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Buy & Sell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신민경 부동산
황주연(Irene) 부동산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유행성 전염병 속에서 매니토바주에 있는 교사와 학생들을 위한 새로운 지침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매니토바주에 있는 학교들은 남은 학년 동안 휴교할 것이지만, 한 매니토바 기업은 그 학습(the learning)이 여름 내내 계속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목요일에 매니토바 주수상 브라이언 팔리스터(Manitoba Premier Brian Pallister)는 매니토바 재개장 2단계 계획 초안(the draft plan for phase two of reopening Manitoba)을 발표했습니다. 학교 수업들(school classes)이 여전히 중단된 가운데, 주정부는 현재 교직원들과 특정 프로그램들(specific programs)을 위한 학교시설들(school facilities)이 문을 열었다고 말했습니다. 물리적 거리 두기(physical distancing)를 하는 동안 접근(access)은 제한적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주정부는 학생들이 그들의 교사들과 만나 소그룹들(small groups)이나 1대 1 환경(one-on-one settings)에서 학생평가(student assessments)를 실시하고, 임상지원(clinical supports), 회복(recovery) 및 치료 학습계획(remedial learning plans) 수립, 치료서비스(therapeutic services) 제공 등을 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습니다. 

이 지침은 학교 시설들(school facilities)의 실내 점유율(indoor occupancy)을 보통 수준의 50% 또는 10평방미터당 1명으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학생들은 이제 학교 와이파이(school Wi-Fi)와 컴퓨터 장비(computer equipment)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이 계획은 야외 시설(outdoor facilities)과 놀이터(playgrounds)의 사용을 장려한다고 말했습니다.

주정부는 이러한 새로운 지침(new guidelines)에 따라 학생들이 새 학년을 맞이할 수 있도록 2020년 8월 31일 개학을 권고하고 있습니다. 

매니토바주의 공중 보건 책임자(Manitoba's chief public health officer)인 브렌트 루신 박사(Dr. Brent Roussin)는 새해 자세한 것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고, 그가 말할 수 있는 것은 그것이 확실히 과거에 보인 것처럼 보이지 않을 것이라는 것이다고 말했습니다. 

매니토바 교사 협회(Manitoba Teachers' Society) 부회장(vice president)인 나단 마틴데일(Nathan Martindale)은 CTV 뉴스에 아무것도 돌이킬 수 있는 것이 없으며 정부와 협의 중에 있다고 말했습니다. 

마틴데일(Martindale)은 교사 협회의 최우선 관심사(number one concern)는 회원들과 학생들의 안전이고. 다른 교육청들은 일들을 다르게 처리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주정부는 학생들을 위한 원격학습(remote learning)이 계속되고 있으나 학생평가(student assessment)와 전환계획(transition planning)이 시작됨에 따라 6월 내내 중단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교사들은 학기 마지막 성적표(final report cards)를 작성할 예정이지만, 한 매니토바 가정교사 서비스(a Manitoba tutoring service)는 이 학습이 계속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습니다.

첼시 아른스(Chelsea Arns)는 위니펙의 튜터브라이트(TutorBright) 교육부장(the director of education)입니다. 그녀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대유행으로 매니토바주에서 일대일 개인 과외가 급격히 감소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4월에 85%의 감소를 보였으며, 비정규직 및 정규직 직원 10명을 1.5명으로 줄여야 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가족들이 새로운 기준(the new normal)에 정착하기 시작하고, 주정부는 규제를 완화하고 있어 사업이 크게 회복되고 있다고 아른스(Arns)는 말했습니다. 

그녀는 이제 훨씬 더 많은 부모들과 학생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회사의 지도교사들이 학생들의 집으로 돌아가는 것을 훨씬 더 편안하게 느낄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많은 학생들이 이 기간 동안 고립되어 가상 과외(virtual tutoring)나 가상 교습(virtual teaching)을 받아 왔지만 많은 학생들에게 온라인 과외(the online tutoring)는 선택사항이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전통적으로 여름은 학교 공부(schoolwork)로부터 쉬는 기간(a break)이지만, 아른스(Arns)는 올해는 다르게 보일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올여름 학부모들이 학업 과외(the academic tutoring)를 계속할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회사는 학생들이 9월에 학교로 돌아갈 때, 모든 휴교 사태(the school closures)가 없었다면, 그들이 다른 때보다 더 많은 준비를 할 수 있도록 하고 돕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아른스(Arns)는 가정교사들과 가족들은 그들이 그렇게 하는 것이 편안할 때에만 직접 대면하는 수업(in-person sessions)을 재개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개인 교사들이 일대일 수업(one-on-one sessions)을 재개할 때, 그들은 매 수업 전에 손을 씻고 연필과 펜과 같은 모든 재료를 청소하는 것을 포함한 지침을 따르도록 요청받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교사들은 마스크를 착용하도록 권장되고 있습니다. 

앞서 레드 리버 칼리지(Red River College, 이하 RRC)의 한 대변인은 봄철에 봄 및 여름 학기(the spring and summer terms)뿐만 아니라 학생들을 위한 과외 및 상담 서비스(tutoring and counselling services)도 온라인 배송(online delivery)으로 바꾸기로 결정했다고 말했습니다. 수요일에 레드 리버 칼리지(RRC)는 2020년 가을 수업들(fall 2020 classes)도 온라인에서 개최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위니펙 대학(the University of Winnipeg)의 한 대변인은 대학이 학생들의 안전과 질 높은 교육을 보장하는 가을 학기 계획(the fall term)을 개발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매니토바 주립대(The University of Manitoba)는 새로운 재개장 권고안(he new reopening recommendations)은 대학에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상 CTV Winnipeg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Prince Edward Island 0 / 1 페이지
게시물이 없습니다.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