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주연(Irene) 부동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Buy & Sell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신민경 부동산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7년 전 개를 잃어버린 브랜든 여성이 알버타 주에 있는 개를 돌려받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어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매니토바주의 한 애완동물 주인(a pet owner)은 자신의 개를 도둑맞은 지 7년 만에 되찾기 위해 싸우고 있지만, 정부 당국(authorities)은 개를 앨버타 주(Alberta)의 한 가족에게 돌려주었고, 그들은 그들이 정당한 주인(the rightful owners)이라고 말했습니다. 

2013년 4월 에드먼턴(Edmonton) 시내의 한 친구 마당에서 신디 구트웨인(Cindy Gutwein)의 순종 스태퍼드셔 불 테리어(a purebred Staffordshire bull terrier) 강아지인 잠보니(Zamboni)가 사라졌습니다. 

구트웨인(Gutwein)은 짖는 소리를 듣고 친구가 개 세 마리를 밖으로 내보냈다고 말했습니다. 대문은 열려 있었고 그 개는 없어졌습니다. 

구트웨인(Gutwein)과 그녀의 친구들은 즉시 지역 동물 보호소들(local animal shelters)에 연락했고 페이스북 그룹(Facebook groups)에 게시했으며 그가 사라진 마이크로칩 회사(microchip company)에 알렸습니다. 그들은 몇 년 동안 그가 나타나기를 바라면서 안내 광고(classified ads)와 실종된 개 그룹들(missing dog groups)을 뒤졌습니다. 

그녀는 그 개가 도둑맞았다는 것은 우리 모두에게 꽤 명백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누군가가 사육을 위해 그 개를 데려갔다고 생각했습니다.

구트웨인(Gutwein)은 전국 각지에서 함께 경쟁했던 애완견(a pet)이자 특별하게 자란 스포츠 개(a specialty-bred sports dog)이었던 잠보니(Zamboni)가 영원히 길을 잃을까 봐 걱정돼 가슴이 아프다고 말했습니다. 

그녀의 수색은 지난주 브랜든 시(Brandon) 외곽에 사는 구트웨인(Gutwein)이 에드먼턴(Edmonton) 바로 남쪽에 있는 지자체인 보몽 시(Beaumont)에 있는 한 수의사(a veterinarian)로부터 전화를 받음으로써 끝이 났습니다. 

한 남자가 그녀의 개가 거리에서 돌아다니는 것을 발견하고 그 수의사에게로 데려왔습니다. 그 수의사는 잠보니(Zamboni)의 마이크로칩(microchip)을 스캔하여 구트웨인(Gutwein)을 추적하는데 그 정보를 이용했습니다. 

그녀는 말문이 막혔고 그 개가 발견되어 아직 살아 있다니 믿을 수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녀가 앨버타 주(Alberta)의 그 수의사로부터 잠보니(Zamboni)를 데리러 갈 준비를 하고 있을 때, 그 수의사는 그녀에게 전화해서, 한 가족이 거리에서 발견된 개에 대한 그 수의사의 페이스북 글을 보고 잠보니(Zamboni)가 그들의 개라고 주장하면서 앞으로 나왔다고 말했습니다. 

그러고 나서 그 수의사는 동물 보호소(animal control)에 연락했고, 그 동물보호소는 그 개를 가져가 돌보았습니다.

보몽 시(the City of Beaumont)의 한 대변인은 왕립 캐나다 기마경찰(RCMP)이 그 사건을 조사하는 동안 시 공무원들(municipal officers)은 당분간 앨버타 주(Alberta)에 있는 그 가족에게 개를 돌려보내기로 결정했다고 말했습니다. 

마이크 베레조스키(Mike Berezowsky) 대변인은 앨버타 가족은 아이들이 어렸을 때 강아지와 함께 찍은 사진을 소유권(ownership) 증거로 제공했다고 말했습니다. 아이들은 그 개와 함께 자랐고 그들은 그 개를 그들 가족의 일부로 여긴다고 그 대변인은 말했습니다. 

그는 시 당국이 건강검진(a health check)을 하고 개 집을 보러 갔으나 학대 흔적(signs of abuse)은 발견하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베레조스키(Berezowsky) 대변인은 시는 개가 지난 7년 동안 친숙했던 가족과 함께 있다는 것을 개 자신의 건강(health)과 행복(well-being)을 위해 가장 큰 이익으로 느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 개에 대한 소유권을 꽤 합법적 주장(legitimate claims)을 하는 것 같은 두 사람이 있기 때문에, 시는 매우 어려운 입장에(in a very difficult position) 처해 있다고 말했습니다. 

베레조스키(Berezowsky) 대변인은 어떻게 그 가족이 원래 개를 갖게 되었는지 몰랐다고 말했습니다.

왕립 캐나다 기마경찰(RCMP)은 월요일에 구트웨인(Gutwein)에게 그들이 조사를 마칠 것이며 그녀가 개를 되찾기 위해 법정에 데려가지 않는 한 앨버타 가족과 함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왕립 캐나다 기마경찰(RCMP)의 담당자가 구트웨인(Gutwein)에게 보낸 답변에서, 경찰은 그 가족이 그 개를 훔친 사람들이 맞는지 알아보기 위해 최선을 다해 그 문제를 조사해왔고. 경찰은 그들이 연루되었다는 것을 암시할 수 있는 합리적인 증거(reasonable evidence)를 찾지 못했다고 전했습니다. 

화요일에 CBC로부터 연락을 받은 후 앨버타 주(Alberta) 왕립 캐나다 기마경찰(RCMP)의 대변인은 조사는 아직 진행 중이지만 자세한 내용은 밝히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구트웨인(Gutwein)은 개인 정보 보호법(privacy laws) 때문에 왕립 캐나다 기마경찰(RCMP)로부터 가족의 연락처(contact information)를 얻을 수 없습니다. 

구트웨인(Gutwein)은 그 가족이 다치는 것을 원하지 않지만, 누군가가 개를 데려오지 않고 있고, 그 개는 그 녀의 개라고 말했습니다. 

애완동물 소유(pet ownership)와 관련된 여러 민사 사건들(multiple civil cases)을 다뤄온 한 변호사는 경찰과 준법률 공무원들(bylaw officers)이 대개 이런 종류의 분쟁에 관여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왜냐하면 소유자가 누구인지 판단하기가 어려울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럼에도 케빈 토인(Kevin Toyne) 변호사는 경찰관들이 앨버타 주(Alberta)의 가족에게 양보했다(defer to)는 사실에 놀랐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만약 왕립 캐나다 기마경찰(RCMP)이 소유권 증명서(proof of ownership)를 제공받았고 그들은 그것이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했거나 그들이 더 잘 알고 있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그것을 무시했다면, 그것은 정말 법 집행의 장소(the place of law enforcement)가 아니라고 그는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 사건들은 수년이 걸릴 수 있고 수만 달러(tens of thousands of dollars)가 소요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만약 그 사건이 법정(court)에 가게 된다면, 판사(a judge)는 그 개가 구트웨인(Gutwein)의 것이라는 데 동의할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https://i.cbc.ca/1.5641536.1594238247!/fileImage/httpImage/image.jpg_gen/derivatives/16x9_780/zamboni.jpg
애완견(a pet)이자 특별하게 자란 스포츠 개(a specialty-bred sports dog)이었던 잠보니(Zamboni)가 7년 전 사라졌습니다. (링크된 사진: 출처 - CBC Manitoba)


https://i.cbc.ca/1.5641242.1594238262!/fileImage/httpImage/image.jpg_gen/derivatives/original_1180/zamboni-dog.jpg
알버타 주(Alberta)의 한 가족은 잠보니(Zamboni)가 지난 7년 동안 그들과 함께 살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시는 왕립 캐나다 기마경찰(RCMP)이 조사하는 동안 그 개의 복(well-being)를 위한 최선의 선택이라고 생각했다며 그 개를 그 가족에게 돌려보내기로 결정했습니다. (링크된 사진: 출처 - CBC Manitoba)


이상 CBC Manitoba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Northwest 0 / 1 페이지
게시물이 없습니다.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