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황주연(Irene) 부동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Buy & Sell
신민경 부동산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매니토바 주립공원의 통행증 변경으로 위니펙 주민은 충격받아, 연간 공원 통행증은 올해 $44.50로 $4.50이 인상돼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위니펙 시의 한 주민은 주립공원 허가제(the provincial park permit system)의 새로운 변경으로 인해 공원을 다니기 위해 매년 거의 $3,500를 지불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마리사 에르난데스(Marisa Hernandez)는 수년 동안 공원을 즐겼고 정기적으로 하이킹(hike)과 사이클(cycle)을 하러 갑니다. 차량을 소유하고 있지 않은 에르난데스(Hernandez)는 앞서 연간 통행권(an annual pass)을 구입해 렌터카(rental cars)나 승차 공유 프로그램(ride-sharing programs)을 이용해 공원을 찾았습니다. 

그녀는 연간 통행권(an annual pass)을 얻으려면 번호판(a licence plate)이 필요하기 때문에 터무니없는 금액(exorbitant amounts)을 지불하지 않고는 더 이상 공원에 갈 수 없다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매니토바 주립공원의 연간 통행권(an annual pass for Manitoba parks)은 4월에 $40에서 $44.50로 올랐습니다. 매니토바 주정부는 이번 인상된 $4.50가 향상된 서비스 제공을 지원(support enhanced service delivery) 하기 위한 면허 수수료(a licencing fee)라고 발표했습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대유행(the COVID-19 pandemic)으로 인해 허가증(permit) 및 통행증(pass) 판매가 온라인으로 전환되었습니다. 

연간 통행증(Annual passes)은 두 개의 번호판들(licence plates)에 부착할 수 있습니다.

캐주얼 패스(casual passes)는 $16.50이며 3일 연속 유효합니다. 일일 패스(a daily pass)는 $9.50로 1년 중 누군가가 매일 공원을 방문하면 그 금액은 $3,467.50에 달합니다.

에르난데스(Hernandez)는 주립공원에 갈 때마다 가지고 있는 자동차 또는 번호판을 단 차가 없어서 공원에 가는 날마다 $9.50를 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에르난데스(Hernandez)는 주정부의 이 결정을 "역행적인 조치(a backwards move)"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차를 소유하지 않아 벌금을 물게 된 기분이라고 말했습니다. 차를 소유한 사람들은 년간 $44.50를 지불하는데, 그녀는 차를 소유하고 있지 않아 공원을 방문하는 데 $3,500를 지불하는 것 같다고 처럼 말했습니다.

야생동물위원회(The Wilderness Committee)도 공원 접근에 장벽(barriers to access parks)을 세운다며 인상 반대 목소리를 내고 있습니다.

위원회는 이번 요금 인상으로 매니토바 사람들이 자연으로 빠져나가지 못하게 될 것이며, 이것은 이 정부가 사람들을 야생(wilderness)과 접촉하게 해야 하는 중요하고 증가하는 필요성과 얼마나 단절되어 있는지를 보여준다고 야생과 수상 운동가(wilderness and water campaigner)인 에릭 레더(Eric Reder)는 성명에서 말했습니다.

매니토바 주정부의 한 대변인은 그 결정을 옹호했습니다.

매니토바 주정부는 CTV 위니펙에 보낸 이메일에서 신규 시스템은 이전과 동일하며, 통행증(the passes)이 더 이상 여러 사람에게 양도(transferable)할 수 없다는 점을 제외하면 이전과 동일하다고 썼습니다. 그 대변인은 이제 공원에 가시는 분들은 계절 통행증(a seasonal pass)을 사시고, 거기에 번호판 두 개를 배정해 주면 되는데, 이는 딱 한 번 통행증을 주시는 기존 제도보다 개선된 거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누군가 차가 없으면 공원에 가는 날 일일 통행증(a day pass)을 살 수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에르난데스(Hernandez)는 매니토바 주정부가 언급한 문제를 곧 해결하기를 원합니다. 그녀는 연간 통행증(the annual pass)을 위해 지불할 수 있기를 원하며, 주정부가 발급한 신분증(government-issued identification)으로 그것을 구입하는 것이 자동차 번호판(a car’s licence plate)이 아닌 해결책이 될 수 있습니다.

에르난데스(Hernandez)는 공원 통행증(a park pass)을 얻기 위해 정부가 발급한 신분증으로 그렇게 할 용의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공원 유지에 기여하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만약 주정부가 다른 주처럼 연간 공원 요금(annual park fees)을 인상할 필요성을 느낀다면, 그것이 제대로 활용되고 있는 한 그렇게 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차를 소유하지 않는 사람들을 처벌하고, 자동차를 소유하는 사람들과 견주어 보면, 그건 옳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https://www.ctvnews.ca/polopoly_fs/1.4929268.1588871462!/httpImage/image.jpeg_gen/derivatives/landscape_1020/image.jpeg
Birds Hill Provincial Park (링크된 사진: 출처 - CTV Winnipeg)



이상 CTV Winnipeg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506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