 시(the City of Winnipeg)는 주정부의 조치에 따라 일부 서비스를 재개하겠다는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브라이언 보우먼 시장(Mayor Brian Bowman)은 목요일 기자회견에서 이것이 시의 운영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에 대한 의미 있는 협의(meaningful consultation)가 없었다는 점에 주목해야 할 것이라며 어제 기자회견을 통해 최종 세부사항(the final details)을 알게 됐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매니토바의 재개장(the reopening of Manitoba)을 며칠 앞두고, 문을 열 준비가 되어 있는 시 서비스(city services)도 있을 것이고, 열리지 않는 서비스도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시정부는 직원들과 우리 주민들의 건강과 안전을 저울질하면서 이 급속한 재개방(rapid reopening)을 매우 짧은 시간 안에 어떻게 시행할 것인지 고민하고 있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시의 비상 운영 센터(Emergency Operation Centre)의 관리자인 제이슨 쇼(Jason Shaw)는 이것이 전염병 동안 취한 조치들을 단순히 뒤집는 것은 아닐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쇼(Shaw)는 시정부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이전의 방식이 다시는 예전과 같지 않을 수도 있는 새로운 기준(a new normal)에 착수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위니펙 시는 시 소유 및 운영되는 모든 레크리에이션 센터들(recreation centres), 수영장들(pools), 경기장들(arenas), 도서관들(libraries)은 추후 통지가 있을 때까지 폐쇄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아직 날짜는 정해지지 않았지만 도서관을 다시 여는 선택사항을 검토하고 있습니다.

쇼(Shaw)는 도서관은 대중들이 다수의 책을 만지고 있는 많이 만지는 곳(a high touch area)이라고 말했습니다. 이것 때문에, 쇼(Shaw)는 도서관이 아직 재개관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시는 도서관을 열고 싶지만 천천히 안전하게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월요일부터 매니토바 주정부 지침에 따라 킬도난 공원(Kildonan Park), 크레센트 드라이브(Crescent Drive), 하버 뷰(Harbour View) 골프장들(golf courses)이 다시 문을 엽니다. 위니펙 시는 전화로 골프를 하는 사람들을 사전 검색(pre-screening golfers)을 하고, 골프 카트 당 한 명(one per golf cart) 또는 가구 당 2명(two per household)으로 골프를 치는 사람을 제한을 하고 골프공 청소장(ball-washing stations)의 폐쇄 등이 포함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사람들은 골프장에 직접 전화를 걸어 티타임(tee times)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이 골프장들은 금요일 오전 9시부터 티타임 예약(tee-time bookings)을 받기 시작할 것입니다.

위니펙 시는 세인강(the Seine River) 수위가 높아 윈저 파크 골프장(the Windsor Park Golf Course) 개장이 늦어지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매니토바 주정부에서 월요일부터 레스토랑 파티오(restaurant patios)만 재개장할 수 있다고 밝힌 가운데, 시는 임시 파티오 공간(temporary patio spaces)을 설치하고자 하는 식당들에 대한 지침을 게시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 지침들(guidelines)에 대한 정보는 온라인 등록 양식(the online registration form)과 함께 금요일에 공개될 것입니다. 위니펙 시는 직원들이 주말 내내 이 파티오들(patios)이 가능한 한 빨리 개장할 수 있도록 등록 절차(process registrations)를 밟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임시 파티오(temporary patios)는 5월 31일까지 허용됩니다. 그 후에, 그것들은 재평가를 받을 것입니다. 시는 매니토바주가 재개장 2단계 계획을 발표하면 임시 파티오(temporary patios)가 더 이상 허용되지 않을 것이며 영구적인 파티오 신청서(a permanent patio)가 제출될 필요가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월요일에는 시 소유의 놀이 구조물(play structures), 피크닉 쉼터(picnic shelters), 스케이트 파크(skateparks), 테니스 코트(tennis courts), 농구 코트(basketball courts), 축구(soccer), 야구(baseball), 미식축구(football)를 포함한 운동 경기장(athletic fields)을 포함한 많은 다른 도시 시설들도 문을 열 것입니다.

위니펙 시는 발표문을 통해 국민들은 비접촉식 스포츠(non-contact sports)에만 사용하도록 하고, 이용자들은 사회적 거리를 지켜야 하며 10인 이상 단체로 모일 수 없다는 점을 상기시킨다면서 현재 공원 예약은 받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위니펙 교통공사 버스들(Winnipeg Transit busses)은 월요일에도 계속해서 단축된 일정으로 운행될 예정이지만, 교통공사는 승객 수준을 감시할 것이고, 시는 사회적 거리(social distancing)를 적절히 따라갈 수 없을 경우 운행하는 버스 숫자를 늘리겠다고 밝혔습니다.

위니펙 시는 계속해서 시 서비스를 분석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상 CTV Winnipeg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505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