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신민경 부동산
Buy & Sell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황주연(Irene) 부동산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새로운 '위장하기(spoofing)' 계획에 대해 캐나다 경찰은 경고해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헤딩리 캐나다 왕립 기마경찰(Headingley RCMP)은 대중에게 새로운 "위장하기(spoofing)" 계획에 대해 경고하고 나섰습니다. 

캐나다 왕립 기마경찰(RCMP)은 헤딩리 파출소(Headingley detachment)의 전화번호로 위장(spoofing)되어 누군가 한 여성에게 은행 계좌(bank account)에서 돈을 모두 꺼내도록 설득하려 했다는 사실을 통보받았다고 말했습니다. 

캐나다 왕립 기마경찰(RCMP)은 이 여성이 전화를 받았고 사회보험 번호(Social Insurance Number)가 위태롭게 되었으며 신원(identity)이 도용됐다고 전했습니다. 또한 그녀는 체포 영장(a warrant)이 발부되었고, 경찰관들이 그녀의 집으로 가는 길이라는 말을 들었다고 말했습니다. 

여자는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하려면 은행에 가서 돈을 모두 꺼내 위니펙의 한 주소지로 가져가야 한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캐나다 왕립 기마경찰(RCMP)은 이 여성이 전화를 끊고 다시 전화를 걸어 실제 캐나다 왕립 기마경찰(RCMP) 직원과 통화했다고 밝혔습니다. 

캐나다 왕립 기마경찰(RCMP)은 사람들에게 전화상으로 돈을 요구하지 않으며 이러한 전화를 받거나 그들이 사기 피해자(a victim of fraud)인 것으로 생각되는 사람은 현지 파출소(local detachment)나 캐나다 반 사기 센터(the Canadian Anti-Fraud Centre) 전화 1-888-495-8501로 신고해야 한다고 상기시키고 있습니다.

캐나다 왕립 기마경찰(RCMP)은 다음과 같은 추가 요령(tips)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 전화를 건 사람(a caller)이나 녹음된 목소리가 여러분에게 전화를 끊기 위해 버튼을 누르라고 요구하면, 이는 잠재적 대상을 식별하기 위한 속임수이기 때문에 여러분들은 (버튼을 누르지 말고) 전화를 그냥 끊어야 합니다.

• 매니토바 사람들(Manitobans)에게 즉시 정보에 대한 압력을 받을 경우 주의(caution)를 기울이라는 지시를 받고 있습니다.

• 특히 "예" 또는 "아니오"로 대답할 수 있는 질문에 절대 응답하지 마십시오. 

• 예상치 못한 전화에 응답하거나 의심스러운(suspicious) 경우 개인 정보(any personal information)를 제공하지 마십시오. 

• 특정 회사(a specific company) 또는 정부 기관(government agency)에서 온 전화라고 하는 경우 전화를 끊고 계좌 명세서(account statement), 전화번호부(the phone book) 또는 회사 또는 정부 기관의 웹사이트에 있는 전화번호로 전화를 걸어 요청의 진위(the authenticity)를 확인하십시오.

https://www.ctvnews.ca/polopoly_fs/1.4976641.1591733082!/httpImage/image.jpeg_gen/derivatives/landscape_1020/image.jpeg
(링크된 사진: 출처 - CTV Winnipeg)


이상 CTV Winnipeg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506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