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Fast Computer Service TouchCash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신민경 부동산 위니펙 리얼터 공 배준(Jun Kong)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홈 > 커뮤니티 >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 글은 글쓴이의 인품을 비추는 거울과 같습니다. 답글은 예의와 품위를 갖추어 써주시기를 바랍니다. ♣
♣ 광고, 업무제휴 등은 kosarang@gmail.com 으로 문의를 바랍니다.
Ko사랑닷넷 광고안내 보기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총 게시물 6,866건, 최근 8 건 안내 글쓰기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Manitoba]

매니토바 교회들은 주정부에게 교회를 완전히 재개방해 줄 것을 촉구하는 청원을 제출

글쓴이 : KoNews 날짜 : 2020-06-21 (일) 14:27 조회 : 1006
수십 개의 매니토바 교회들이 매니토바 주정부에 상대로 로비를 벌이고 있습니다. 

매니토바 주정부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대유행(the COVID-19 pandemic) 속에서 제약(restrictions)과 지침(guidelines)을 받고 있는 교회를 재개방해야 한다는 새로운 온라인 청원이 제기되고 있습니다. 

청원 웹사이트(the petition’s website)에 올라온 그 청원은 청원의 목적은 캐나다 권리와 자유 헌장(the Canadian Charter of Rights and Freedoms)에서 모든 캐나다인들에게 보장된 자유에 대한 모든 제한을 완전히 없애는 것을 보는 것이며, 교회가 하나님의 영광(the glory of God)을 위해 처벌의 위협(threat of penalty) 없이 그리스도를 섬길 수 있도록 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6월 21일부터 시작되는 매니토바주의 3단계 재개장(Manitoba’s third phase of reopening) 일환으로 물리적 거리두기(physical distance)를 유지하는 한 실내에서는 50명, 실외에서는 100명의 공중 모임(public gatherings)이 허용됩니다. 
매니토바 주정부에 따르면, 이는 예배(worship), 친목회(social gatherings), 결혼식(weddings), 장례식(funerals), 파우와우(powwows), 기타 문화 및 정신적 원주민 행사들(cultural or spiritual Indigenous events) 등에 해당됩니다. 

이 단계에서는 50명 또는 100명의 그룹을 분리할 수 있는 더 큰 그룹 크기가 허용됩니다. 이것은 모임을 50명 이하의 하위 집단(sub-groups)으로 나눌 수 있는 한, 그 장소의 수용 인원의 30%까지 최대 모임 크기로 실내 모임들(indoor gatherings)이 허용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매니토바주 내 수많은 교회들이 모여 서명한 이 청원서(the petition)는 매니토바주에서 발생하는 감염 사례들이 몇 달 전 정점에 달했다는 점에 주목하며 3월 이후 교회가 제대로 운영되지 못하고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그 청원에는 매니토바주와 실제로 전 세계에서, 잠금장치를 정당화하기 위해 사용되었던 모델들이 규모의 순서로 부정확한 것으로 증명되었다고 적혀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의 보장된 자유(guaranteed freedoms)에 대한 한계는 명백하게(demonstrably) 정당화되지 않았고 즉시 제거되어야 합니다. 

이어 교회의 자유로운 집회는 우리 예배의 본질적 요소(essential component of our worship)이며 온라인 자원(online resources)이 적절한 대체물(a suitable substitute)이라고 말하는 것은 국가의 역할이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청원서에는 교회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the COVID-19)의 위험으로부터 교인들(congregants)을 보호할 책임이 있어야 하며, 이 문제를 계속 추진할 것이라고 되어 있습니다. 

교회는 민정의 권위(the authority of the civil government)가 아니라 예수 그리스도의 권위(the authority of Jesus Christ himself)에 의해 존재한다고 적혀 있습니다. 

그 청원은 캐나다 권리와 자유 헌장(the Canadian Charter of Rights and Freedoms)이 양심과 종교의 자유(the freedom of conscience and religion)와 모든 캐나다인들에게 평화로운 집회의 자유(the freedom of peaceful assembly)를 보장하는 나라에서 살게 되어 감사하다고 언급했습니다.

미국 플로리다주(Florida)에서 살지만 위니펙에서 태어난 랄프 회네(Ralph Hoehne)는 두 도시 모두에서 교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플로리다주(the state of Florida)의 주지사(the governor)는 첫날부터 교회를 필수 서비스 중 하나(an essential service)로 정했고, 교회는 몇 주 동안 문을 닫았지만 뒷받침(back up)은 열어놨고 아무 문제도 없고 아픈 사람도 없었다고 회네(Hoehne)는 말했습니다. 

그래서 그의 교회인 소스 교회(The Source Church)가 재개방 매니토바 교회들(Reopen Manitoba Churches)에 가입했다고 말했습니다. 

회네(Hoehne)는 그들이 교회가 개방되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 것은 정부 측에서 조금 지나치게 신중한 것 같다(a little over precautious)고 말했습니다. 

회네(Hoehne)는 참석 여부를 결정하는 것은 신도들(the congregation)의 몫이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는 사람들에게 선택권을 주어야 하고(let people have a choice), 사람들이 교회에 오고 싶다면 교회에 올 수 있어야 하고, 만약 그들이 집에 있으면서 조심하고 싶다고 느낀다면 그것도 괜찮다고 말했습니다.

청원(the petition)에 대한 질문에 브라이언 팔리스터 주수상(Premier Brian Pallister)은 교회 단체들(the church organizations)에게 조금 믿음을 가져라(have a little faith)고 촉구했습니다. 

주수상은 성서(biblical)나 쿠란(the Quran)에는 인내심(patience)에 관한 무언가가 있을 것이며, 그는 우리가 지금 약간의 인내심(a little patience)을 가져야 한다고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교회는 보건 정책(health policy)을 만들지 않을 거고, 루신 박사(Dr. Roussin)와 주정부의 보건 전문가들(health experts)은 보건 정책(health policy)을 만들고 있고, 그들은 우리 모두를 안전하게 하기 위해 필요한 제한(the restrictions)에 대해 조심할 충분한 이유가 있고, 그는 그것을 존중하고 우리 모두가, 우리 자신의 건강과 다른 사람들의 건강을 지키기 위해 함께 일한다는 것을 확실히 하는 것이 우리 모두에게 최선의 이익(the best interest)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팔리스터 주수상(Premier Pallister)은 재개방 3단계(Phase Three of Reopening)에서 신앙에 기반한 조직(faith-based organizations)이라는 측면에서 "중대한 자유 범위(significant latitude)"를 허용했다고 언급하고, 교회들에게 루신의 보건 명령들(Roussin’s health orders)을 존중해 줄 것을 요청했습니다.


이상 CTV Winnipeg에서 인용 요약함.






[알림] 이 글은 Ko사랑닷넷(kosarang.net)에 게시된 글입니다. 저작자의 허가없이 다른 사이트에 게시되는 것을 불허합니다.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KoNews 님의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최신글 [더보기]






총 게시물 6,866건, 최근 8 건 안내
제목 날짜
매니토바 주정부의 전염병 대응 시스템(Pandemic Response System)은 현재의 위험 수준을 공유하고, 매니토바에 있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의 확산을 줄이기 위해 매니토바 주민들에게 공중 보건 지침(public health guidance)을 제공하고, 시행 중인 조치의 범위(the range of measures)를 설명하기 위해 도입되었다.   녹색: 제한된 위험 (Green: Limited Risk) 신종 코로…
10-16
< 위니펙 시의 지역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자 통계 지도 > 이상 CTV Winnipeg에서 인용 요약함.
09-11
매니토바주에서 처음 발생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발병 사례들에 대해 현재까지 우리가 알고 있는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매일 새로운 소식에 따라 갱신됩니다.) 2020년 8월 31일까지 이전 자료는 여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매니토바주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발병 사례들 통계 및 현황 (1) 캐나다 신종 코로나바이…
09-02
매니토바주의 공중 보건 당국(public health officials)은 공공보건법(the Public Health Act)과 응급조치법(the Emergency Measures Act)에 따른 명령 준수(compliance with orders)를 보장하기 위해 필요한 조치를 기업과 국민에게 지속적으로 교육하고 있습니다.다만 매니토바주는 긴급 명령(the emergency orders)을 준수하지 않은 경우 집행관들(enforcement officers)이 정해진 과태료(fines)를 부과하는 티켓(tickets)…
04-10
매니토바주에서 처음 발생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발병 사례들에 대해 현재까지 우리가 알고 있는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매일 새로운 소식에 따라 갱신됩니다.) 2020년 9월 1일부터의 자료는 여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매니토바주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발병 사례들 통계 및 현황 (2) 캐나다 신종 코로나바이…
03-25
캐나다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감염자 현황 통계 대시보드(dashboard) 웹사이트 목록입니다.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the University of Toronto's Dalla Lana school of public health ■ Esri Canada dashboard and community risk profiles ■ ViriHealth ■ CTV News - Tracking every case of COVID-19 in Canada 아래는 전세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
03-20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이 대유행병(a pandemic)으로 명명된 이후 격리(isolation) 및 자가 격리(self-isolation)는 질병의 확산(the spread of disease)을 막기 위한 중요한 도구가 되었습니다.  해외여행에서 돌아오는 캐나다인들은 증상이 없더라도 최소 14일 동안 자가 격리(self-isolate)를 하라는 요구를 받고 있습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에 감염되었거…
03-18
매니토바주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감염자들이 계속 증가함에 따라, 매니토바주의 최고 간호 책임자(chief nursing officer)는 수요일에 전염병의 압력(the pressures of the pandemic)이 주 내 중환자실 점거(ICU occupancy)와 수술(surgeries)에 영향을 미치기 시작하고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매니토바주 쉐어드 헬스(Manitoba Shared Health)의 라넷 시라구사(Lanette Siragusa) 간호 책임…
18:12
주 보건당국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과 관련된 3명의 새로운 사망자가 있다고 수요일에 발표했습니다. 이 소식은 매니토바주의 공공보건 책임자(Manitoba's chief public health officer)인 브렌트 루신 박사(Dr. Brent Roussin)와 매니토바주 쉐어드 헬스(Manitoba Shared Health)의 라넷 시라구사(Lanette Siragusa) 간호 책임자(chief nursing officer)가 발표했습니다. 사망자들 중 한 명은 호…
17:29
빅토리아 종합병원(Victoria General Hospital)에서 2개 부서(two units)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이 발생하여 감염자 수는 총 38명으로 증가했다고 그 위니펙 병원은 화요일에 발표했습니다.  지난 목요일에 처음 발표된 5N과 5S 가족 의료 부서들(family medicine units)과 관련된 이번 감염병 발병으로 현재 환자들 19명과 직원들 19명이 감염되었습니다.  화요일 오후…
10-27
주 보건당국은 위니펙에서 발생한 감염병 발병과 관련된 3명의 사망자들과 함께 하루 동안의 최대 감염자 발생 기록인 새로운 감염자들 184명을 발표함에 따라 화요일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감염자들이 또다시 급증했습니다.  화요일에 매니토바주 보건당국은 가장 최근의 사망자들은 모두 위니펙 지역에서 발생했다고 말했습니다. 파크뷰 플레이스 요양…
10-27
위니펙 한 의사(A Winnipeg doctor)는 위니펙 시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감염자들이 급증함(surge)에 따라 병원들이 '벼랑 끝(on the brink)'에 와 있다고 경고하고 있습니다. 세인트 보니파스 병원의 의사(a physician at the St. Boniface hospital)이자 미생물학자(microbiologist)인 필립 라고세 위엔스 박사(Dr. Philippe Lagacé-Wiens)는 지역사회에서 많은 감염자들(a lot of cases)과 상당한 …
10-27
위니펙의 한 학교는 파티에 있던 한 학생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에 대해 양성반응을 보인 것을 발견하고 걱정하고 있습니다.  메이플스 고등학교(Maples Collegiate)가 학부모들에게 보낸 편지에서, 학교는 한 학생이 바이러스에 양성 반응을 보였다고 확인했습니다.  CTV 뉴스가 입수한 편지에는 어떻게 그 학생이 주말 파티에 참석하게 되었는지 자세히 적…
10-27
매니토바 사람들(Manitoban)은 바이러스의 확산을 막는 방법을 알고 있지만,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은 단지 규칙을 따르지 않고 있다 – 이것이 매니토바주의 최고 보건 책임자가 사람들이 듣기를 바라는 메시지입니다.  매니토바주의 공공보건 책임자(Manitoba's chief public health officer)인 브렌트 루신 박사(Dr. Brent Roussin)는 월요일에 매니토바주에서 발생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
10-26
또 다른 매니토바 사람들(Manitoban)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으로 사망했으며, 위니펙과 주 내 전역에서 감염자들이 계속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매니토바주 내에서 100명의 새로운 감염자들이 보고되었습니다. 매니토바주의 공공보건 책임자(Manitoba's chief public health officer)인 브렌트 루신 박사(Dr. Brent Roussin)는 월요일에 가장 최근의 사망자는 80대 여자라고 발표했…
10-26
지난 토요일 저녁에 온타리오주 북서부 지방(Northwestern Ontario)의 한 여성이 자신이 몰던 SUV를 통제하지 못하고 매니토바주 오크뱅크(Oakbank) 바로 외곽에서 픽업트럭(a pickup truck)과 정면충돌 사고 후 사망했습니다.  왕립 캐나다 기마경찰(RCMP)은 일요일에 보도자료를 통해, 오후 9시 15분쯤 가븐 로드(Garven Road) 바로 북쪽 12번 고속도로(Highway 12)에서 차량 2대가 충돌했다는 신…
10-25
위기 대응 센터(Crisis Response Centre, 이하 CRC)에서 일하는 직원 1명과 최소 3명의 사람들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양성 반응을 보였습니다.위니펙(Winnipeg)의 보건 과학 센터(Health Sciences Centre)와 인접한 배너틴 애비뉴(Bannatyne Avenue)에 있는 그 센터의 경영진(management)은 금요일에 보낸 메모에서 직원 2명이 양성 반응을 보여(tested positive) 현재 집에서 격리 중이라…
10-25
주 보건 당국은 매니토바주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관련 사망자들 4명과 161명의 새로운 감염자들(new cases)을 발표했습니다. 일요일에 주정부의 일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게시판(daily COVID-19 bulletin)에서 발표된 뉴스에 따르면, 90대 여자와 70대 남자가 이 병(the disease)으로 숨졌으며 파크뷰 플레이스 요양원(Parkview Place care home)에서 발생한 전염병 발생(th…
10-25
현재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관련 사망자 17명과 관련되어 있는 파크뷰 플레이스 요양원(Parkview Place Care Home)에서의 바이러스 확산을 억제하기(in an effort to curb the spread of the virus) 위한 노력으로 직원과 거주민들을 검사하고 있습니다.  요양원을 운영하는 회사인 레베라(Revera)의 대변인은 CTV 뉴스에 그 시설(the facility)은 다이나케어(Dynacare)와 제휴하여 검사(the…
10-25
주 보건 관계자에 따르면, 두 명의 매니토바 주민들(Manitobans)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으로 인해 사망했습니다.  토요일에 주정부의 일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게시판(daily COVID-19 bulletin)에 발표된 뉴스에 따르면, 보건당국은 70대 여자 2명이 그 감염병 때문에 사망했다고 밝혔습니다. 주정부는 이들 사망자들은 이전에 발표된 감염자들이었고 한 명은…
10-24
위니펙 시장(Winnipeg Mayor) 브라이언 보우먼(Brian Bowman)은 2022년 시장 선거에서 재선을 위해 출마하지 않겠다고 발표하면서, 출마((running for the office))에 대해 생각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2년 먼저 통보(notice)를 했습니다.보우먼(Bowman) 시장은 금요일 오후의 기자회견에서 자신은 결코 경력 있는 정치인(career politician)이 될 계획이 없고 위니펙 시에 있는 기업들(business)과 지역사회 …
10-24
매니토바 주정부는 전날 가장 사망자가 많은 날로 기록한 후 요양원 발병(a care home outbreak)과 관련된 또 다른 사망자 1명과 160명 이상의 새로운 감염자들(new cases)을 발표했습니다. 금요일에 주정부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뉴스 게시판(a bulletin)에 발표한 가장 최근 소식에서 사망자는 위니펙 지역의 80대 남자입니다. 그의 사망은 위니펙 시에 있는 파크뷰 플레이…
10-23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맨끝

온라인 장터/벼룩시장 전문가 칼럼 비즈니스 공지/행사 알림 비즈니스 주소록 클럽(동호회) 정착123 이민/생활정보 이용안내
오늘의 영숙어
fall in line
규정에 따르다, 협조하다.
오늘의 영문장
After ending a long alienation due to a misunderstanding, they reverted to intimate friends.
그들은 오해로 인해 오래도록 소원했다가 다시 절친한 친구로 되돌아왔다.
영어 속담/격언
Kill not the goose that lays the golden eggs.
황금알을 낳는 거위를 죽이지 말라. 눈앞의 이익에 눈이 어두워 장래의 이익을 희생하지 말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