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주연(Irene) 부동산
신민경 부동산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Buy & Sell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매니토바주에서 임대료 동결, 퇴거 연기 등을 다시 한 번 연장해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매니토바 주정부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대유행(the COVID-19 pandemic) 동안 세입자(tenants)를 보호하기 위해 지난 3월 처음 시행한 두 가지 조치(measures)를 다시 한번 연장하고 있습니다. 

현재 주택 임차인들(residential tenants)의 임대료 인상 동결(freeze on rent increases)이 9월 30일로 연장됐습니다. 집주인들(landlords)은 계속 그들의 임대료 인상 의사 고지(notice of their intention to increase rent)를 할 수 있지만 그 날짜 이후까지 더 높은 요금(the higher rate)을 부과할 수 없다고 주정부는 발표한 바 있습니다. 

그는 임차인들(tenants)은 임대료를 정시에(on time) 전액 납부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습니다. 만약 이것이 가능하지 않다면, 세입자들(tenants)과 집주인들(landlords)은 함께 지불 일정(a payment schedule)을 수립하고 다른 필요한 조건들(necessary terms)에 합의해야 한다고 발표문은 명시하고 있습니다. 이 기간 동안 임대료를 내지 않아 연체료(late fees)는 계속 금지되고 있습니다. 

또한 긴급하지 않은 퇴거 청문회(non-urgent eviction hearings)는 9월 30일 이후로 계속 연기될 것입니다. 그 사이에, 주택 소유주들(residential landlords)은 긴급한 보건 및 안전상의 이유(urgent health and safety reasons)로만 세입자들을 내쫓을 수 있습니다. 

임차인(tenants)은 임대료 미납(non-payment of rent)으로 퇴거당할(be evicted) 수 없습니다.


이상 CBC Manitoba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터치캐시TouchCash Inc. 0 / 1 페이지
게시물이 없습니다.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