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y & Sell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황주연(Irene) 부동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신민경 부동산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대유행 여파로 매니토바 주민들은 내년에 약속된 PST 인하를 보지못할 전망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매니토바주는 내년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대유행(COVID-19 pandemic) 때문에 주 판매세(provincial sales tax, 이하 PST)가 인하될 것이라고 약속이 실현되는 것을 보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브라이언 팔리스터 주수상(Premier Brian Pallister)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의 재정적 여파(the fiscal fallout) 때문에 내년에 매니토바의 주 판매세(PST)를 인하하겠다는 약속을 이행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팔리스터 주수상(Premier Pallister)은 올여름까지 주 판매세(PST)를 7%에서 6%로 낮추겠다고 약속했지만, 전염병 대유행(the pandemic)이 시작된 후 그는 그 생각을 1년 뒤로 미뤘습니다. 

현재, 팔리스터 주수상(Premier Pallister)은 이 전염병 대유행(the pandemic)이 매니토바 주정부의 재정에 어떤 영향을 미칠 지에 대해 너무 많은 알 수 없는 사항들이 있기 때문에 감세(the tax cut)를 약속할 수 없다고 말합니다. 

그는 지금 이 시점에서 그 일에 전념하고 싶지는 않을 거고,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과 관련해 현재 더하기와 빼기(plus-minuse)가 너무 많아 그렇게 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것은 사실 주정부가 다룰 많은 주제들 중 하나인데, 매니토바주의 경제 발전을 되살릴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무엇인지, 주 판매세 인하인지, 아니면 다른 투자인지 라고 말했습니다. 

주수상은 화요일에 업데이트된 예산안 숫자들(updated budget figures)을 발표한 후 이러한 성명을 발표했는데, 이는 주정부가 올해 29억 달러($2.9 billion)의 적자(a deficit)를 예상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이는 3개월 전 예상한 50억 달러($5 billion) 보다 줄어든 수치입니다. 하지만 팔리스터 주수상(Premier Pallister)은 여전히 적자(the deficit)가 많다고 말합니다. 

또한 그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의 또 다른 유행이 일고 기업들이 다시 문을 닫아야 한다면 적자는 여전히 50억 달러($5 billion)에 이를 수 있다고 경고합니다. 

업데이트된 예산 수치는 올해 주 경제(the provincial economy)가 5% 감소할 것으로 추정합니다.

https://shawglobalnews.files.wordpress.com/2020/05/jgw10162892.jpg
브라이언 팔리스터 주수상(Premier Brian Pallister) (링크된 사진: 출처 - 글로벌 뉴스 위니펙)



이상 글로벌 뉴스 위니펙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터치캐시TouchCash Inc. 0 / 1 페이지
게시물이 없습니다.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