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신민경 부동산
황주연(Irene) 부동산
Buy & Sell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다음 주부터 재개해야 할 위니펙 시의 서비스가 늘어날 예정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위니펙 시는 다음 주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대유행(the COVID-19 pandemic)으로 인해 폐쇄된 더 많은 서비스를 재개할 예정입니다.

위니펙 시에서 금요일 아침에 보내온 보도자료에 따르면, 시청의 시의회 청사는 6월 22일 주중에 일반에 공개될 것이며 시청에서 더 많은 서비스를 직접 수행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의원회관 재개설은 대표단으로 출석하고 선출직 공무원들을 임명하는 등 제한적인 상황에 처하게 됩니다. 위니펙 시는 여전히 대표단으로 원격으로 나타나기를 원하는 사람들을 수용할 것입니다.

시는 25명의 회의실 수용 인원 용량(a meeting room capacity)을 포함한 물리적 거리 제한 지침(physical distancing guidelines)이 마련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회의실이 만원일 경우 대표단을 수용할 수 있도록 시장의  휴게실(the Mayor’s Foyer)에 대기공간(a waiting area)이 마련됩니다. 또한 향상된 청소 실시요강(cleaning protocols)이 마련될 것입니다.

브라이언 보우먼 시장(Mayor Brian Bowman)은 재개장 과정(the reopening process)에서 모든 직원과 주민들을 안전하게 보호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

보우먼 시장(Mayor Bowman)은 금요일 아침의 기자회견에서 앞으로 다시 개방할 때, 만약 제2, 제3의 대유행이 일어난다면, 우리는 대유행의 초기에서 보았던 것처럼 다시 완전한 폐쇄(full closures)로 돌아가지 않아도 되도록 많은 안전장치들(safeguards)을 구축해 놓았으면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므로 위니펙 시의 공공 서비스(Public Service) 부서가 위험 평가를 하는 데 시간이 걸렸는데, 그 이유는 현재도 위니펙 시과 매니토바 주에서 지역사회 전염(community transmission)이 일어나고 있기 때문이라고 말했습니다.

시의 비상 대응 센터(emergency response centre)의 제이 쇼(Jay Shaw)는 위니펙 시민들(Winnipeggers)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제 천천히, 안전하게, 감시할 때가 되었고, 만약 우리가 놓친 위험이 있다면, 만약 우리가 백분율이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the COVID-19) 감염자가 급증한다면, 우리는 이 작업들 중 어떤 것도 주저하지 않고, 융통성 있게 행동할 수 있기를 원한다고 말했습니다.

쇼(Shaw)는 그들이 허용되는 사람들의 규모를 늘릴 수 있고, 그들은 그것을 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우선 이것부터 시작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시청에서 재개되는 서비스 

시의 서기과(the City Clerk’s department)의 앞쪽 카운터(the front counter)는 수잔 에이(the Susan A)에 위치해 있습니다. 톰슨 빌딩(Thompson Building)도 몇 가지 서비스를 재개할 것입니다. 

서비스 목록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위니펙 시를 상대로 한 법률 서비스(legal services) 접수 
- 정보자유 및 개인정보 보호법(Freedom of Information and Protection of Privacy Act, 이하 FIPA)의 요청 접수 및 처리 
- 평가 항소 신청(applications for Assessment appeals) 접수 
- 개발 및 규제 명령의 이의(appeals of development and regulatory orders) 접수 
- 선서 서비스 위원(Commissioner for Oath services) 
- 연금수급자에 대한 생활 증거(proof of life for pensioners) 제공 
- 문서의 실제 사본 인증(Certifying true copies of documents) 
- 결혼 허가증 팔기(Selling marriage licenses)

위니펙 시는 한 번에 두 명의 고객만 프런트 카운터 the front counter에 들어갈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고객들은 사회적 거리를 두는 지침(social distancing guidelines)을 존중하고 기다리는 동안 2m 간격을 유지하도록 요청받습니다. 

시청 결혼식(City Hall weddings)도 다음 주에 재개될 것입니다. 시는 수잔 에이(the Susan A)에서 열리는 실내 예식(indoor ceremonies)에 참석 인원이 10명으로 제한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톰슨 빌딩(Thompson Building), 시의회 건물(the council building) 내 실내 의식(indoor ceremonies) 15명, 야외 의식(outdoor ceremonies) 25명. 물리적 거리 제한 조치(Physical distancing measures)를 따라야 합니다.


이상 CTV Winnipeg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터치캐시TouchCash Inc. 0 / 1 페이지
게시물이 없습니다.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