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신민경 부동산
황주연(Irene) 부동산
Buy & Sell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위니펙의 월마트 직원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에 양성반응을 보여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매니토바주 보건당국(Manitoba health officials)은 월요일 발표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발병 사례는 위니펙 월마트(Winnipeg Walmart)에서 일하는 직원이라고 말했습니다. 

매니토바주의 주 공중 보건 책임자(Manitoba's chief public health officer)인 브렌트 루신 박사(Dr. Brent Roussin)는 이 직원이 5월 9일 토요일 오후 4시부터 9시까지 사우스데일 월마트(the Southdale Walmart)에서 일하고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 사람이 지상에서 일해왔으며 고객들과 어떠한 접촉도 없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루신 박사(Dr. Roussin)는 그 사람이 5월 14일에 검사를 받았고, 그 검사 결과는 주말 연휴 동안 나왔다고 말했습니다. 

이 감염 사례는 현재 지역 사회 감염(a community transmission)으로 간주되고 있습니다. 

그는 고객과의 접촉이 장기화되지 않았기 때문에 이번 사건은 위험성이 낮은 것으로 생각되지만, 증상을 보이고 있고 그 날짜와 시간 동안 그 지역에 있었던 모든 사람들은 검사를 받으라고 격려했다고 말했습니다. 

월마트 캐나다(Walmart Canada)는 이메일 성명을 통해 양성반응을 확인했으며 직원과 계속 접촉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월마트(Walmart)의 모든 사람들은 그들이 빠른 회복(a speedy recovery)을 하길 바란다고 이 메일 성명은 밝혔고, 그 직원은 5월 9일 그 매장에서 마지막으로 일했다고 덧붙였습니다. 

그 회사는 그 직원과 긴밀하게 장기간 접촉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된 동료들이 자가격리(self-isolate)에 대한 지시를 받았다고 덧붙였습니다.

월마트(Walmart)는 정기적으로 상점의 청소 강화와 다른 사회적 거리 두기 조치(social distancing measures)를 시행하고 있고, 월마트(Walmart)는 지역 보건 공무원들(local public health officials)과 접촉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루신 박사(Dr. Roussin)는 매니토바 사람들(Manitobans)은 아프면 외출하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직원들(employees)과 고용주들(employers) 모두는 증상이 있는 사람들을 검사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우리는 일하러 나오는 아픈 사람을 가질 수 없고, 아프면 집에 머무르는 것만이 우리가 앞으로 나아가는 데 성공할 수 있는 유일한 길이라고 말했습니다. 

화요일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감염 환자가 발표되지 않았고, 전체 감염자 발생 건수는 290여 건에 머물었습니다. 

현재 병원에는 1명이 입원에 있고 중환자실에는 아무도 없습니다. 매니토바주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에서 회복된 사람은 총 257명입니다. 현재 진행 중인 바이러스에 감염된 환자는 26명입니다. 

월요일에 실시된 실험실 감사 건수는 379건이었습니다. 2월 초 이후 캐덤 주립 연구소(the Cadham Provincial Laboratory)에서 완료한 총 검사 건수는 총 35,578건입니다. 

이후 매니토바주에서는 무증상 사람(any symptomatic person)도 검사를 받도록 검사 대상이 확대되었습니다.

증상이 있는 매니토바 사람들(Manitobans)은 더 이상 헬스 링크(Health Links)나 가정의(a family physician)로부터 검사 위탁(a referral)을 받을 필요가 없습니다. 증상이 있는 사람들은 온라인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선별 도구를 사용하여 검사받을 기준(the criteria to be tested)을 충족하는지 여부를 판단할 것을 권장합니다.

마니토바에서 COVID-19의 활성 건수가 계속 감소하고 있는 가운데, 루신 박사(Dr. Roussin)는 규제 완화에 있어 도가 예정보다 앞서 있을 가능성이 매우 높다고 말했습니다.

루신 박사(Dr. Roussin)는 어떤 규제들(restrictions)이 풀릴 수 있는지에 대해서는 자세한 내용은 밝히지 않았지만 6월 1일 이전에 일부 조치(measure)가 완화될(be loosened)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공무원들이 검토하고 있는 조치 중 하나는 현재 10명 이하로 제한되어 있는 단체모임 규모(group gathering sizes)를 늘리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루신 박사(Dr. Roussin)는 이번 주 후반에 매니토바주 재개방 2단계(Phase Two of reopening Manitoba)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https://www.ctvnews.ca/polopoly_fs/1.4945274.1589916050!/httpImage/image.jpeg_gen/derivatives/landscape_960/image.jpeg
매니토바주 보건당국(Manitoba health officials)은 월요일 발표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발병 사례는 위니펙 월마트(Winnipeg Walmart)에서 일하는 직원이라고 말했습니다. (링크된 사진: 출처 - CTV Winnipeg)





이상 CTV WinnipegCBC Manitoba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Nova Scotia 2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