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 ByungGyu 공인회계사
신민경 부동산
황주연(Irene) 부동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Buy & Sell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아이키아 위니펙(IKEA Winnipeg)은 5월 19일에 재개장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화요일부터 위니펙 시민들(Winnipeggers)은 다시 한번 아이키아(IKEA)를 돌아다닐 수 있지만 여전히 미트볼 한 그릇(a serving of meatballs)은 기다려야 할 것입니다. 

캐나다 아이키아(IKEA Canada)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확산을 막기 위해 3월 18일에 모든 매장들을 잠정 폐쇄한 뒤 CTV 뉴스에 위니펙 매장을 재개장을 알려왔습니다. 

캐나다 아이키아(IKEA Canada)의 CEO 겸 최고 지속가능 경영 책임자(chief sustainability officer)인 마이클 워드(Michael Ward)는 CTV 뉴스에 보낸 이메일에서 일부 지역에서 영업을 다시 시작하면서 아이키아(IKEA)의 최우선 과제는 동료, 고객, 지역사회의 건강과 안전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책임감 있는 행동을 계속하겠다면서 개방을 위한 어떤 결정을 내리기 전에 건강과 안전대책이 확보될 수 있도록 조치를 취했다고 덧붙였습니다. 

이 회사는 다음을 포함한 새로운 보건 및 안전 조치를 취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 줄을 서기 위한 바닥 스티커를 포함하여 최소 2m 간격으로 엄격한 물리적인 거리두기 지침 
- 전체 방문객 수를 제한하고 선별된 지역에서 엄격한 수용 능력(a strict capacity)을 유지 
- 사용 후 카트(carts)를 포함하여 장치들(units) 및 표면의 빈번한 청소 및 청소 
- 작업자를 위한 개인 보호 장비(Personal protective equipment, 이하 PPE) 
- 현금 계산기(cash registers)의 화면 및 고객 서비스 지점을 분리 
- 감염의 잠재적 위험을 최소화하기 위해 예방 위생 방법(preventive hygiene methods)에 대한 모든 정보를 명확하고 도처에 손 소독제(hand sanitizer) 비치 
- 작업자들(workers) 및 제3 판매자들(third-party vendors)이 건물 안으로 진입할 때 체온 확인을 포함한 보건 및 안전 요구 사항. 

캐나다 아이키아(IKEA Canada)는 고객들에게 새로운 지침을 유념하고 덜 바쁜 시간에 쇼핑을 고려할 것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이 스웨덴 가구 대기업은 온라인 쇼핑, 재고 가용성 확인(checking stock availability), 구체적인 구매 계획(planning specific purchases) 등을 권고하고 있습니다. 

아이키아(IKEA) 레스토랑과 어린이 놀이 공간인 스몰랜드(Småland)는 문을 닫을 것입니다. 아이키아 비스트로(IKEA Bistro)는 포장만 위해 문을 열 것입니다.


이상 CTV Winnipeg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미국 12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