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Buy & Sell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황주연(Irene) 부동산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신민경 부동산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2020년에 캐나다 지점들을 폐쇄하는 소매상들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캐나다 소매 부문(retail sector)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이전에 이미 어려움에 처해 있었지만, 대유행(the pandemic)으로 인해 훨씬 더 불안정한 상황에 놓이게 되었습니다. 

강제 폐업(forced closures), 소비자 지출 감소(decreased consumer spending), 제한된 임대료 구제 조치(limited rent relief measures) 등이 맞물리면서 일부 소매업체들은 기존 영업을 유지할 수 없게 됐습니다. 

여기 2020년 캐나다에서 대유행(the pandemic) 이전과 유행 기간 동안 발표된 주요 소매점 폐업(the major retail closures) 사례들입니다. 

The Children's Place: 아동복 매장 약 200곳이 올해 문을 닫고 캐나다와 미국에서 내년에 100곳이 더 문을 닫을 것이라고 회사 임원들이 6월 11일 실적 발표에서 말했습니다. 

Starbucks: 6월 10일 자 미국 규제당국(U.S. regulators)에 제출한 자료에 따르면, 스타벅스는 새로운 2개년 사업계획의 일환으로 200개의 캐나다 지점을 폐쇄할 계획입니다. 

Sail: 아웃도어 소매업체 세일(Sail)은 6월 4일 퀘벡주에 4개, 온타리오주에 2개 점포를 폐쇄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Thyme Maternity and Addition Elle: Reitmans의 재정적인 어려움은 6월 1일 발표된 Tyme Obdoming and Addition Ele 배너 아래 모든 상점을 폐쇄할 계획을 발표하면서 채권자 보호(creditor protection)를 요청하고 회사를 떠났습니다. 

Victoria's Secret and Bath & Body Works: L Brands는 5월 20일에 회사의 미국 사업에도 영향을 미치는 대규모 구조조정(a larger restructuring)의 일환으로 캐나다에 있는 38개의 Victoria's Secret 매장 중 13개 점포들과 Bath & Body Works 지점들을 폐쇄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Aldo: 몬트리올에 본사를 둔 Aldo도 그룹은 5월 7일에 채권자 보호(creditor protection)에 들어간다고 말했습니다. 이 신발 소매업체는 공중 보건 지침(public health guidelines)이 허용하는 대로 점진적으로 매장을 재개할 것이라고 밝혔지만, 법적 소송에서는 불특정 다수의 매장들(an unspecified number of stores)이 다시는 문을 열지 않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진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Pier 1: 홈 장식 체인인 Pier 1은 그 소매업체가 미국에서 파산 절차(bankruptcy proceedings)를 시작함에 따라 2월 17일에 캐나다에 있는 모든 상점들을 폐쇄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Carlton Cards and Papyrus: 1월 22일에 Carlton Cards와 Papyrus를 포함한 인사말 카드 소매점 주인들(greeting card retailers)은 캐나다 76개 지점들을 포함한 북미 지역의 모든 점포를 폐쇄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Bench: 1월 22일에 BNN Bloomberg에 의류매장 Bench의 캐나다 지점들 24개소가 모두 문을 닫을 것이라고 확인했습니다.

Ten Thousand Villages: 1월 21일에 공정거래 소매점(fair-trade retailer) Ten Thousand Villages은 그것의 많은 지점들을 폐쇄할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Bose: 1월 초에 온라인 간행물 Retail Insider에 따르면, 미국에 본사를 둔 오디오 장비 소매업체 Bose가 전 세계 119개 지점을 폐쇄하기 위한 일환으로 24개의 남아 있는 캐나다 매장들을 폐쇄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Things Engraved: 1월 14일에 온타리오주에 본사를 둔 소매업체인 키치너(Kitchener)의 본사는 73개 점포를 모두 폐쇄할 계획이라고 발표했습니다. CEO인 숀 블랙(Shawn Black)은 그 회사가 몇 년 동안 수익을 내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Links of London: 호화스러운 브랜드 Links of London은 2016년까지만 해도 캐나다 내 주요 확장을 계획했으나, 단지 전국에 5개의 매장들을 열었고 1월 10일에 모든 매장들이 문을 닫을 것이라고 발표했다고 Retail Insider는 전했습니다.


이상 CTV Winnipeg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473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