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JL - Independent Jewellers Ltd. (보석상)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투어 클릭 (Tour Click)
황주연(Irene) 부동산 신민경 부동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홈 > 커뮤니티 >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 글은 글쓴이의 인품을 비추는 거울과 같습니다. 답글은 예의와 품위를 갖추어 써주시기를 바랍니다. ♣
♣ 광고, 업무제휴 등은 kosarang@gmail.com 으로 문의를 바랍니다.
Ko사랑닷넷 광고안내 보기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총 게시물 6,582건, 최근 7 건 안내 글쓰기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Manitoba]

위니펙 시내의 빈 사무실들은 중소기업들의 고민거리가 돼

글쓴이 : KoNews 날짜 : 2020-05-30 (토) 13:45 조회 : 223
매니토바주 전역의 기업들은 다시 문을 열기 시작했지만,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은 여전히 위니펙 도심(downtown)의 일부 중소기업들에게 도전을 야기시키고 있습니다. 주요 관심사(the main concern)는 빈 사무실 건물입니다. 

콩코스 스포츠 인체공학적 물리치료(Concourse Sport Ergonomic Physiotherapy)의 소유주인 크리스 비시냐노(Chris Bisignano)는 이전보다 예약이 점점 더 줄어들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비시냐노(Bisignano)는 단순히 숫자만 따지면 도심에 같은 숫자의 사람들이 없을 뿐이고, 그의 내 환자들은 대부분 포티지 애비뉴(Portage Ave)와 메인 스트리트(Main St.) 사거리까지 5~10분 이내에 대부분 걸어오는데 많은 사람은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포티지 애비뉴(Portage Ave) 201번지에 위치한 그의 회사는 사업을 위해 의존하는 사무실 건물들 중 상당수가 비어 있습니다. 

포티지 애비뉴(Portage Ave)에 위치한 IG Wealth Management의 본사는 1,200명 이상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지만, 아직 직원들이 언제 사무실에 돌아오게 할지 그들은 결정하지 못했습니다. 

와와네사(Wawanesa)는 자사 직원의 98%가 전염병 기간 동안 집에서 일해왔으며 적어도 10월까지는 복귀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위니펙 다운타운 상인회(the Downton Winnipeg BIZ)는 사업체들이 도심(downtown)에서 일하는 사람들에게 크게 의존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위니펙 다운타운 상인회(the Downton Winnipeg BIZ)의 케이트 펜스케(Kate Fenske) CEO는 그들의 주요 고객층은 도심(downtown)의 근로자들이며, 수 만 명이 도심(downtown)에서 일하지 않는 상황에서, 그들은 지금 집에서 일하고 있고, 그것은 정말 어려운 과제라고 말했습니다.

위니펙 다운타운 상인회(the Downton Winnipeg BIZ)는 보통 7만 명의 사람들이 시내로 출근하지만 가까운 장래에는 그렇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펜스케(Fenske)는 여름에도 집에서 일하는 사람이 많을 것으로 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교통량이 증가하고 보행자 활동이 증가하고 있으며, 일부 사람들은 다시 출근하기 시작하지만 그들이 과거에 가졌던 사람들 수만큼은 아닐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과거와 같은 규모의 사업에 의존할 수 없다면, 전문가들은 많은 기업들이 어려운 결정(tough decision)에 직면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위니펙 대학의 경제학과 부교수(associate professor of Economics) 스테판 도드스(Stefan Dodds)는 만약 여러분이 집세를 지불하고 세금을 내고 공과금을 지불할 충분한 현금이 없다면 여러분은 정말 이 절충에 직면하게 될 것이라며 이것이 나아지길 바라면서 여러분은 계속 돈을 지불할 것인가 아니면 여러분이 좀 더 조용히 할 것인가라고 말했습니다.

비시냐노(Bisignano)는 조정(adjust)과 적응(adapt)의 방법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그는 현재 약 30%의 사업체들만 보고 있고, 미래에 대해 걱정합니다.

비시냐노(Bisignano)는 도심이 바뀔 것이라는 사실만 놓고 보면 당연히 일의 종류와 사람들이 어떻게 하는지가 달라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https://www.ctvnews.ca/polopoly_fs/1.4959736.1590714531!/httpImage/image.jpeg_gen/derivatives/landscape_1020/image.jpeg
(링크된 사진: 출처 - CTV Winnipeg)


이상 CTV Winnipeg에서 인용 요약함.






[알림] 이 글은 Ko사랑닷넷(kosarang.net)에 게시된 글입니다. 저작자의 허가없이 다른 사이트에 게시되는 것을 불허합니다.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KoNews 님의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최신글 [더보기]






총 게시물 6,582건, 최근 7 건 안내
제목 날짜
매니토바 주정부는 단체 규모(group size limits) 제한을 높이고, 여행 제한(travel restrictions)을 완화하며, 식당 수용인원 한도(restaurant capacity limits)를 없애는 3단계 매니토바주 재개방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수요일에 브라이언 팔리스터 매니토바 주수상(Manitoba Premier Brian Pallister)은 6월 21일부터 시행되는 3단계 최종안(the finalized plan for Phase Three)을 발표했습니다. 이는 매니토바 주정…
06-18
매니토바 주정부의 2단계 재개방 계획(the second phase of Manitoba’s reopening plan)이 6월 1일부터 시작됩니다,  브라이언 팔리스터 주수상(Premier Brian Pallister)은 수요일 기자회견에서 이같이 밝혔습니다.  팔리스터 주수상(Premier Pallister)은 우리가 이룬 성과와 오늘 발표할 추가 조치들에 대해 자부심을 가질 수 있지만 경계심을 가져야 한다는 점을 강조한다고 말했습니다. …
05-27
매니토바주의 공중 보건 당국(public health officials)은 공공보건법(the Public Health Act)과 응급조치법(the Emergency Measures Act)에 따른 명령 준수(compliance with orders)를 보장하기 위해 필요한 조치를 기업과 국민에게 지속적으로 교육하고 있습니다.다만 매니토바주는 긴급 명령(the emergency orders)을 준수하지 않은 경우 집행관들(enforcement officers)이 정해진 과태료(fines)를 부과하는 티켓(tickets)…
04-10
매니토바주에서 처음 발생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발병 사례들에 대해 현재까지 우리가 알고 있는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매일 새로운 소식에 따라 갱신됩니다.) 캐나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자 통계 총 확진 및 추정 감염 환자 수 새 감염 환자 수 현재 감염 환자 수  회복 환자 수 사망자 수 105,316 명 226 명 27,652 …
03-25
캐나다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감염자 현황 통계 대시보드(dashboard) 웹사이트 목록입니다.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the University of Toronto's Dalla Lana school of public health ■ Esri Canada dashboard and community risk profiles ■ ViriHealth ■ CTV News - Tracking every case of COVID-19 in Canada 아래는 전세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
03-20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이 대유행병(a pandemic)으로 명명된 이후 격리(isolation) 및 자가 격리(self-isolation)는 질병의 확산(the spread of disease)을 막기 위한 중요한 도구가 되었습니다.  해외여행에서 돌아오는 캐나다인들은 증상이 없더라도 최소 14일 동안 자가 격리(self-isolate)를 하라는 요구를 받고 있습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에 감염되었거…
03-18
캐나다 보건부(Health Canada)는 회수 목록(recalled list)에 산업용 에탄올(industrial-grade ethanol)을 사용한 손 소독제들(hand sanitizers) 5개를 추가했습니다. 에탄올(ethanol)에는 캐나다에서 사용이 허가되지 않은 불순물(impurities)과 미승인 화학물질(non-approved chemicals)이 들어 있습니다. 캐나다 보건부(Health Canada)는 만약 사람들이 제품을 너무 많이 사용한다면, 그들은 건조한 피부(dry skin…
01:25
지난 목요일 아침에 총기(a firearm)를 소지하고 리도 홀(Rideau Hall, 캐나다 연방 총독과 연방 수상이 살고 있는 곳)이 있는 그 지역에 접근한 것으로 알려진 캐나다 국군(Canadian Armed Forces, 이하 CAF)의 군인은 현재 많은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왕립 캐나다 기마경찰(RCMP)은 46세 코리 허렌(Corey Hurren)이 총기 사용 부주의(careless use of a firearm), 위험한 목적을 위한 무기 소지(possession…
00:33
경찰은 금요일 오후에 위니펙 외곽 순환 고속도로 서부 지역(Winnipeg's west Perimeter Highway)에서 발생한 다중추돌 교통사고(a multi-vehicle collision) 후에 1명이 중태(in critical condition)라고 밝혔습니다.위니펙 경찰청(Winnipeg Police Service)은 보도자료를 통해 경찰관들은 오후 1시경에 세인트 찰스 스트리트(St. Charles Street)와 포티지 애비뉴(Portage Avenue) 인근에서 발생한 교통사고에 대응했…
07-03
목요일에 매니토바주 파니스텔(Fannystelle) 바로 동쪽을 지나는 2번 고속도로(Highway 2)에서 발생한 교통사고로 2명이 숨지고 15명이 다쳤습니다.  캐나다 왕립 기마경찰(RCMP)에 따르면, 이날 사고는 오전 11시 50분쯤 한 도로 공사 구간()에서 동쪽 방향으로 가던 7대 차량들이 통행이 가능할 때까지 기다리던 중에 발생했습니다.  경찰은 동쪽 방향으로 트레일러(a trailer)를…
07-03
니파와 마을(the Town of Neepawa)은 이 지역에 홍수가 나서 지역 비상사태(local state of emergency)를 선포했습니다.수요일 오후 4시 발효된 이 비상사태(the state of emergency) 선언은 이 지역사회의 북동부 지역과 남동부 지역이 고립된 후 나왔습니다. 그 마을은 페이스북에 올린 글에서 고립의 이유(the reason for the isolation)는 긴급 서비스에 접속해 구조와 기반시설을 살리기 위해 필요한 모든…
07-02
매니토바주 미네도사 주민들(Minnedosa residents) 84명은 화요일 밤에 홍수가 나기 전에 대피했습니다.마을 소방 책임자(the town's fire chief)에 따르면, 모든 주민들은 대피소(the evacuation centre)에 들어간 것을 확인했고 더 안전한 곳(safer places)으로 옮겨졌습니다.딘 조던(Dean Jordan)은 그들은 피해 지역들(the affected areas)을 청소하고 사람들을 다시 대피시키는 작업을 하고 있고, 사람들…
07-02
매니토바 주정부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대유행(the COVID-19 pandemic)으로 인해 연기된 선택적 수술(elective surgeries)을 완료하라는 제안을 발표했습니다.카메론 프리젠(Cameron Friesen) 보건부 장관(Health Minister)은 목요일의 기자회견에서 이같이 밝혔습니다.민·관 시설(the public and private facilities)에서 제출할 수 있는 제안서는 주정부의 의료관리시스템(health-care system)에 더 많은 …
07-02
매니토바주는 내년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대유행(COVID-19 pandemic) 때문에 주 판매세(provincial sales tax, 이하 PST)가 인하될 것이라고 약속이 실현되는 것을 보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브라이언 팔리스터 주수상(Premier Brian Pallister)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의 재정적 여파(the fiscal fallout) 때문에 내년에 매니토바의 주 판매세(PST)를 인하하겠다는 약속을 이…
07-01
7월 1일 수요일에 캐나다의 날(Canada Day)이 다가오는데, 휴일이 다가오면서 많은 사업체, 서비스, 가게들이 문을 닫거나 영업시간을 단축할 것입니다.어떤 곳이 문을 열고 닫는지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 쇼핑몰  쇼 핑 몰 명  구분  CF 폴로 파크(CF Polo Park)  폐쇄  그랜트 파크(Grant Park) 킬도난 플레이스(Kildonan Place)  레스토랑들과 샵퍼스 …
06-30
매니토바 주정부는 세인트 메리스 로드(St. Mary's Road)와 위니펙 남부 외곽 순환도로(100번 지방 간선도로, Provincial Trunk Highway 100)가 만나는 교차로(intersection)를 새로운 입체 교차로(a new interchange)로 만들려는 공사가 계획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인프라 장관(Infrastructure Minister) 론 슐러(Ron Schuler)는 5억 달러($500 million)의 매니토바 재시동 계획(Manitoba Restart Program)의 일환으로 …
06-29
매니토바주 남서부 지방(Southwest Manitoba)에는 일요일 밤에 심한 폭풍을 맞아 피해(damage)와 침수(flooding), 토네이도(a tornado)가 발생했습니다.캐나다 환경 및 기후 변화청(Environment and Climate Change Canada, 이하 ECCC-캐나다 환경청)은 지난 24시간 동안 다음과 같은 총 강수량(the following rainfall totals)을 발표했습니다. 또한 이 기관은 브랜든(Brandon) 시의 강우량(rainfall)이 하루 만에 최고 …
06-29
날씨가 더워져서 여름이 한창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햇빛을 이용하여 밖으로 나가 뒷마당을 아름답게 가꾸는 기회로 이용하고 있지만, 그들 모두가 노력의 결실을 누릴 기회를 얻고 있는 것은 아닙니다.  일루미나다 레이스(Iluminada Reyes)는 자신의 마당에 꽃을 심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녀는 그것이 자신과 남편을 위한 스트레스 해소제(a stress reliever)라고 말했습니…
06-29
일요일 이른 아침에 포티지 애비뉴(Portage Avenue)에서 자동차가 뒤집히면서 불길에 휩싸였습니다.  위니펙 소방 구급대(the Winnipeg Fire Paramedic Service)는 이날 오전 1시 14분쯤 포티지 애비뉴(Portage Avenue)와 캐벌리어 드라이브(Cavalier Drive) 인근에서 발생한 교통사고에 대응했다고 밝혔습니다.  한 사람이 안정된 상태로 병원으로 이송되었습니다.  캐나다 왕립 기마…
06-29
56세의 한 여성이 토요일에 4륜 구동차(a quad)가 바리케이드(a barricade)에 부딪힌 후 사망했습니다.  오후 4시, 스타인벡 캐나다 왕립 기마경찰(Steinbach RCMP)은 레이놀즈 지자체(the RM of Reynolds)에서 리커(Richer) 북동쪽 약 16 km 지점에 위치한 레이놀즈 폰즈(Reynolds Ponds)에서 발생한 오프로드 차량 교통사고(an off-road vehicle collision)에 대한 신고를 받았습니다.  경찰은 위니펙 …
06-28
모기의 계절(mosquito season)은 느리게 시작되었지만 위니펙 시민들(Winnipeggers)은 더 많은 해충을 보기 시작했습니다.  위니펙 시청 홈페이지에 따르면, 모기 개체수(the mosquito count)는 여전히 상대적으로 낮지만 올여름 들어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덫에 걸린 모기들(mosquitoes in a trap)의 평균 수는 시 전역에 걸쳐 18마리입니다.  모기가 가장 많은 지역은 …
06-28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맨끝

온라인 장터/벼룩시장 전문가 칼럼 비즈니스 공지/행사 알림 비즈니스 주소록 클럽(동호회) 정착123 이민/생활정보 이용안내
오늘의 영단어
inhalation Dictionary
[ìnhəléiʃən]
n. 빨아들이기, 흡입, 흡입제[약]
오늘의 영문장
Paying them for good test results would give them immediate gratification for good behavior.
좋은 시험 결과에 대해 상금으로 보상해주는 것이 그들에게 좋은 행동에 대한 즉각적인 만족감을 줄 수 …
영어 속담/격언
Never is a long day [word].
결코라는 말은 섣불리 하는 것이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