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Buy & Sell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신민경 부동산
황주연(Irene) 부동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신학기에 매니토바주 교실들의 풍경은 어떨지, 수업, 학교 버스 이용, 체육 수업 등 질문들에 대한 답변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유치원(kindergarten)부터 12학년(Grade 12)까지의 모든 학생들이 다시 수업으로 돌아올 것으로 예상되지만, 아직도 매니토바주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으로 돌고 있는 것은 어떻게 보일 것인가?

보건 및 교육 관계자들(Health and education officials)은 목요일에 9월 8일의 대면 수업들(in-person classes) 복귀 계획을 발표하면서 대중에게 한 감각(a sense)을 주었습니다.

매니토바주 학생들은 모두 학교로 돌아가지만, 일부 고등학교는 온종일(full time) 수업은 되지 않을 것입니다.

이 계획은 세 가지 다른 시나리오(scenarios)나 위험 수준(risk levels)에 따라 틀이 잡히지만,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이 궁극적으로 지배적 입장(the driver's seat)에 있으며, 지역사회에 널리 퍼져 있는 것이 정책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또 다른 주요 영향을 미치는 것은 거리 두기(spacing requirements) 이행에 대한 개별 학교의 능력입니다.

그래서 수업이 다시 시작되면, 어떤 학교도 똑같이 보이지 않을 것이고, 그리고 왜 일부 고등학교 학생들이 가상 학습(virtual learning)과 대면 학습(in-class learning)을 병행하고 있을 가능성이 더 높은가 하는 것입니다. 

유치원부터 8학년(K-8) 학생들은 온종일(full time) 수업에 들어갈 것입니다. 고등학생들은 아마도 아닐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수업은 학생 사이에 2m의 간격을 두도록 구성됩니다. 가능한 장소에서는 좌석이 배정될 것입니다. 

많은 유치원부터 8학년(K-8) 학생들은, 특히 어린아이들은 하루 종일 그들의 반 친구들(homeroom classmates)과 함께 있을 것입니다. 

학생들보다는 교사는 다른 과목들(subjects)을 위해 교실에서 교실로 옮겨 다니므로 걸어 다니는 통행량(foot traffic)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2m 간격을 유지할 수 없을 때, 학생들은 최소한 1m의 간격을 두고 무리(코호트, cohorts)로 분류될 것입니다.

최대 무리(cohorts)의 크기는 75명이며, 공간 제약(space constraints)에 따라 두 개 이상의 반 학생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학생들은 무리 이외의 학생들과 섞여서 만나는 것이 허용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코호트 모델(the cohorting model)이 항상 고등학교 수준에서 효과가 있는 것은 아닙니다. 많은 과정들은 선택과목들(electives)이고, 그것은 교실들 사이에서 훨씬 더 많은 움직임을 만들어냅니다. 예를 들어 일부 11학년 학생들은 12학년 과정들(Grade 12-level courses)을 수강할 수도 있습니다.

수업 중 대면 학습(in-class learning)과 가상 학습(virtual learning)을 포함한 더 많은 혼합 옵션(blended options)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대체로 고등학교가 학생들 사이의 거리를 얼마나 안정적으로 유지할 수 있느냐에 달려 있을 것입니다.

당장 주정부는 모든 고등학생들(high schoolers)이 정규수업을(in classrooms full time) 할 수 있기를 바라고 있지만, 간격을 고려(spacing considerations)할 때 6일 주기(six-day cycle)로 2일 수업만 의무적으로 실시하게 됩니다.

유치원부터 12학년(K-12)까지의 점심과 휴식 시간은 공통 지역의 혼잡(congestion in common areas)을 피하기 위해 엇갈리게(be staggered) 될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집회들(assemblies)은 물리적 거리 두기(physical distancing)가 가능하지 않는 한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학교 통학 버스는 운행하겠지만 학부모들은 여전히 아이들을 학교에 내려주도록 권장하고 있습니다. 

교육청들은 버스를 타야 하는 사람들이 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하고 있습니다. 

학교는 하차 시간대(drop-off times)의 혼잡을 최소화하기 위해 출입구(entry and exits)를 관리할 것입니다. 

학생들이 같은 학교에 다니면 버스에서 가까이 앉을 수 있는 조항이 검토되고 있지만, 학생들은 버스에서 밀집하지(clump together) 않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증세(symptoms)가 있는 학생들은 아플 때 집에 있어야 하며, 병가(sick notes)는 필요하지 않을 것입니다. 

주정부는 이 때문에 올해 결석률(absenteeism rates)이 높아질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교사도 마찬가지입니다. 필요에 따라 대체 교사들(substitute teachers)로 채워질 것입니다. 

매니토바주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전망이 악화되면, 대체 교사들(substitute teachers)의 이동성 특성상(the mobile nature) 교습이 허용된 학교 수에 제한이 가해질 가능성도 있습니다. 

원격 학습 옵션(Remote learning options)은 면역 체계가 손상된 학생들(students with compromised immune systems)에게 제공될 것입니다. 다른 건강 상태(health conditions)를 가진 사람들을 위해 숙소(accommodations)가 만들어질 것입니다. 

주정부의 가정과 교육 부서(families and education departments)는 특정 학교 커뮤니티(specific school communities)에 대한 세부사항에 대해(on details) 교육청 별로 가이드라인(guidelines)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체육 수업(gym class)은 가능한 한 밖에서, 또는 거리를 두고 실내에서 할 것입니다.

주정부는 이미 학교 스포츠에 대한 몇 가지 지침(guidelines)을 만들었고, 리그 관계자들(league officials)은 곧 만나서 어떻게 할 것인지에 대해 논의할 예정입니다. 

나라를 횡단하는 것(cross-country)은 늘어날 것이고 운영될 것이지만 매니토바주 교육부 장관(Manitoba's education minister)은 그것은 농구(basketball)와 축구(football)와 같은 대형 팀 스포츠(big team sports)에 더 큰 도전(a challenge) 일 수 있다고 인정했습니다. 

교육부 장관(Education Minister) 켈빈 거즌(Kelvin Goertzen)은 일부 [스포츠]의 경우 실용적이지 않을 수도(not be practical) 있다고 말했습니다. 

주 보건 공무원들은 교육청들과 함께 다양한 대책을(on a variety of measures) 강구해 왔습니다. 

강화된 위생(enhanced sanitizing), 손 위생(hand hygiene) 및 거리 조절(distancing)이 교육청들과 학년들 간에 시행될 것입니다. 학교와 버스에는 더 많은 청소용품들이 사용될 것입니다. 

학생들은 점심(lunch), 연필(pencils), 소모품(supplies)을 공유할 수 없습니다. 또한 사물함들(lockers)도 제한될 수 있습니다.

마스크(masks)는 아직 의무화되지 않았습니다. 이는 매니토바주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전망이 가을로 악화될 경우 바뀔 수 있다고 주 보건청장(chief provincial public health officer) 브렌트 루신 박사(Dr. Brent Roussin)는 말했습니다. 학생들과 교직원들은 선택 시 비의료용 마스크(non-medical masks)를 착용할 수 있습니다. 

수업으로 돌아가는 것은 또한 불안감(anxiety)을 유발하거나 학생들의 정신 건강 문제(mental health challenges)를 야기할 수 있습니다. 교육부는 각 학교 지역사회(school community)에 특화된 지원(supports specific)을 개발할 것을 각 교육청에 요청했습니다. 

학교는 증상(symptoms)에 대해 어떤 형태로든 학생들의 검사(screening of students)를 할 수 있도록 허용되어 있지만, 그것은 요구 사항이 아닙니다. 부모들이 자녀들의 심정(feeling)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는(paying close attention) 데 그 역점(the emphasis)을 두고 있습니다. 

루신 박사(Dr. Roussin)는 아픈 아이를 둔 부모들에게 그들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을 가질 수 있다고 가정하고 검사를 받을 것을 권합니다. 

만약 학생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양성반응을 보인다면, 일반적인 접촉 추적 조사(the regular contact tracing investigation)가 이루어질 것입니다. 그 학생은 증상이 나타난(the onset of symptoms) 후 적어도 10일 동안은 수업에 복귀할 수 없습니다.

한 학교의 감염자나 집단(cluster)도 전반적으로 변화를 일으키지 않을 것 같습니다. 보건 당국은 특정 노출의 성격(the nature of specific exposures)을 고려하고(take into account) 표적 위험 평가(targeted risk assessments)가 뒤따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매니토바주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운명이 심각한 국면을 맞이할 경우, 그에 따라 전반적인 공중 보건(public health)과 학교 지침(school guidelines)이 변경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주정부는 가정 학습(at-home learning)의 재도입을 결정하거나 전면적으로 혼합형 모델(a blended model)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이 매니토바주에 도착했을 때와 마찬가지로, 일부 지역사회나 학교는 지역적 발병(a local outbreak)이나 그들 자신의 고유한 관심사(own unique concerns)에 근거하여 온라인 전용 교육(online-only instruction)으로 후퇴하는 것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상 CBC Manitoba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506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