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Buy & Sell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신민경 부동산
황주연(Irene) 부동산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매니토바 학교들은 월요일부터 제한적인 학생 인원으로 수업을 재개할 예정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6월 1일부터 학생들은 소그룹(small group)과 일대일 수업(one-on-one sessions)을 위해 학교에 다닐 수 있게 됩니다.

정상화(normalcy)를 향한 한 걸음이지만, 학생들은 교사들의 초대를 받아야 하고 하루 중 특정 시간(certain times)에만 참석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웨스트 킬도난 고등학교(West Kildonan Collegiate)의 과학 교사인 크리스타 풀리(Krysta Pooly)는 그 제한된 재개방(the limited reopening)을 환영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가상 교실(a virtual classroom)로 전환은 힘든 일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다시 1학년 선생님(a first-year teacher)이 된 기분이고, 그녀의 자료(material)를 정말 잘 파악했음(a really good grasp)에도 불구하고 모든 것을 재창조하고 있고, 디지털(digital)로 전환하는 것은 엄청난 도전(a huge challenge)이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예측 가능한 미래(the foreseeable future) 동안 주로 디지털 방식으로 가르칠 것입니다.

그녀는 그것은 정상적인 수업은 아니지만, 그것은 단지 아이들의 작은 주머니(small pockets of kids)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일차적으로 모든 기술에 접근할 수 없을지도 모르는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아이들뿐입니다.

웨스트 킬도난 고등학교(West Kildonan Collegiate)의 교장은 학생들이 도착하기 위해 학교를 준비하는 것은 큰 사업이었다고 말합니다.

그 학교의 교장(the school's principal) 하워드 코워크추크(Howard Kowalkchuk)은 이것을 계획하기 위해 많은 양의 시간을 사용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학교에 들어가기 전에 학생들은 온라인 검열 도구(an online screening tool)를 완성해야 합니다. 그리고 나서, 일단 시설 안에 들어가면, 그들은 손을 씻어야 합니다. 학생들은 교실에 들어가기 전에 손 세정제(hand sanitizer)를 사용해야 하고, 책상에 간격을 두고 앉아야 할 것입니다.

학교 측도 누가, 어디에 있는지, 몇 시인지에 대한 생생한 문서를 보관하고 있습니다.

비록 많은 일이 있지만, 웨스트 킬도난 고등학교(West Kildonan Collegiate) 직원들은 학생들을 직접 만나는 것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코워크추크(Kowalkchuk) 교장은 학교는 정말 학생과 교사 간의 대화로 의미가 있고, 교육상 뉘앙스(nuance)가 너무 많아 아이디어를 소통하고 원격으로 전후좌우로 피드백을 받는 것이 정말 어렵다고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풀리(Pooly) 교사는 만약 그것이 힘든 학생을 돕는 것을 의미한다면, 추가적인 예방책들(the extra precautions)은 충분히 가치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외향적인 사람(an extrovert)에겐 이러한 단절(disconnect)이 큰 도전이었고, 아이들과의 관심(the attention)과 상호작용(the interactions)을 갈망하고, 그것이 내가 선생님인 이유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풀리(Pooly) 교사는 대부분의 학생들이 돌아오는 것을 기뻐하지만, 많은 학생들이 여전히 돌아오는 것을 불편해 한다고 말했습니다.

https://www.ctvnews.ca/polopoly_fs/1.3548963.1555100703!/httpImage/image.jpg_gen/derivatives/landscape_1020/image.jpg
(링크된 사진: 출처 - CTV Winnipeg)


이상 CTV Winnipeg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473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